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아는 투자자들과 대화하고, 비디오를 보고, 라이브 프레젠테이션을 시청한다.

잘 아는 투자자들과 대화하고, 비디오와 라이브 프레젠테이션을 시청하고, 각각의 특정 차량에 투자하는 것의 차이점과 위험을 이해하면, 당신은 확실히 믿음을 가지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근본적으로 강한 기업을 얻는 것이 필수적이다. 또한, 적절한 청구서로 그들에게 위탁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만약 그들이 편안하게 그것들을 얻기 위해 일하고 있는 회사들을 분석하고 가격이 하락한다면, 당신은 그들 모두에게 자금을 투자해야 한다.

만약 더 높은 가격으로 회사가 이치에 맞다면, 더 낮은 가격으로 더 많이 사지 않는 것은 어떨까? 만약 가격이 상승한다면, 당신은 여전히 더 합리적으로 보이는지 아니면 단지 금융을 계속 보유할지 결정할 수 있다.

근본적으로 강한 회사들은 그렇게 할 것이다. 영원히 성공하라. 당신은 항상 제2의 수입으로 배당금을 받을 것이다. 당황하지 마라. 진정하라.

만약 당신이 다른 부동산 투자자에게 계약을 할당한다면, 이 거래에서 할당 수수료는 최종 확정에 따라 당신의 IRA 계좌로 이동하며, 확실히 10달러에서 100달러를 투자하고 할당 수수료로 5000달러를 벌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IRA 계좌에 세금이 없는 돈이다.

금 소유는 중요하다 – 보통은 기억할 만한 것으로 여겨지지 않지만, 금을 소유하는 것은 종종 어려운 경제에서 내일 더 밝은 수익을 얻고 얼마 동안 추가 수입을 제공할 수 있다.

만약 시장이나 주제가 수영을 가르칠 수 있다면, 수영장의 측면에 매달릴 수 없다. 결국 당신은 놓아주고 수영을 잘하려고 노력할 수 있다.

결국 사람은 깊은 끝을 시작하게 된다. 첫날에 그것을 시도해야 한다!돈을 쓰는 것과 같은 일이 될 수도 있다.

부를 쌓고 싶다면 저축을 계속할 수 없다. 투자할 시간을 가져야 하고, 당신의 돈이 당신을 위해 황금 거위를 만들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나는 일반적으로 여성들이 많은 돈을 개발할 가치가 없다고 느낀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다. 나는 소녀들이 그들의 실제 연구를 알지 못한다는 사실에서 남성들이 그들의 직업에서 정확히 무엇을 세는지, 어떤 여성들은 이것을 듣는 것이 나에게 개인적으로 놀랍게 만들었지만, 그 다음에는 여성들이 서비스를 수행하고, 우리의 요구를 다른 사람들 뒤에 두고, 예의 바르게 행동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이연하는 것을 배운다는 것이 이치에 맞다고 생각한다.

우리가 그 행동을 돈으로 번역한 후에, 그것은 우리가 그렇게 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고귀함을 느껴라. 우리는 힘을 내준다. 우리는 그 주위에 두려움을 가질 것이고 다른 사람들이 내 가족을 위해 그것을 처리할 것이라고 믿는다. 우리는 더 이상 누가 하지 않아도 된다.

주식은 종종 무엇인가? 주식은 회사 내의 소유권의 몫일 뿐이다(손가방, 신발, 음식 등에 있는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와 같은 브랜드를 생각하라). 기업들은 돈을 모으고 싶을 때 그들의 특정 회사의 주식을 판다. 유망한 디자이너 토리 버치가 전 세계에 부티크를 시작하고 싶어했다고 가정해보자. 그녀는 회사의 주식을 팔고 이것을 시도하기 위해 돈을 모을 수 있다.

점심시간, 하루의 마지막 날뿐만 아니라 판매 마지막 날도 주요한 예다. 잠든 사람들을 잡아서 코앞에서 바로 좋은 라이엔스를 잡는다. 또한, 시간이 거의 지나면 점원에게 성장하여 보통 몇 개의 라이엔스를 더 살 수 있다면 얻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투자자들은 너무 많은 라이엔스를 살 것이다. 더 이상 그들에게서 모든 것을 얻을 수 있는 충분한 여유가 없다. 카운티는 이것들을 다시 승인하지 않을 것이고 10개 중 9개는 당신에게 처방전 없이 최대한의 비율로 그것들을 팔 것이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근본적으로 강한 기업에 위탁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또한, 회사를 분석하고 단순히 그것들을 얻는 것이 편하고 비용이 절감된다면, 당신은 그들에게 더 많은 투자를 해야 한다.

만약 더 높은 돈버는법 가격 그룹이 이치에 맞다면, 그리고 더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이 사는 것은 어떨까? 만약 가격이 오르면 당신은 항상 더 많이 사는지 아니면 더 많이 사는지 아니면 더 많이 사는지 결정할 수 있다.

근본적으로 강한 기업 기억하라. 성공할 것인가? 수동적 수입으로 항상 배당금을 받을 것이다. 당황하지 마라. 진정하라.

당신의 한계를 알아라. 금 투자 한도를 정하고 골드 시장 전문가들이 다른 투자가 당신의 저축을 가지고 가격을 떨어뜨릴 수 있는 것처럼 은과 금에 총 포트폴리오의 10%를 더 많이 투자하는 것을 촉구한다.

그 한계를 설정하면 위험 확산을 보장할 수 있다.

나도 알아, 내가 해냈어. 하지만 하룻밤 사이에 일어날 필요는 없어. 한 전략에서 다른 전략으로 점진적으로 변하는 거야. 그 다음에 네가 아는 것은, 네가 2개의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고, 세금, 거래 비용을 지불했거나, 더 나쁜 것은 네가 판 주식에 손실을 입혔다는 거야.

수영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면, 수영장 옆에 매달릴 수 없다. 결국 당신은 놓아주고 수영이 가능한 곳에서 수영을 할 수 있게 된다. 사람은 수영에 도움이 된다. 결국 깊은 끝을 시작할 것이다. 디렉토리 제출일에 그것을 시도해야 한다!만약 당신이 부를 쌓기 위해 돈을 저축 계좌에 보관할 수 없다면, 당신은 투자할 시간을 가져야 하고 당신의 돈이 당신을 위해 황금 거위를 만들도록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