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무엇이 여러분을 마음의 평화로움을 느끼게 하는지를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첫째, 무엇이 진정으로 마음의 평화를 느끼게 하는지를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 파란색은 거의 보편적으로 진정성과 관련이 있지만, 만약 녹색이 정말로 평온하게 느끼도록 강요하거나, 분홍색이 발걸음 안에 펩을 넣는다면, 그것과 함께 사라진 색은 단지 그들 자신과 가까이 있는 것만으로도 긴장을 없애버릴 색을 사용한다.

그 후의 감각을 분석하기 위해 욕실 실내 디자인은 어떤 향기를 필요로 하는지를 분석한다.

방의 그림이 아니라 전체적인 것이 정말로 할 수 있다.

라벤더가 당신을 더 편안하게 해 주나요? 바닐라가 신경을 진정시키나요? 촛불은 부드러운 조명과 향기를 공급하여 휴식을 준다. 욕실을 모든 곳에 디자인하라.

장식용 램프와 디자인으로 개인적인 터치를 추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전략적으로 업소용중고주방 배치된 화병과 식물은 방에 우아함을 더할 수 있다.

조심스럽게 배치된 책과 잡지는 캐주얼하고 가정적인 터치를 줄 수 있다.

당신은 장식을 시작하기 때문에 개인 방에 어떤 카펫이 일치하는지 깨닫는다.

가정의 성격은 실내에 반영되어야 한다.

그곳에 사는 사람들은 그들의 가정에서 흔치 않은 인테리어와 특별한 전통에서 당신의 독특한 성격을 포착해야 하기 때문에, 디자이너들은 당신의 거주지를 볼 때, 사람들이 당신의 주거를 볼 때, 나는 이것을 디자이너들이 꿈꾸는 디자인이라 부르기 보다는 당신의 꿈의 디자인이라고 부르는 사람이나 사람에게 적합하다고 확신한다.

무엇이 여러분과 여러분의 디자인 스타일을 독특하게 만드는지, 독자들이 더 큰 것을 위해 머물게 할 것이다!당신은 작은 공간을 더 편리하게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인테리어 디자이너인가? 아니면 일상 가구를 어떻게 개조할 것인가에 대한 팁 사진을 게시하시겠습니까? 당신은 아마도 인테리어 트렌드 스폿팅이나 하이 스타일에 대해 블로그를 할 수 있을 것이다. 사진과 함께 당신의 모습을 보여주고 제한된 캡션을 쓰거나 전체 디자인 기사를 쓸 필요가 있는지 결정하는 것은 블로깅 테이크와 헌신에서 시작하는 강력한 장소다. 당신이 정말로 좋아하는 것에 대해 글을 쓰지 않을 때, 당신은 너무 많이 태울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스타일을 알고 있다.

그것을 그곳에 배치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당신의 방은 분위기를 표현해야 한다.

무드는 당신의 집에 있는 공간이 생산되기를 원하는 기본적인 표정이나 느낌을 의미한다.

당신의 방을 생산할 때, 당신은 많은 측면이 같은 분위기를 유지한다는 것을 관찰해야 한다.

가구, 색상, 창문과 바닥 처리는 이런 종류의 분위기와 일치해야 한다.

실내디자인학교 학생 1은 작은 공간을 디자인할 때 빛의 색에 관한 규칙이다. 밝은 색은 더 큰 위치를 보이게 하고, 어두운 색이 공간을 더 작고 더 제한적으로 만들 때 당신은 당신이 칠할 수 있는 색과 가구와 방 장치의 그 색에 사용할 수 있다.

그의 깨끗한 선과 형태의 사용은 현대적인 재장식에 잘 도움이 된다. 만약 당신의 집 건축이 전체적인 디자인에 구워진 전면적인 기둥, 웅장한 아치, 장식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면, 장식가는 현대적인 장식이 방이나 집 전체에 적합하다고 느낄 수 있다.

가정은 주변 온도와 함께 편안해져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열역학 특성과 관련된 가죽을 선택하기 때문에, 실내 디자인에 사용될 때, 그것은 방과 그보다 더 편안한 주변 온도에 남아 있도록 돕는다. 당신은 자격증으로 시작할 수 있다.

그리고 나서 동료에게 가서, 독신자와 마스터들은 각각 더 많은 돈을 갖기가 어렵고 더 많은 현금을 필요로 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졸업할 때 준비했을 흥미진진한 직업 1달러 한 푼의 가치가 있고, 코스를 이용하는데 집중하는 시간도 아주 많다.

실내디자인 조명에 대해 더 이야기 할 때, 단지 주 관심사인 친절한 조명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이 단계를 수행함으로써 램프 구입과 액세서리 구입에 많은 돈을 절약하기 위한 것일 수 있다.

게다가 평온한 의심 속에서도 다음 추천할 것은 기후를 설정할 수 있다.

적절한 터치와 인상으로 최고의 조명 옵션을 사용할 수 있는 제안을 참조할 것이다. 일반적으로 따뜻한 색상으로 가져다 줄 수 있다.

모든 사람들, 특히 친한 친구들과 가족들을 초대하는 느낌

펑수이는 실내 디자인 전체를 넘어설 수 있도록 노력하지 않는다. 당신은 중국 동전을 특정한 소파 쿠션에 집어넣을 수 있고 여전히 강력한 금융 전력을 만들 수 있다.

같이 일할 공간이 거의 없는 경우는? 사람이 공간을 제한한 부엌을 어떻게 디자인하는가? 작은 부엌에 대해 이해하는 것이 바람직할 것 같은 비용 절감은 개인이 확실히 어수선한 시간을 자유롭게 생산하기를 원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해야 할 일을 가진 작은 공간에서 가능한 모든 것을 시도하기 위해 사용하고 싶지 않다.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의 실제 사용

예를 들어,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은 가정 장식의 방법으로 유리를 선택하는 것이 다음과 같은 속성에 대해 말한다고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