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과 관련하여 소셜 미디어에서 벗어나려면 페이지에 소셜 네트워크 위젯을 추가하십시오.

마케팅과 관련하여 소셜 미디어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는 페이지에 소셜 네트워크 위젯을 추가하십시오. 위젯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충실할 수 있는 실용적일 것입니다. 스팟 위젯은 사용자에게 콘텐츠를 다시 게시하거나 투표하거나 다른 콘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는 자유를 제공합니다.

일단 당신의 확장 부족이 당신을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하면, Google은 당신의 콘텐츠가 Facebook Friends, Twitter Followers 및 LinkedIn이받는 모든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MLM이 많이 만들어지지 않았습니까? 좋은 도구와 교육으로 액션 마케팅 당 MLM 비용을 올리는 방법을 보여주십시오. 링크를 트윗하는 방법을 모르십니까? 자신을 위해 그것을 해독하고 그들과 공유하십시오. 일단 사람들이 당신을 알고 신뢰하면, 그들은 당신의 정보를 그들의 따뜻한 목록에 전달할 것입니다.이 시점에서, 그들은 기꺼이 같은 버튼을 누를 것입니다.

우선, 당신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트위터, 페이스 북, 마이 스페이스를 사용하는 방법을 필요로, 그들은 모두 자신의 흐름과 움직임의 자신의 감각을 추가로 당신은 소셜 미디어 교육의 지식을 갖추고 싶어 그래서 여기에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기사가 남아있는 경우이를 해결하십시오. 부정적인 견해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사람들이 일상을 듣고 있다는 것을 관찰하면 비즈니스에 대한 신뢰가 커집니다. sns 마케팅을 사용하여 고객을 그리워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방식으로 응답하십시오.

메시징은 신속 다른 계정은 서로 뜨개질 하 고 전용 메시징 하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이메일, SMS 및 인스턴트 메시지는 모두 한 곳에서 모니터를 클릭 합니다 이메일 및 im 계정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일부 손가락의 플릭에 설정 하 고 노키아는 당신에 게 Google 토크, 야후 메신저, Gmail 및 Ovi 포 단체설립 스트를 포함 하 여 여러 서비스에서 결정을 내립니다.

성장하는 인터넷 페이지 디자인 회사에 관한 소셜 미디어 디렉터로서의 저의 위치에서, 저는 기업 마케팅 노력에 직접 기여할뿐만 아니라 회사에서 새로운 웹 사이트를 구매하는 많은 중소기업 소유자를 도울 책임이 있습니다. 귀하의 회사에 대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 및 잠재 고객과 대화하여 진정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목표에서 그들의 요구와 모든 것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Facebook과 Twitter에도 불구하고 단백질 함량이 높은 음식은 브랜딩을 통해 틈새 시장에 도달한다는 것을 명심하는 것이 중요 할 수 있습니다 (Facebook 타임 라인에 브랜드를 지정 했습니까? 당신은해야합니다!) 어떻게 이것을 성취 할 수 있습니까? 당신의 소셜 미디어를 브랜딩하는 간단한 한 가지 방법은이 이미지와 통합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제공하는 이미지입니다 그들은 확실히 당신의 청중을 위해 연결하고, 그들이 당신의 이미지를 본 후 짧은 초 동안, 당신과 당신의 회사,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와의 유대를 믿습니다 웹 링크가 특히 길고 너무 많은 트위터 문자를 차지한다면, Bitly 마찬가지로 열려 있고 짧은 URL을 만들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몇 가지 플랫폼과 도구 화면을 열어 두십시오 하루 종일 시간을 절약하고 읽기에서 분석, 출판 및 의견 남기기에 이르기까지 부드럽고 꾸준한 콘텐츠 흐름을 가능하게합니다.이 중 많은 부분이 분석에도 적용되기 때문에 Google Analytics 및 기타 유사한 수업을 통해 측정이 가능합니다

마케팅과 관련하여 소셜 미디어의 최대 이익을 얻으려면 소셜 네트워크 위젯을 페이지에 추가하십시오. 위젯은 다른 사람들이 귀하를 고수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올바른 위젯은 사용자에게 콘텐츠를 다시 게시하거나 투표하거나 다른 콘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는 자유를 제공합니다.

그래서 소상공인들이 그의 서비스를 진정시킬 필요가 있다는 생각이 들었나? 나는 그가 마케팅과 웹 마케팅을 사용하는 것을 단념시켰다. 왜일까? 위의 5 가지 이유는 그의 프로필에 적합합니다. 전통적인 대면 및 다이렉트 메일 캠페인은 그룹을 성장시키는 목표를 가장 잘 충족시킵니다.

넷째, 기술을 활용하여 시간을 절약해야합니다. 개인이 게시물에 애그리 게이터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을 수도 있다면 오늘 하나의 애그리 게이터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여러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한꺼번에 게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향후 날짜에 게시 일정을 잡을 수 있습니다. 시장은 많은 전력과 건강에 해로운 칼로리를 방지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Tweet Deck 및 Hoot Suite를 좋아합니다. 통합하다

회사의 지원을받는 것 외에도 sns 마케팅 컨설턴트는 잠재 고객을 구하기 위해 자신과 관련하여 항상 무언가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잠재 고객 모두에게 인간성을 묘사하려고 노력해야합니다 페이지에 흥미로운 사진을 게시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트위터에서 손님을 참여시키고 끊임없이 공유하고, 의견을 말하고, 트윗 / 상태 업데이트를 좋아하게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알고있는 사람들을 원합니다.

그 큰 점프에 대해 읽으려면 (그리고 나는 회사에 의존하는 모든 것을 알고 있다) 내가 최선의 길을 가고 있다는 것을 완전히 파악하게 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