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애완동물이 당신을 끌고 간다면, 그를 옆에 앉히고 기다리게 하라.

만약 애완동물이 당신을 끌고 간다면, 그와 함께 앉게 하고, 그와 함께 옆에 앉게 하라. 당신이 다시 걷기 시작할 때까지 그와 당신 자신을 그곳에 있게 하라. 개는 당김으로써 걷는 것이 쉽게 배울 수 있고 그는 머물러야 할 것이다. 이것은 당기는 것을 벗고 당신과 함께 그를 돌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상적인 것은 복종이 결정적인 규칙이라는 것을 배우지만 추가적으로 재미는 복종하는 것으로 끝나는 강아지를 갖게 되면 이 스펙트럼의 양쪽 끝에 너무 양극화되지 않고 내부 훈련 방법에 더 많은 균형을 이룰 수 있다.

하나는 복종할 뿐만 아니라 더 큰 장애에도 불구하고 복종하는 개로 끝난다. 이런 훈련 방법을 사용하여 우리는 공격적인 개, 행동 문제, 파괴 문제, 분리 불안, 그리고 끈을 풀고 복종하는 훈련과 그 이상의 것

여러분의 개에게 앉거나 점프와 같은 명령을 가르칠 때, 더 중요한 음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그가 환영받지 못하는 소파에 뛰어오른다면, 여러분의 목소리와 함께 베이스를 증가시켜서 이해하도록 하라.

그리고 개 훈련 기구 2개는 개에게 완전히 안전하다. 나는 많은 개 훈련 방법이 과제를 할 것이라는 것을 안다. 하지만 그것은 많은 개 주인들과 트레이너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으며, 현재 적절한 훈련을 위해 고통 없이 건설적인 것만을 사용하고 있다.

알파 위치 – 아, 놀랍게도, 가장 중요한 개 훈련 팁은 당신이 집에서 가지고 있는 위치와 연결되지만, 대부분의 주인들은 이것을 알지 못한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에도 불구하고, 훈련은 당신의 개 짐이 아니다. 그는 이상적인 해결책을 알지 못하고 일반적으로 당신이 말하는 것을 정확히 알지 못한다.

그것은 당신의 개에게 개인 팩 리더와 그것을 통제하기 위해 당신의 개에게 가르친다. 상황 성장하는 시스템은 긴장을 풀고, 누가 이런 사람들을 보호할 것인가에 대한 걱정을 막는 데 도움이 될 당신의 명령을 따르라.

이 협회가 마침내 만들어졌을 때, 트레이너는 개에게 다른 비밀을 훈련시킬 수 있다.

두 번째 협회는 비언어적 신호(손 움직임 등)를 사용한다.

이 관행은 개가 무엇을 시도하게 되는지 스스로 알아내기 위해 이 개를 강조한다.

훈련의 시작부터 개들은 존경과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

그러므로 강아지는 당신이 쉽게 강한 지도자가 될 수 있다는 것과 그 또는 그녀 또는 셸이 대부분의 사람들을 신뢰한다는 것을 인식해야 한다.

만약 당신의 개가 이런 관점에서 당신을 돕지 않는다면, 그는 곧 당신을 도와주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는 그가 필요로 하는 강하고 두려움 없는 지도자로서 당신을 돕지 않기 때문이다.

강아지가 클릭과 반응과 반복 사이에서 어떤 식으로 행동하는지 주의하라. 클릭기에 대한 정확한 반응이 삽입될 때까지 물리적인 행동과 관련된 점진적으로 감소하는 것을 주의하라. 일반적으로 개들의 사고방식을 시도하라. 그리고 곧 당신은 당신의 개들이 가장 좋아하는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발견하게 된다. 그리고 다시, 그리고 만약 당신의 개들을 훈련시키는 데 있어서 간식이 증언 강화된 후에, 반복은 정말로 가까이 있다.

개들은 당신이 그들에게 제안하는 기간이나 다음 장기 그룹에 복종하는 것을 배우지 않으며, 마지막으로 배우기 위해서는 개가 반복적인 가르침을 경험해야 한다.

같은 일을 다시 하는 것은 지루할 수도 있지만 당신의 개가 성공적으로 훈련받기 위해서는 당신의 개가 생각하는 것은 지루할 수도 있다.

반복은 정착될 것이다.

티보에서 일반적으로 건너뛰지 마! 그 시간을 통조림 훈련에 사용하라!먼저 개를 앉히거나 눕히거나 상업적 휴식을 위해 장소에 머무르는 것으로 시작하라. 곧 그는 계획을 위해 누워서 일반적으로 휴식을 취할 것이다!

개에게 가능한 한 일찍 훈련을 시작하라. 만약 당신의 개가 한 기간 동안 큰 박수를 치거나 한 세트의 박수를 치려고 한다면, 이것은 당신의 개들의 관심을 끌 것이다. 2번째 개인이 그의 관심을 끌었을 때, 그의 관심을 그의 장난감으로 돌려서 그가 그의 장난감을 씹기 위해 그를 초과했다는 것을 알게 할 것이다. 그리고 그가 한 번 그렇게 하기 시작하면 당신은 그에게 한턱을 내서 그에게 보상할 수 있다.

개 훈련에 관한 책을 발견하고 자신의 훈련을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배운다. 훈련 일정을 준수할 수 있는 어떤 규율을 얻었을 때 실제적인 이유는 훌륭하다. 그것은 정말로 일관성이 있고 과거의 훈련에 기반을 둔 것이 중요하다.

클릭 훈련은 단순히 뚜렷한 클릭 소리를 목표 지점과 연관시키는 것이다. 클릭 소리는 애완동물이 당신이 원하는 행 고양이파양 동을 보상으로, 바람직하게는 그가 가장 좋아하는 치료 시작과 함께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개, 남자 가장 친한 친구인 우리 모두는 아마도 어느 시점에 개를 소유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했을 것이다. 하지만 아마도 개를 훈련시키는 열쇠 중 하나는 당신이 좋은 행동에 대해 매번 보상해야 한다고 느끼는 것이다. 그리고 나쁜 행동에 대해 항상 벌을 주어야 한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화분 훈련이고 강아지가 패드를 사용한다면, 그 습관을 강화하기 위해 언제든지 그녀에게 한턱을 내어 보상해 준다.

사람들이 자기네를 교육시키려고 할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