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작가 데일 카네기는 “사람의 귀에 가장 달콤한 소리는 그들 자신의 이름입니다

유명한 작가 데일 카네기는 “사람의 귀에 가장 달콤한 소리는 자신의 이름이다. 그래서, 사람들과 대화하는 동안 사람들의 이름을 사용하라. 그것은 바디랭귀지에 포함되지 않지만 당신의 전반적인 바디랭귀지 힘을 증가시키고 당신의 성격에 매력을 가져다 준다.”라고 말한 적이 있다

아침 6시에서 9시 사이에 가장 좋은 잠이 온다. 내 몸은 그 시간을 매우 질투한다.

그녀는 내가 그 시간을 잠 이외의 것으로 예약할 때 그것을 정말 좋아하지 않는다.

네, 당신이 아프다고 느낄 때 의사가 당신의 증상에 대해 문의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나 당신의 의사는 실제로 얼마나 자주 당신의 건강의 원인과 패턴에 대해 관심을 갖는가? 건강한 마음과 몸을 유지하기 위해, 왜 이런 특정한 증상을 느끼는지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알아내야 한다고 주장하라. 일상 습관이 건강에 해로워지고 있을 때 어떻게 인식해야 하는지에 대한 조언을 얻으라. 더 많이 알수록 더 많은 것을 피할 수 있다.

다른 삶의 방법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당신은 당신의 몸이 삶을 경험하는 방식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가? 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것을 가두거나 두려워한다면, 당신은 완전히 살아있고, 완전히 현재에 있고, 살아 있는 순간을 순간으로 빼앗는다. 당신은 기꺼이 문을 열고 당신의 몸을 마치 야생동물이 아니라 현명한 친구처럼 취급하는 것을 멈출 것인가?

체육관 회원료를 내야 한다.

그리고 단지 운동을 하기 위해 체육관으로 차를 몰고 가야 한다.

나는 나에게 그들의 새로운 고객들의 대부분이 단지 몇 번의 훈련에 왔다가 사라지고, 다시는 보이지 않는다고 말한 체육관에서 일하는 개인 트레이너들의 수를 말할 수 없다. 그리고 그 고객들은 여전히 매달 청구되고 있다.

그들이 사라지는 이유의 적어도 일부는 애초에 체육관에 가는 불편함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6번째 : 식사 타이밍을 맞춰야 합니다. 다음 식사를 해야할 때 전화로 타이머를 사용하여 알립니다. 분명히 당신은 어느 정도의 유연성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조직이 핵심입니다!

나는 잘 기능하기 위해 매일 밤 많은 잠이 필요해!비록 내가 섬유근육통을 앓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나는 매일 밤 10시간의 수면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닫고 충격을 받았다; 나는 내 몸이 필요로 하는 것의 약 절반만을 작동시키려고 노력했다. 심근경색과 힘 훈련은 운동을 하기 전에 당신의 뻣뻣한 몸을 풀기 위해 스트레칭하는 것이 중요하다. 스트레칭을 한 후 30분 동안 조를 할 수 있다.

조깅이나 달리기 중에, 운동량을 잃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심박수는 심근경색 운동 후에 천천히 걷는 것으로 휴식을 취하는 데 시간을 할애할 것이다

세포는 생명의 가장 작은 단위이며 신체가 제대로 기능하기 위해 먹이를 주고 영양을 공급해야 합니다. 손에 있는 림프계는 세포에서 폐기물을 배출하는 책임이 있습니다. 림프계는 전적으로 신체 운동에 의존합니다. 작업 세션에서 자주 스트레칭하는 것은 림프 흐름의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즉, 세포가 폐기물과 독소를 깨끗하게 씻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삶의 방법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당신은 당신의 몸이 삶을 경험하는 방식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가? 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것을 가두거나 두려워한다면, 당신은 완전히 살아있고, 완전히 현재에 있고, 살아 있는 순간을 순간으로 빼앗는다. 당신은 기꺼이 문을 열고 당신의 몸을 마치 야생동물이 아니라 현명한 친구처럼 취급하는 것을 멈출 것인가?

내 몸은 이 모든 것을 서둘러서 그녀가 원한다는 것을 깨달았다(그리고 필요하다!). 다양한 업무와 약속 사이에서 우아하게 숨쉬고 전환할 수 있도록

하비 브룩스는 그녀의 웹사이트에 “당신의 책”이라는 훌륭한 기사를 썼다. 내가 그녀의 기사를 매우 많이 읽는 것에 대해, 기본적으로, 당신이 알고 있는 것, 즉 일반 사람들에게는 사실이 아니라 당신에 대해 진실이라고 생각하는 것, 그리고 당신이 당신에 대해 알아내려고 하는 것들을 적는 것에 대해. 그래서, 당신의 첫 번째 임무는 당신의 책을 읽는 것이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시간 유리나 곡선미가 있는 여성들이 윗부분과 아랫부분에 잘 부여되어 있는 체형에 가장 좋은 것으로 간주한다.

조심스럽지 않으면, 이 체형 여성들은 온몸에 체중을 실을 수 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그것은 사람의 특정 신체 부위를 감싸는 얇은 천, 시트 또는 담요 층을 사용한다.

신체에 흡수되고 짜는 과정의 조합은 훌륭한 피부 결과를 초래한다.

그러나 고객들은 그러한 방법으로 제공되는 이완 과정을 경험하기를 원한다.

그래서 여러분의 식단은 주로 야채와 과일로 구성되어야 하고, 본질적으로 날것의 식단이 되어야 한다.

결국, 홈타이 동물 음식, 곡물, 콩류는 소화하기가 더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