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1-92년 최고 시즌

1991-92년 톱 시즌 불스는 1991-92년 NBA 시즌에서 성공적으로 타이틀을 방어했다. 그들은 슈퍼스타 가드 클라이드 드렉슬러가 이끄는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를 6경기에서 이겼다. 마이클 조던은 다시 결승전에 올랐다. 가장 도움이 되는 사이트

레크리에이션의 그래픽은 단순히 게임 플레이가 매일의 삶에 대한 상대방에게 나타나지 않기 때문에 끔찍한 것과 같습니다. 유니폼의 뒷면에 선택된 플레이어를 확인함으로써 플레이어가할 수 있는 것을 식별하는 플레이어는 없습니다. NBA 2K8 패션의 모든 복잡한 세부 사항은 스티칭을 보기도하고 또한 게임이었던 유니폼에도 유감스럽게도 NBA 08은 실제로 NBA 2K8에서 제시된 세부 사항에 대한 인식에 근접하지 못합니다. 농장빌에서 정확하게 대표되는 선수들 중 어느 누구도 이것이 결함이었는지도 모르지만, 나는 케빈 가넷이 분홍색 양말을 신고 있는 것을 보았다.

불행하게도 비넘은 선수 생활 내내 부상을 입었고, 그 자신이 될 수 있는 더 긴 경기를 치렀다. 지난 해 그는 65경기를 뛰었고, 올해 스포츠당 30분 동안 경기당 평균 15득점, 83리바운드, 1인 5블록을 기록했지만, 그는 부상으로 인해 선수 생활을 해왔고, 매 경기마다 관련 시간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다.

1 – LeBron Brandon 또한 작은 포워드인 LeBron James는 Cleveland Cavaliers에서 뛰는 농구의 의심의 여지가 없는 왕이며, NBA 웹 사이트에서 95의 선수 등급과 2008-09년 NBA All-Defensive Team 지명과 함께 동부 컨퍼런스 테이블의 표면을 이끌었습니다. 그는 종종 Magic Johnson과 Jordans와 같은 전 축구중계보기 설과 비교 될 것입니다.

5 – 덴버 너겟의 작은 포워드인 Carmelo Anthony Carmelo Anthony는 2월에 열린 2010 nba All-Stars 게임에서 싱글로 선정되었습니다. 당신의 포인트 가드 Chauncey Billups와 아름답게 파트너십을 맺고 이번 휴가 시즌에 두 번 19점을 득점했습니다. 11월에 그는 Billups가 30점을 기록한 게임에서 50점을 득점했습니다. 3번째 NBA 듀오의 지위를 50점 이상 득점했습니다. 같은 비디오 게임 내부 30점

워리어스에서 싱글톤은 즉시 길이와 크기를 사용하여 기여할 수 있다.

69, 모델 포워드는 그가 그들에게 즉각적인 크기를 준다는 점에서 워리어스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것은 이번 비수기에 골든스테이트의 추가적인 핵심 초점이다.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그의 전성기를 지났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경력에서 이 시기에 마땅히 받아야 할 자격이 있기 때문에 많은 공을 받지 못한다.

그는 경기당 평균 115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고 여전히 수비적인 힘이지만, 그의 공격 수는 여전히 다른 선수들보다 적지만, 그는 공격 마지막 부분에서 그의 팀을 돕는 것보다 훌륭한 베테랑이다. 그는 그가 현재 가지고 있는 것보다 더 나은 수를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그의 선수 생활 내내 더 나은 수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그의 생산량은 여전히 그래야 한다.

존경을 받고 팀들은 여전히 그의 중간 포지션에 대한 설명을 해야 한다.

NBA 드래프트에서 11번의 선발이 없는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는 누가 출전할 수 있을지 모르지만, 앞으로 9일 이내에 드래프트 재고가 오르고 떨어질 가능성을 유지하는 많은 선수들.

2 – Kevin Durant – Oklahoma City Thunder – Kevin Durant는 NBA 내에서 가장 빠르게 부상하는 재능의 목록 중 하나입니다. 22세가 되지 않은 그는 PPG와 RPG가 293과 730으로 팀의 중추가 될 것입니다. 그의 벨트 아래 프로 농구 2년만 있으면 Durant는 앞으로 10년 동안 지켜 볼 가치가 있습니다.

클리블랜드에서 카발리에스가 탈 수 있는 한 카발리에스의 지위는 2009년 이후 강력한 LBJ가 콤보에서 일가우스카스와 함께 큰 남자를 요구하고 있다는 것이 명백해졌다. Shaqs의 파괴적인 부상의 실제 여파에 대해 많은 의문들이 떠돌고 있을 수 있다.

특징적인 자신감으로, Oneal은 그가 실제로 모든 사람을 파괴하기 위해 돌아왔다고 맹세했지만, 뼈는 항상 빨리 치유되지는 않는다. NBA 리그 패스 가입자들이 클리블랜드의 거물급 상황을 주시하라는 권고를 받았기를 바라는 결혼 생활

프로농구 핸디캡은 정말 어려운데, 왜냐하면 스케줄이 힘들기 때문이다. 당신은 실제로 플레이오프가 결정될 때까지 팀들의 동기를 추측할 수 있을 뿐이다. 대부분의 프로 경기는 포인트로 결정되는 반면, 가장 좋아하는 선수가 크게 이기는 강박은 없지만, 보통은 가야 할 재능이 있다.

1977-1978시즌 동안 너겟은 NBA 2시즌 동안 다시 한번 성공을 거두었고, 너겟은 올해 48-34의 정보로 12개월 만에 중서부 디비전 타이틀을 획득했지만, 너겟은 이전 플레이오프 시리즈에서 우승했고, 밀워키 벅스와 맞붙어 마침내 7경기에서 그들을 물리쳤다. 그러나, 너겟은 매일 아침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에서 패하면서 NBA 결승에 진출할 수 없었다. 밀워키 Us Bucks에서 벅스는 시리즈 4-2로 이겼다.

nba는 스포츠 지배에서 더 이상 뒷전이 아니다. 그것이 유명해지고 있는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