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전 고문을 불러!대학 투자뿐만 아니라 당신 자신의 투자에 관해서도, 나는 이것을 충분히 강조할 수 없다.

금전 고문을 불러!대학 투자뿐만 아니라 자신의 투자에 관해서도, 나는 이 이야기를 생계를 위해 하는 누군가와 충분히 강조할 수 없다. 만약 당신이 어떻게 투자하는지 또는 가장 훌륭한 기술을 가지고 있는지 모른다면 그들은 더 많은 시간과 더 많은 자원, 그리고 당신이 인생에서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재정 투자에 대한 더 많은 개념을 가지고 있다.

내가 제안할 것은, 당신이 당신의 조언자가 누구인지 연구하고 그들이 나쁜 조직을 하고 있는 지점에 갇히지 않는다는 것이다. 당신에게 필요한 결정, 훌륭한 리뷰를 가진 사람, 훌륭한 고객, 그리고 몇 년 동안 사업을 해온 사람을 찾아라. 당신의 돈은, 당신 자신의 연구를 자제함으로써 다른 사람이 그것을 망치게 하지 말라.

셀리그먼스 박사는 자신의 대표적인 장점을 어떻게 파악해야 하는지를 알려준다. 성공은 자신의 삶에 최대한 통합하려고 시도하는 데서 비롯된다. 당신은 항상 자신의 장점을 극대화하려고 노력하는 데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 나을 것이다. 자연스럽게 약점을 다루는 데 과도한 시간을 들이는 것보다는 항상 훨씬 더 낫다.

수년에 걸쳐, 논쟁의 각 측면을 지지하는 수많은 연구들이 있었지만, 실제 결정은 일생 동안 숫자에 끊임없이 집중하지 않는다. 당신은 아래의 요소들을 검토하고 그것이 당신의 특정한 상황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볼 필요가 있다.

하지만 왜 그러느냐고 물을 수도 있고, 세금 혜택이 있느냐고 물을 수도 있다.

대답은 그렇다. 529개 지역의 대학 저축 계획에 저축에 대한 세금 이점이 있다.

뒤돌아보니 젊음을 잃었다고 믿는가? 당신은 훌륭한 대학 교육대학으로 무장했다면 인생에서 더 잘할 수 있었을 것이라고 믿어본 적이 있는가? 싱글맘으로 먹고 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자신을 발견했을 때 오늘 이 모든 생각들이 당신을 괴롭히는가?

529 전략은 주 또는 대학에서 처리하는 비용 절감 전략이며 대부분의 계획은 교육에만 사용되는 한 구입한 주 외의 학교에서 현금을 사용할 수 있게 한다.

대부분의 주에서는 529개의 계획이 있다.

529개의 전략은 연방세로부터 비과세되고 대부분의 주 세금은 교육에 사용되는 한 교육에 사용된다. 만약 당신이 비교육적인 요인에 대한 돈을 인출한다면, 당신은 현재의 비율로 과세될 것이다.

대부분의 상황에서 대학 보조금은 당신의 금전적 시나리오에 근거하여 부여된다. 만약 당신이 금전적 필요성에 처해 있다면, 당신이 부유한 수련생 보조금을 받지 못할 수도 있는 상황에서 나는 보조금을 받는 데 가장 필수적인 팁이 속도라고 믿는다. 당신은 당신의 신청서를 제출하는 첫 번째 학생 중 한 명이어야 한다.

나는 이 시점에서 대학 보조금이 제한된다는 것을 안다. Cziksentmihalyi는 순환의 원리와 더 많은 것을 당신의 삶에 가져올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한다.

흐름은 자신을 잃는 상태다. 그리고 시간의 추적, 가치 있고 도전적인 추구에서 흐름 상태는 종종 성공적이고 건설적인 개인들에서 발견되며, 훨씬 덜 그렇다.

만약 여러분의 부모님이 전체 생명보험을 이용할 수 있다면, 여러분은 대학세를 지불하기 위해 돈의 가치를 이용할 수 있다.

여러분이 엄마와 아빠라면, 여러분은 더 나은 교육을 받기 위해 생명 보험을 구입하고 아이들을 더 잘 사용할 수 있도록 고려하라.

이 보조금의 최대 상은 학기 중에 4000 달러입니다. 3명과 4명의 지원자는 펠 그랜트 자격 요건을 충족해야하며 40개 척도에서 최소 30점의 높은 학점 점수를 받아야 합니다.

하지만 그것이 자녀 대학 교육에 자금을 대는 가장 어려운 요소는 아니지만, 어떤 어려운 부분도 그 돈을 투자해서 좋은 속도로 성장하고 주식시장의 급격한 변화로 인해 위험에 처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장학금을 받으세요. 장학금을 쉽게 구할 수 있는 많은 장학금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왼손잡이 또는 높은 대학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웹을 검색하면 모든 종류의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주정부가 후원하는 대학 비용 절감 계획 또는 529 계획은 유리한 세금 처리를 제공하는 세법 섹션의 이름을 따서 명명됩니다. 529 전략은 등록금, 장부, 제품, 장비 및 방 및 이사회로 구성된 미래 자격을 갖춘 교육 대학 비용을 지불하는 데 도움이 되는 투자 계정입니다.

교육생 준비 :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많은 수련생들은 더 많은 교육을 준비하기 위해 준비했습니다. 그들은 12년 연속으로 교실에 남아 있었고 정말로 휴식이 필요할 것입니다. 왜 당신은 이 길을 계속하기를 원합니까? 만약 당신이 성적에 어려움을 겪었거나 교육에 의해 창조적이지 않았다면. 과제 또는 그 이상을 얻고 당신 승무원학원 의 능력을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입니다. 당신이 대학 교육 비용을 부담하기 전에 무엇을 하고 싶은지 보십시오.

회사가 어떻게 그들을 도울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지 이해하도록 하라. 고용주들이 그 모든 것에 신경 쓰지 않는 직업이 필요하다는 것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