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먼저 기억해야 할 것은, 더운 날씨가 아직 많이 오지 않았다면, 올바르게 여름이 될 수 있다는 것이다.확실히 그리고 자동차의 냉각 시스템의 작동을 점검하라.

가장 먼저 기억해야 할 것은, 더운 날씨가 아직 시작되지 않았다면, 제대로 여름이 될 수 있다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올 봄에 아직 대기 조절기가 없다면, 아무도 50대로 돌아가고 싶어하지 않기 때문에 작동하고 있다는 것을 긍정적으로 켜라. 그리고 우리의 이빨에 벌레가 박혀 있는 것은 물론이고 모든 창문을 가지고 줄을 따라 날아간다.

10대 청소년이 자동차 정비를 위해 준비할 수 있도록 글로브 박스와 관련된 정비 책을 고려함으로써 간단하게 시작하라. 일단 당신의 학생이 자동차의 일반적인 정비에 만족하는 것처럼 보이면, 이것들을 더 복잡한 시나리오에 대해 토론하라. 만약 그것이 사건이나 긴급한 상황에서 밝혀지면, 당신의 10대 청소년은 이 도움과 조언에 극도로 만족해야 한다.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점들은 때때로 수천 달러의 비용이 드는 스캔 도구를 가지고 있다.

이 사람들은 그 일을 하는 거대하고 비싼 장비와 기계에 대한 비용을 지불한다.

그래서 그들은 진단에 대한 요금을 부과할 필요가 있다.

그래서 그들은 완전히 무료로 실행되지만 읽기 코드만을 측정하기 위해, 진단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달성할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많은 날을 절약할 수 있다.

당신이 들를 때, 사과에 왜 이 자동차 정비사를 선택했는지를 물어보세요. 당신은 낮은 가격을 가지고 있지만 왜 그 가게가 사용하도록 선택되었는지는 알 수 없다. 만약 당신이 가장 빈번한 대답이 필요한 것이라면, 당신이 다른 가게를 찾고 싶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고객들에게 당신이 항상 세계적인 웹에서 고객의 의견을 찾을 수 있다면.

다른 귀중한 도구로는 간단한 형광등, 잘 반사된 보드가 있다.

그들은 금속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에 속하는 변형에 의해 만들어진 그림자를 보는 데 사용된다. 그리고 그것들은 수리 절차의 중요한 측면이다. 그들의 적절한 사용은 아무도 알아채지 못하는 수리에서 모든 사람이 알아채지 못하는 수리, 무엇보다도 가장 나쁜 것은 수리해야 하는 수리: 당신이 주변에서 물어보고 자동차의 제공자가 동등한 소굴을 가진 기술자에게 지불되었는지 확인하라. 수리와 함께 하다

당신이 고른 확률 상점에 ASE 면허가 있는 기계가 있는지 알아보세요. ASE 인증을 받으려면 기계공은 적어도 2년의 경험을 가지고 있어야 하고 평가를 통과해야 한다.

ASE 인증을 받은 자동차 서비스 숍을 전국적으로 승인하거나 고용하는 것은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수리 다락방을 사용할 가능성이 높지만, 더 많은 연구를 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책임자에게 전화를 걸어 기계공을 붙잡고 추정치와 가격을 얻고 싶어진다. 일상 셀프카 적인 시큐어에 대한 견적과 가격은 걱정하지 마라. 또한, 마을에서 가장 오래된 차고는 결코 그렇지 않다. 따라서 주도적으로 주도권을 잡고 연구 참여를 결정한 개인은 큰 수리가 필요하지 않게 쉽게 할 수 있다.

ASE 인증 ASE가 자동차 과학 연구 분야에서 많은 분야를 인증하는지 알아보기 위해 다른 것. 대부분의 기계 Xbox 다중 ASE 인증이 자동차 수리에 유능함을 유지하는 좋은 신호가 될 수 있다.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점들은 때때로 수천 달러가 드는 꽤 많은 스캔 도구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당신의 거대하고 소중한 장비와 기계에 대한 비용을 지불해야 할 것이다. 그래서 그들은 진단을 위해 요금을 부과해야 한다.

어떤 상점들은 전적으로 조치를 취하지만 단지 코드를 읽는 것에 도달한다.

만약 당신이 가능한 것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이 많은 자유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기업용 웹 사이트를 설계할 수 있는 SEO 회사를 찾으십시오. 수행 중인 모든 주요 차동 자동차 유지 보수 서비스로 구성됨

자동차에서 만들어야 할 수 있는 모든 수리 사실을 알려주는 믿을 만한 웹사이트가 있는지 인터넷을 확인해 보라. 인터넷은 환상적인 자원 자동차 자동차 수리품이고 그 사이트들과 관련된 많은 사이트들 중에서 무료다!어떤 사람들은 그 시각 등록자들을 위한 비디오가 필요하다.

모바일 오토 디테일링 – 쇼룸을 통해 처음 집으로 가져왔을 때 차가 어땠는지 기억하십니까? 그 때가 완벽하게 깨끗했던 때, 안팎으로 가기를 바라지 않는가? 대부분의 사람들은 같은 느낌을 받고, 또한 그들을 멈추게 하는 한 가지는 그들이 일을 완성하기 위해 그 일을 완성하기 위해 그 일을 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만약 그들이 일을 보고 있거나 집에서 바쁜 동안 차를 깨끗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그들은 그렇게 할 것이고, 이것은 당신 자신의 모바일 자동차 세부 조직에 기회를 제공한다.

페인트 없는 덴트 수리를 통해 자동차를 새로 보이게 하는 가장 저렴한 방법이 될 수 있다.

그것은 모두 당신의 차량에서 작은 덴트와 딩을 제거하는 꽤 많은 기술이다. 이러한 유형의 기술은 모든 상황에서 항상 적용되지 않는다. 만약 페인트에 손상이 있다면 그것은 분명히 사용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