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중을 알고, 청중에게 연설하고, 특히 당신이 원하는 것을 말할 수 있도록.

청중을 알고, 청중에게 연설하고, 당신이 원하는 것을 말할 수 있도록, 특히 당신이 더 쉽게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일반적인 메시지로 CD나 mp3를 수 톤씩 발송하는 것만으로도, 그들의 관심을 얻고 당신이 찾는 것을 그들에게 알리기 위해 당신이 음악을 보내는 사람을 구체적으로 연설하는 데 많은 기본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것은 당신이 무엇을 찾는지 그들에게 알리기 위해 당신이 더 견딜 수 있게 만들 것이다. 음악에 대한 링크만 있으면 되는 것은 좋은 양이 아니다.

이것이 가장 중요한 것일 수도 있으니, 바로 그 구조를 준비했는가? 가사가 흡수되는 것을 좋아하고 싶을 수도 있다.

확실히 명확한 구성 요소를 만들어야 할 것이다. 이것은 박자를 동반하는 것뿐만 아니라 가사를 작곡하는 것에서도 사실일 수 있다.

뒷마당 정원 목표 달성을 위해 고안된 특별한 하위 음악 파일이 있다.

그러한 음악 자원을 찾을 때, 당신은 먼저 당신의 목표가 무엇인지 정확히 파악하고 싶어한다.

당신이 추구하는 목표의 종류는 음악의 형태를 결정한다.

당신이 추구하는 목표의 실제 목표를 식별할 때, 당신이 추구하는 목표가 무엇인지를 결정할 때, 당신은 적절한 음악 작품을 선택하기 쉽다. 당신에게 어울릴 수 있는

만약 당신이 당신의 밴드에 대해 토론하기를 원한다면, 먼저 당신의 음악을 연구하여 이 음악 분야의 전문가인 작가들을 다음번에 읽게 하고, 그들이 수영 풀을 어떻게 그리고 어디서 만들어지는지 알고 싶어할 평론가를 고르는 것을 어떻게 그리고 어디서 생각하는지 알아보고, 수영 풀을 번쩍이게 만들거나 재즈 마케팅 스턴트를 끌어당길 것인가? 진실로 공손하고 현실적이며 전문적인 것은 훨씬 더 큰 흔들림을 줄 것이다.

아웃로에서 추가된 인트로에서 음악 트랙을 원한다면 더 이상 음성 파일에 넣고 액션 3에서 접근을 반복하십시오.

카리브해 음악은 결코 순수한 음악 형태가 아니었지만 다른 전통에 관한 것이 아니었다. 일정 기간 동안 카리브해 음악은 전 세계 예술가들에 의해 채택되었다. 다른 형태와 함께 이 음악의 훌륭한 융합 곡을 만들 때, 특히 오래된 음악들은 클럽에서 대부분 인기가 있고, 알려진 형태를 가진 디스코는 찬드라차, 맘보, 리스테라다.

많은 전설적인 가수들은 카리브해 섬에서 온 밥 말리(Bob Marley)는 우리 마음에 떠오르는 이름인데, 이 이름은 매우 레게, 주크, 살사, 칼립소, 메렝게, 푼타(Punta)가 카리브해 음악과 관련된 널리 알려진 사람들로부터 온 이름이다. 그러나 레게는 가장 인기가 있을 것이고 밥 말리는 이 스타일의 인기 있는 가수가 될 수 있다.

이 스타일의 인기 있는 밥 말리는 레게에게 특별한 삶을 불어넣은 전설적인 가수일 수 있다.

데스몬드 데커, 지미 클리프, 프린스 버스터 UB40은 이 곡으로 유명한 또 다른 인기 밴드였다. 그들은 전형적으로 카리브해 음악을 대중화했지만, 밥 말리는 그의 슬픈 죽음 이후, 그의 아들 지기 말리는 그에게서 레게를 제작하는 일을 맡았다. 그의 아들 지기 말리는 30년대에 발전한 리듬을 고려하기 위해 모든 것에 맞춰 조정할 것이다. 음악에는 믿을 수 없는 음악이 포함되어 있다.

그러나 그것은 트리니다드 석유 산업 스틸 팬의 버려진 50갤런 드럼에서 개발되었다. 또한 칼립소는 결혼식을 위한 노래를 제공하기 위한 이상적인 악기가 될 것이다. 칼립소는 카니발, 카리브해 음악, 특히 칼립소에서 시위와 사회 공동체에 관한 카니발 동안 음악과 관련된 또 다른 고무적인 악기다. 그러나 그것은 서인도인들이 그들의 직업을 다시 뚱뚱한 화요일로 되돌리기 위해 남겨둔다.

여러분은 뇌 리듬에 어떻게 재균형이 반응해야 하는지 알고 놀라실 겁니다.그 전에 저는 왜 음악이 운동 동작 중에 배경 음악 홍대룸싸롱 으로 연주되는지 설명하려고 합니다

가사에 음악을 만드는 법을 배운다고 해서 결국 압도적으로 상승하는 것은 아니다. 어떤 경우에는 당신의 삶과 관련된 소리가 당신에게 큰 창조적인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당신은 온라인에서 음악 단체로서 얼마나 많은 시야를 보이는 많은 뉴욕 시 음악 장소를 찾을 것이다. 여기에는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하우스, 에이버리 피셔 홀, 뉴욕 주립 극장이 모두 링컨 공연 예술 센터에 위치해 있다.

또한 오늘날 많은 존경 받는 예술가들이 훈련시킨 줄리아드 학교의 위치다.

할리우드 영화처럼, 여러분이 선택한 음악이 팟캐스트의 분위기와 잘 어울리도록 도와주세요.예를 들어, 여러분은 슬픈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매우 빠른 헤비메탈 비트를 가진 음악을 원하지 않을 겁니다.

이제 트랩 뮤직에 떠오르는 질문은 그것이 장수를 가질 것인가 하는 것이다. 이것이 실제로 멀리서 희미해질 수 있는 또 다른 추세일까? 이 장르의 음악은 실제로 마지막으로 기억하는가?

당신의 계획에서 똑똑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친구들과 친척들을 이용하여 당신의 음악이나 작품을 마케팅하라. 그들이 더 많이 팔수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