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 여기 당신은 미국 중부에 있는 집을 10만 달러에 볼 수 있을 것이다. 전통적인 20%인 2만 달러를 내려놓는다.

부동산 투자 : 여기에서 당신은 미국 중부에 있는 집을 10만 달러에 보게 될 것이고, 2만 달러를 내려놓을 것입니다. 전통적인 20% 당신은 가격 감사에서 평균 3% http://www.iblooming.net 당신은 쉬운 현금 공급을 유지할 수 있도록 임대합니다. 즉, 당신의 임대 수입은 당신의 모기지 지불, 모든 수리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 등을 포함합니다. Plus, 당신이 모기지에서 지불한 것이 다른 비용에 의해 흡수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10년 그래서 만약 수년 후에도 가장 많이 팔릴 가능성이 있다면, 우리는 사람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질 수 있다고 말할 것이다. 미안, 이 투자 옵션은 공개하기가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

거기에는 돈이 있지만, 또한 올바른 사고방식을 가진 사람들로부터의 헤다체스, 오해, 법률 소송(또는 그에 대한 위협)도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의 재산을 떠나서는 안 된다(그들이 감당할 수 없더라도) 당신의 나쁜 놈 이후 최고의 투자자들에게 꼬리표를 붙이는 것은, 당신은 승리를 얻기 위해 자신을 직업에 넣어야 한다!그리고 그것은 무결성으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장기 산업 투자자들을 보거나 연구할 때, 당신은 그들이 여러 개의 임대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그들은 단지 이익을 얻기 위해 그들의 것을 뒤집는 것이 아니다. 그들은 먼저 두 번째 소득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그리고 타이밍이 맞을 때 소비한다.

이것은 거의 당신이 모델링할 수 있는 기술이다.

하지만 진정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은 대중을 위한 올바른 부의 수단인가? 만약 이것이 전 세계에 걸쳐 1사이즈의 적합성이라면, 대답은 그렇다일 것이다. 하지만 그렇다면, 주식은 내가 90년대 초반부터 부동산을 쪼그리고 앉으려 했던 세입자들을 가지고 있던 모든 사람들과 토론이 이제 거기서 끝날 완벽한 투자 수단으로 기능할 것이다. 나는 소송을 당했고, 부서를 파괴했고, 누군가가 내 건물들 중 하나에 차를 몰고 들어갔고, 나는 나의 많은 수의 부동산 관리자들에게 나의 엄청난 수의 부동산 관리자들을 주었다.

현실적인 목표를 가지고, 부동산 투자는 부동산 투자를 통해 재산을 빨리 얻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지금 그것을 사용하지 않는 과제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친구여, 오늘 부동산 거래자로서 더 성공하기 위해 여기 있는 우리의 노력과 함께 하는 방법이 있다.

나는 모든 종류의 웹사이트와 세미나, 워크숍이 실제로 건설되고 있는 것을 본다. 모든 싸구려 쓰레기 제품을 파는 것은 당신을 하룻밤 사이에 부동산에 성공적으로 투자하도록 설계되었다. 그것은 마치 텔레비전에 있는 39달러짜리 정보 강좌들 중 하나를 구입한 사람이 갑자기 주머니에 천 달러만 넣고 허가받을 수 있는 것처럼 보인다. 전자책이나 쓸모없는 재해시드 잡동사니를 설계하는 대필자 실제 부동산 투자 방법에 대해

다른 어떤 것들과 마찬가지로, 어떤 사람들은 투자자들에 의해 결정되는 많은 에이전트들이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집을 찾고 구매자를 찾는 데 효과적으로 투자하는 것을 이해하는 에이전트들에게는 때때로 정말 달콤한 거래다. 물론, 그들은 돈을 받고 싶어하지만, 팀과 함께 일하는 것은 대략 당신이 부동산과 구매자를 배달하는 것이 가치가 있는가? 임대 주택 이것은 안전한 방법이 될 수 있다.

반면에 집주인이 되는 것은 별로 재미없고, 장기적으로 기다려야 할 수도 있고, 또한 그 보상금도 세입자를 이용하시겠습니까?

확실히 거래가 있었지만, 부동산 중개 수수료에 몇 달러를 아끼려고 하는 많은 판매자들, 또는 그들이 특별히 선택되었다고 생각한 사람들은 아마도 그의 집이 멋지고 가치 있는 것일 것이다(사실상 그것들은 모두인가?)

부동산시장투자신탁(REITS)은 아파트, 쇼핑센터, 사무실 건물 등 전 세계적으로 다양화되어 있다.

그들은 일생 동안 지속적 실적을 보였으며, 몇 년 동안 투자자들에게 성장을 동시에 제공했고 평균 배당소득에 비해 그들의 주식은 실제 세계 주식 수요를 거래한다.

부동산이 싸졌을 때 이 주식들은 여기서 두 개의 큰 이름을 얻었다. 사이먼 부동산 그룹과 보나도 부동산 의존 그리고 꽤 창의적인 무언가가 있다.

마지막으로, 간단하지만 매우 훌륭한 방법은 아니다. 부동산을 심층 할인된 가격으로 관리하거나 구매하는 도매상이라고 불리는 도매상과 관련된 도매상, 그리고 부동산 기업가에게 저축을 전달하는 것을 통해 당신의 거래를 이끌어내라. 그들은 전형적으로 그 거래에 대해 사람이 읽히는 이메일 상자의 거래를 오른쪽으로 보내고, 당신의 연구 실사를 완료하고, 그리고 나서 이용 가능한 것을 만든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임대료를 인상할 수 있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여전히 당신의 모기지 은행 대출에서 같은 금액으로 지불하는 동안 잉여금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물론, 어떤 기간 동안 변동하지 않는 구조화된 지불이 있을 경우 일어날 수 있다.

비록 그것이 수익성이 높고 수익성이 좋은 사업일지라도, 당신은 더 나아가 제대로 일하기 보다는 돈을 잃는다. 사람들이 부동산 투자로 하룻밤 사이에 많은 돈을 벌었다는 이야기를 듣지 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