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동시에 당신의 은퇴를 즐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은퇴를 즐기는 동시에 은퇴와 관련된 올바른 결정을 내리고 부동산과 같은 안전한 기회에 투자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다.

방 하나짜리 아파트를 임대하는 동안 부동산 내부에서 시작한 사람으로부터 7,500대 이상의 소유주가 되는 것으로부터 부동산에 투자하기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라.

현실적인 목표를 가지고 부동산 투자는 부동산 투자를 통해 재산을 빨리 얻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지금 가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상기하라.

주식시장투자신탁(REITS)은 아파트, 쇼핑센터, 사무실 건물 등을 전 세계적으로 훨씬 더 다양화하여 일생 동안 투자가들에게 성장과 평균 배당소득 이상을 제공하는 꾸준한 실적자들에 대해 그들의 주식은 주식시장에서 거래된다. 부동산이 싸졌을 때 이 주식들은 여기서 두 개의 큰 이름을 얻었다. 사이먼 부동산 그룹과 보나도 부동산 카운트.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것이 있다.

나는 나흘 동안 테이프를 계속 듣고 나서 밖으로 나가 내가 좋아하는 HP12C 금융 컴퓨터(단위들은 잠시 기다릴 수 있다)를 샀다. 계산기에서 할인하는 것을 좋아했던 내 정신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나는 산출물을 계산하는 것을 좋아했다. 그리고 이 테이프에 있는 남자는 너무 재미있었다!

인구통계학적 그룹(예를 들어, 대출금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나 목록이 만료된 것과 같은 특징을 공유하는 몇몇 사람들)에 마케팅을 한다면, 일반적으로 판매자와 관련된 것을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하고 있다(이는 구매자에게도 효과가 있다).

3단계 – 일관성 있고 끈질기게 유지하라: 부동산은 정말 부자가 되는 것이 아니다. 부동산은 어떤 것에 비해 부자가 된다. 당신은 오늘 당신의 계획을 따르고 와인을 고수해야 한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교육과 경험을 계속 증가시켜야 한다.

거기에는 돈이 있다.

하지만 또한 H 고급오피스텔 EADACHES, 오해, 법률 소송(또는 그 위협)이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집을 떠날 수 없다(그들이 참을 수 없더라도) 만약 당신이 투자자들에게 나쁜 놈처럼 낙인찍힌다면, 당신은 항상 승리의 위치에 놓이게 된다!그리고 그것은 완전하게 완성될 수 있습니다!

금융 레버리지와 추가 자금이 부동산 가치를 창출했고, 현실(게다가 금융 위기)은 인터넷 부동산에서 가격을 폭락시켰다. 일반 또는 나중에 투자자들에게 그러한 기회를 제공한다.

주거 및 상업 부문은 2010년이 시작되면서 재기를 만들기 위해 애쓰고 있었고, 부동산 가치는 초보자를 위한 투자는 좋은 출발을 하고 당신을 재정적으로 묻어버릴 수 있는 큰 실수를 피하는 것을 포함한다.

부동산에 대한 주택금융을 인출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부동산을 소유할 수 있지만, 매달 재정을 벌어야 한다.

이자를 사용할 때도 더 많은 돈을 써야 할 것이다. 그것은 실제 구매 가치표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운영한다.

그러나, 누군가가 월별 수익과 관련이 있고, 이익을 낼 수 있는 한, 그것이 유일한 목표다.

당신은 그 이야기를 지배했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서 훔치는 것을 정말로 꿈꾸고 싶어하는 계열사를 찾을 수 있다.

부동산 투자에서, 당신은 항상 어떤 삼촌에 대해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결국 그들의 집을 임대하게 되었고 그들은 몇몇 나쁜 세입자들에게 경직되었다.

투자 사업 계획을 세우는 투자자가 플러스를 도울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계속 일을 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이 사업에 참여한다면, 그것을 수익성 있는 사업처럼 취급하라. 거의 모든 성공적인 창업 소유주들은 사업 계획을 가지고 있고 그것을 가지기 위해 필수적인 것처럼 보인다. 그것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 노트나 파일에 있을 것이다. 임무 수행에 도움을 줄 사람이 있다.

임대 가구 특히 숙제를 하고 실제 즉각적인 수입이 있을 때만 얻는 것이라면, 반면에 집주인이 되는 것은 별로 재미없고, 세입자를 갖는 것과 같은 개인을 위해 설립되고 또한 보상을 기다려야 할 수도 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모든 작은 것을 생각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고통에 빠질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의 진정한 자아에 불필요한 망설임은 두지 마라. 약간의 신뢰를 가져라. 당신이 아직 조작하지 않은 일 안에 생각하라. 그것은 밖에 있고 그것은 당신에 의해 완성될 것이다. 사람은 그것을 1차적으로 생각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