저출산 체중의 아이들은 가능한 모든 건강 문제의 더 높은 위협에 있다.

저출산 아동은 사실상 모든 건강 문제의 더 높은 위협에 있다.

그들은 성장함에 따라 실제로 당뇨병과 심혈관 질환을 낳을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 저출산 아동은 평균 출생 체중의 유아보다 낳기 어렵다. 그들은 또한 NICU나 신생아 광범위한 치료 시스템에 매달려야 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

의사와 미리 이야기를 나누어 의료 기록을 가져오면서 계획을 세우세요.그래서 예상치 못한 일이 일어나야 한다면 준비가 잘 되어 있습니다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경험하고 있는 어떤 증상도 주의할 필요가 있다.

극도로 염증이 있는 발로 구성되어 있지만, 이것은 단지 임신의 규칙적인 부작용일 수도 있지만, 임신한 여성들에게 고혈압을 일으키는 질환일 수도 있다.

건강하고 정상적인 출산을 하기 위해서는 이 상태를 즉시 처리해야 한다.

임신 일기 보존 아이에게 또 다른 중요한 선물은 부모가 보관하는 임신 일기입니다. 임신 기간 내내 뚜렷한 생각을 기록해야하며, 꿈과 자녀를 기대해야 합니다. 이것은 자녀에게 놀라운 기념품이 될 것입니다.

체중 증가는 임신 내내 전형적인 것이지만 철저하게 선택된 임신 다이어트 계획은 체중 증가를 조절할 수 있다.

많은 여성들은 체중 축적이 허용된다는 것을 부정확하게 이해한다.

이 진술은 입증되지 않는다. 만약 필요하다면, 체중을 보고 임신 다이어트 프로그램에 변화를 제시해야 한다.

첫 3개월 동안 소비되는 칼로리의 양은 임신 전의 칼로리 수와 거의 비슷해야 한다.

임신한 여성들은 임신 3, 2일 내내 매일 300칼로리를 더 필요로 한다.

3개월은 최고의 임신 다이어트 전략을 고안하고 그것을 고수하기 위해 몇 가지 계산을 한다.

몸이 체중을 더 줄이지 않을 때는 공황 버튼을 누르는 것은 매우 쉽다. 하지만 여러분이 여러분의 몸을 이해하기 시작할 때,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의 몸 안에서 여러분의 체중을 줄일 많은 것들을 알게 될 것이다.

임신 스캔은 또한 아이의 실제 위치와 태반을 보여준다. 또한, 만약 당신이 임신 스캔을 준비하기 위해서는 많은 양의 물을 섭취해야 한다.

이것은 훨씬 더 나은 사진을 얻기 위해 아이 주변의 양수 증가를 확실히 한다.

엽산이 임산부들에게 얼마나 필수적인지 강조하기 어렵다. 식이요법 보충제와 태아 비타민의 형태로 발견될 수 있지만 엽산의 형태로 발견될 수 있다.

산은 건강한 식품 공급원에서도 마찬가지로 발견됩니다.이 모든 식품은 임신 체중 감량 계획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왜 엽산은 임신한 여성과 다가오는 아이들에게 그렇게 중요한가? 임신 첫 달 동안 기형과 문제의 기회를 최소화하는 것은 책임이 있다.

엽산이 풍부한 임신 다이어트 계획을 생각해내라. 그 안에 들어 있는 음식들 중 일부는 녹색 잎이 많은 야채, 감귤류, 엽산 강화 시리얼이다. 임신 다이어트 계획 프로그램에서 유래한 엽산은 보통 일상적인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에 불충분하기 때문에 보충제를 복용해야 한다.

혼자 좀 쉬어라. 아기가 도착하면 모든 것이 그나 그녀를 돌보는 데 집중할 것이고, 자신을 괴롭히는 것이 극도로 제한될 때마다 당신은 당신이 좋아하는 오락에 참여하거나 친구들과 함께 하는 것과 같은 외로운 활동을 하고 싶은지, 당신이 원하는 활동에 가능한 한 많이 참여하는 것, 당신이 여전히 할 수 있을 때 당신이 원하는 활동에 참여하는 것, 그것은 당신이 더 나아지도록 도울 것이고, 아이도 그럴 것이다.

만약 여러분의 가족에 고양이가 살고 있다면, 임신한 고양이 소변과 대변에 여러분의 건강 문제를 야기할 수 있는 화학물질이 들어 있는 동안 가족 구성원을 쓰레기통을 바꾸도록 초안하고, 잠재적으로 여러분의 임신 비용을 지불하라. 아기가 태어난 후까지 다른 사람이 쓰레기통을 돌볼 수 있도록 하라. 여러분의 배우자는 아기를 위해 이 일을 대신할 필요가 있다.

친구나 가정 구성원에게 여러분을 위해 쓰레기통을 청소하라고 요청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결혼을 하면 임신을 하게 된다

임신 기간 내내 질의 상당한 퇴원을 관찰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의료 전문가에게 알려야 한다.

임신 중에 만연하는 질 감염이 있을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약 그것이 처리되지 않는다면, 그것은 심각한 문제가 될 수 있다.

이전 선적 후 월경이 실제로 재개된 경우, 분만 후 성인용품 성적으로 활동하고 배란을 했다면 임신 가능성이 가장 큰 징후가 될 수 있다.

피로는 모유 수유를 할 때 흔히 아는 또 다른 임신 신호다. 임신이 특징인 느린 느낌을 알고 있다.

그래서, 이것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들어야 한다.

기간에 놓친 것 이게 가장 트레이디트가 되어야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