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행동을 취하든 간에, 당신이 사업을 마케팅하기 위해 하는 모든 일이 당신의 고객 내에서 특정한 생각과 행동을 촉발시킬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어떤 행동을 취하든, 당신이 사업을 마케팅하기 위해 하는 모든 일은 고객 내에서 특정한 생각과 행동을 촉발시킬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모든 마케팅은 누군가가 당신의 물건이나 서비스를 사기 위해 행동하도록 하는 계기가 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킹의 중요한 측면은 여러 가지가 있다.

중요한 것은 당신의 정보가 당신의 제출을 따르는 수천 명의 친구가 아니라면 수백 명의 친구가 필요하다는 견해를 얻기 위해 당신의 정보가 당신의 네트워크에 의해 마음에 든다면, 당신의 제출이 성공하지 못할 경우, 당신은 당신의 제출이 매우 멀리 갈 수 있다.

당신은 많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 신뢰 수준을 얻기 위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열심히 노력할 필요가 있다.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할 때, 당신은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시작하다

Slideshare – Slideshare는 2013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웹사이트가 될 것으로 예측되며, Slideshare는 수백만 명과 프레젠테이션을 공유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문서, PDF 및 비디오를 공유할 수 있다.

이 Slideshare로 가능성은 끝이 없다.

팬들과의 교감과 다른 기사에 대해 이야기하는 요점을 만들어라. 당신의 이름을 알릴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 있을 때, 게시물에 대해 논평하라. 가장 기본적이고 가장 간단한 방법은 당신의 시장에 대해 출판하는 개인들과 연결하는 것이다. 이것은 멋진 네트워킹 기회가 될 수 있다.

4 – 당신의 마지막 웹 사이트 업그레이드는 2005년 소셜 마케팅이 마지막이므로 # 1 과제는 비즈니스가 무엇인지, 시장이 누구인지를 이해하고 나서 소셜 마케팅 인프라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자신을 배제) 우리가 필요로하는 중요한, 저렴한 항목 및 서비스를 발견하지 못하는 웹 사이트가 없다면 신뢰를 보여주는 공식 회사, 당신은 뒤로 물러나서 근본적인 것에 집중해야 합니다. 왜 나는 여기에 있는가? 서비스 SNS 마케팅 웹 마케팅이 최후에 이어지고 있다

당신이 l 미디어 사이트에서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일들 중 하나는 당신이 시작할 각 활동이나 업무에 최대한 헌신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진 만큼의 활동에 참여하는 것이다. 마케팅 포인터가 작동하도록 하는 가장 중요한 부분은 그것을 최대한 유리하게 사용하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다양한 페이스북 친구와 트위터 팔로워가 MLM 리드 세대를 향상시키지 못한다.

당신은 먼저 사람들과 정말로 연결해야 한다.

가장 괜찮은 네트워크 온라인 마케터들은 모든 새로운 리드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술이 그들의 사업을 활성화시키는 매우 효율적인 도구가 될 수 있는 그들의 다음 록스타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그러나 수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하는 가장 큰 감독은 사람들이 단지 다른 매력적인 캡처, 이메일 또는 블로그 페이지가 아니라 사람들과 연결될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를 통해 연결하기에는 아주 좋은 방법이지만, 전화를 받고 개인에게 전화하지 않는 한, 그것은 많은 것을 완성하지 못한다.

당신은 심지어 보도자료에 동행하고 유튜브에 업로드할 비디오를 만들 수도 있다.

당신의 게시물이 온라인에서 유행하고 있기 때문에, 뉴스 회사들과 연락을 취하기 시작하라. 많은 웹사이트들이 그들을 성공적으로 커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많은 웹사이트들을 멀리 한다.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웹사이트로 가서 당신의 노력을 집중하라. 왜냐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방문하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이 더 넓은 보호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언젠가 이것이 실현될 수 있고 그것이 일어날 때 좋을 것이다. 그리고 그것이 일어날 때, 그것은 좋은 일이 될 것이다. 이제 전세계 사용자들만이 돈, 시간, 노력을 절약하는 페이지의 초과를 줄일 뿐만 아니라, 마찬가지로 마케팅이 이제 더 표적이 되고 덜 좌절될 수도 있다.

경험으로부터의 나의 악화를 환기시키는 것, 나는 내가 완전히 자유로운 물질적 자연적이고 무료한 재료 제공자들에 접속할 때, 나를 더 짜증나게 하는 것은 전혀 없다고 말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배너 광고를 좌절시키고, 트래픽의 양을 줄이는 사용자를 끄기 때문에 마케터들은 그들의 합의를 끝내도록 내버려둔다. 이 아이디어는 어떤 사이클이 도움이 될 수 있다.

가장 많은 매체를 활용해 소셜 네트워크를 최대한 활용하라. 페이스북이 가장 인기 있는 소셜 사이트 중 하나라는 것은 잘 알려져 있지만, 페이스북을 고수함으로써 자신을 부족하게 하지 마라. 단지 당신은 더 많은 노출로 더 많은 마케팅 성공을 거둘 것이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집에 둘러앉기 위해 6자리의 돈을 벌지 못할 것이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원하는 것을 하기 위해 집에서 일할 수 없을 것이다. 만약 그들이 당신에게 그 정도의 자유를 준다면 그들은 결과를 예상한다.

조직을 시작할 때는 비즈니스 개념에 대해 아주 분명해야 한다.

처음에는 비즈니스 개념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해야 하지만 특 오피가이드 정한 어려움에 직면할 수도 있다.

1 – 소셜 미디어는 단순히 어린이를 위한 것이고 100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LinkedIn에 있으며, 전세계 페이스북에서 80만 명 이상의 사용자들이 있으며, 수백만 개의 회사가 더 많은 기업을 운영하고 있다고 생각하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