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뭐가 문제야? 내 생각엔 이미 인테리어 디자인 사업에서 아웃소싱을 하고 있는 것 같은데.

그럼 뭐가 문제야? 이미 인테리어 디자인 사업을 아웃소싱하고 있는 것 같은데, 예를 들어보자면, 당신은 어떤 회계처리를 하는가? 쇼핑객들을 위해 카펫을 깔아 주십니까? 렌트 설치는 어때? 대신 아웃소싱을 생각할 때 컴퓨터를 하청으로 생각하는 것은 어떨까? 내 말은 당신이 이미 과도하거나 최근에 할 수없는 일에 도움이 될 사람을 고용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왜 블로그 마케팅에 투자하지 않습니까? 특히 호 부스터가 새로운 벤처를 창출 할 것입니까?!

샴페인은 프랑스 지도자들과의 연결로 유명해졌습니다. 유럽 로열티는 샴페인에서 스파클링 와인에 대한 메시지를 판매 했으므로 고급 스러움과 힘에 대한 연결을 판매했습니다. 그런 유형의 마케팅은 틈새 시장에서 로열티가 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었습니다. 컨설팅 권한; 당신이 실제로 당신의 분야 시장에 어떤 영향을 미치고 건전한 공격 라인을 가지고 있는지 보여주십시오.

5 –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단서가 없습니다. 웹에 더 많은 회사 사이트가 있습니다. 천천히 시작하여 가장 인기있는 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LinkedIn (전문가), Facebook (전 세계), Twitter (브랜드 강조) 개인이 소셜 마케팅 괴물을 공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개인적으로 Gm (GM)이 2011 년에 Facebook 광고에 1,000 만 달러를 지출했습니다. 페이스북 캠페인이 단일 차량 판매로 묶일 수 있는지 전혀 모른다고 발표하지 않았다.

당신이 어떤 전략을 취하든,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광고할 수 있는 모든 것이 당신의 고객 내에서 특정한 생각과 행동을 촉발시킬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모든 마케팅은, 이 sns 마케팅을 위한 누군가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도록 하는 방아쇠다.

또한 각 회사에 대한 정보를 소비하는 곳을 숙지하십시오. 파산을 위한 업계 책임자가 포럼에 매달려 있거나, Facebook에 큰 존재가 있거나,

처음 소셜 미디어 정보 전략을 시작하면 핫 스팟을 효과적으로 달성하기 위해 계획을 사용하여 작업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최종 목표를 염두에두고 작업하지 않고 차량을 운전하는 것과 같습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다른 사람과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이있을 수 있습니다.

휴일은 확실히 일년 중 큰 기간이 될 수 있지만 잘못된 방법으로 기회를 피하십시오. 새로운 이론을 시험해 보거나 큰 위험을 감수하는 것이 가장 좋은 단계는 아닙니다. 입증 된 총을 스틱하고 고객 친화적 인 모드로 활용하십시오. 다음 휴가를위한 전략을 준비하기 위해 일년 내내있을 것입니다. 최근에 시작한 새로운 웹 사이트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를 홍보하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오랜 기간 동안 비즈니스를 경험했을 것입니다. 자금 조달을 중단해야하는 브랜드를 늘리는 방법

이것은 당신이 당신을 위해 소셜 마케팅의 기능을 넣을 수있을 것입니다 당신은 빙과 야후에 프리미엄 광고 공간을 위해 기침의이 비용에 대한 분수에 대한 인기있는 소셜 미디어 블로그에 광고 공간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많은 대형 소셜 미디어 사이트는 사이드 바 디스플레이를 허용하고 콘텐츠 광고에서 $ 100 ~ $ 200 한 달 또는 두 개의 광고 공간을 구입하고 새로운 캠페인을 장려하는 트위터 마케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케빈 코스트너의 야구 영화 꿈의 구장을 기억하는가? 그것은 인기있는 문구를 만들었고, 그들은 일반적으로 잘 올 것입니다, 이것은 많은 디자이너들이 오늘날 가지고있는 거꾸로 된 사고 방식입니다 – 이것이 할리우드의 환상이라는 것을 인식하기 위해 인테리어 디자인 비즈니스를 마케팅하는 것이 든 아니든간에 – 그러나 그 환상은 쉽게 조정될 수 있습니다 – 바로 비즈니스에 더 관련이있는 최소한의 것 – 그들은 또한 떼를 지어 구입할 수있는 소셜 미디어의 존재를 구축하십시오!자, 다음 주가 아닐지도 모르지만, 그들이 올 것이다. 만약 그곳에서 당신의 존재를 발견하고 발전시킨다면.

SNS의 강점을 계속 활용하면서도 고객을 찾고, 미국에 대한 리드를 얻고, 합작 투자를 개발하고, 이러한 웹 사이트를 사용하여 sns 마케팅에 관심을 갖는 것이 어떻게 가능합니까? 고급 팁을 사용하여 전문가 상태를 개발하여 가상 랩의 비즈니스 및 작업 비율을 높일 필요가 있음

건전한 바이트를 넘어, 우리가 읽은 모든 기사 나 게시물은 지적 가격 포인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 내용에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습니다 때로는 우리와 훌륭한 토론의 원천에 대한 확실한 학습 경험을 얻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추가로 내면화 할 무언가를 얻습니다, 당신은 인터넷 사이트를 공유 할 것입니다 트윗의 매우 오피가이드 중요합니다; 재 트윗; 페이스 북 포스트; 우리가 아는 누군가에게 이메일; 또는 심지어 우리의 다음 블로그 기사의 주제가 될 수도 있습니다. 우리가 그것에 있는 동안, 우리는 기사에 가까운 의견을 말할 수 있습니다 – 우리가 읽고 있는 것을 게시하는 것입니다;이 웹 사이트에 대한 귀중한 백 링크와 함께 우리의 전문 발자국을 남겨 둡니다.

온라인 평판 검토 – 참여하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