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웹사이트에서 당신이 언급하는 사람들을 추적할 수 있을 만큼 프로그램에 긍정적이어야 한다.

웹사이트에서 언급한 개인을 추적할 수 있을 만큼 프로그램에 긍정적이어야 한다.

판매에 대한 신용을 얻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시스템에 남아 있는 기간도 마찬가지로 필수적이다. 일부 방문자는 처음에는 구매하지 않지만 나중에 구매를 하기 위해 반환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특정 날부터 몇 달 동안 판매에 대한 신용을 얻을 수 있는지 알고 있다.

인터넷에서 온라인 검색엔진에 참여하고 있는 키워드를 몇 가지 훌륭한 키워드를 찾아야 한다.

경쟁자가 거의 없고 트래픽이 충분하지 않은 키워드를 발견해야 한다.

키워드 연구에 사용할 수 있는 수많은 도구가 있다.

이 계열사 마케터들은 그를 위해 모든 일을 했다. 그들은 그의 웹사이트에 그의 제품들이 모든 이야기를 하는 것을 가지고 왔다. 그리고 그는 소비자들을 데려온 것에 대해 그들에게 돈을 지불했다. 곧, 그들은 그들 스스로 돌아왔고 그의 회사는 그의 희망 이상으로 훨씬 성장했다.

제휴 마케팅의 가장 어려운 부분은 시작입니다.여러분은 응답이 필요한 모든 종류의 질문을 가지고 있을 수 있고, 어느 쪽으로 방향을 전환해야 할지 확신이 서지 않을 수 있습니다.그러나 근본적인 부분은 단순히 시작해서, 온라인에서 첫 달러를 벌고, 변화하고, 거기서부터 조정하는 것입니다.여러분이 제휴 제품을 온라인으로 홍보하기 위해 할 수 있는 것 이상의 것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단계별 실행 계획으로 제휴 마케팅 교육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싶을 것이다. 그들은 무엇을 해야 하고 웹 회사를 운영하는 방법을 가르칠 것이다. 좋은 훈련 비디오와 웹나를 찾으려고 노력하라. 당신은 처음에 일대일 훈련을 받아야 할지도 모른다.

계열사의 홍보와 관련해서 당신이 하고 싶지 않은 것은 제품과의 직접적인 연결이다. 이것은 당신에게 우울한 전환율을 제공할 것이고, 당신은 당신의 아이템에 대해 누군가를 따뜻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을 지불하는 고객으로 전환시키는 것이고, 원시 제휴 링크를 통해 직접 연결시키는 것이다.

위의 5단계 과정과는 달리, 본 연구에서 제외된 주요 항목 중 2개 항목에 초점을 맞추겠다. 실제 제휴 마케팅 관련자 전체의 2%만이 다음 두 단계를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제휴 마케팅을 하는 일부 개인에게 가장 성공적인 2%임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몬스터 판매를 받는다. 어떤 개인들은 그들이 홍보하는 제휴 제품으로 하루에 1,000달러, 심지어 3,000달러까지 번다. 대다수의 사람들에게, 그들은 당신에게 그들이 이 수입 금액에 도달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다고 말할 것이다.

구글, MSN, 야후 같은 엔진을 찾아보세요!사이트를 열심히 살펴보고 있으며 높은 순위의 요구 사항 중 하나는 웹 사이트에 대한 도도그래프 적절한 링크 수입니다. 중요한 사이트가 존재하며 귀하와 연결된 다른 사이트가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웹 사이트에 매우 중요합니다.

하루에 500달러 벌 수 있나요? 어떤 사람들은 온라인에서 300달러의 제휴 상품을 판매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고, 어떤 사람들은 19달러의 전자책으로 돈을 벌기 위해 싸우는 반면, 모든 것이 당신이 마케팅하는 품목의 종류, 제품의 가격, 상품의 판매 페이지, 그리고 분명히 당신의 마케팅에 달려있다.

제휴 마케팅의 확장성은 마치 내가 PLR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과 같고, 당신이 미래에 관여하는 경향이 있는 것은 결국 큰 일이 될 수 있고, 당신은 다른 것으로 옮겨가기를 원한다.

내가 제휴 마케팅에 대해 좋아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제휴 마케팅으로 그들의 모든 삶을 만들고 PLR과 같은 다른 것들로 결코 분기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들은 제휴 마케팅에 엄격히 집착한다.

모든 프로그램은 다양하다.한 달, 매 분기 등에 수표를 발행한다.

수표에 적합한 수표를 선택하라. 수많은 제휴 마케팅 사업은 수표를 제공하기 위해 계열사가 초과하거나 충족해야 하는 최소 수수료 수량을 설정하고 있다.

당신은 당신의 판매 피치를 쓸 필요가 없다. 판매 사본을 쓰지 말라!사람들에게 제품을 제안할 때, 가장 훌륭한 판매 피치는 그 품목의 제작자에 의해 이루어진다.

5% – 20%는 대부분의 프로그램에서 지불하는 수수료 01% -05%는 각 히트에 소비되는 수량입니다. 지불한 금액은 인상에 대해 똑같이 지불하는 프로그램을 발견하면 전혀 많지 않습니다. 수치에서 알 수 있듯이, 평균 판매량과 판매 비율에 대한 히트 비율이 매우 중요한 이유를 이제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또 다른 이유는 제휴 마케팅 서비스를 실제 비즈니스로 취급하지 않기 때문에 일을 중단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온라인에서 처음 시작했을 때 대다수의 사람들은 그들의 제휴 마케팅 회사에 대해 전공하지 않는다. 그들은 충분한 노력을 기울이지 않거나 당신이 하고 있는 일에 심하지 않을 때 대부분의 시간을 실패할 것이다. 당신의 제휴 마케팅 서비스를 진정한 비즈니스처럼 취급하기 시작할 때 당신의 조직을 진정한 비즈니스처럼 대우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