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기술을 가지고 태어나지 않았다면 성공할 가능성이 없다는 뜻은 아닙니다

이것은 만약 당신이 NBA 기술을 가지고 태어난다면, 당신이 그것을 만들 가능성이 없다면, 나는 그것을 실제로 말했다. 그리고 나는 다시 한번 열심히 하는 것이 재능 없는 재능을 능가한다고 말할 것이다. 단지 당신이 더 열심히 일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더 열심히 일해야 하는 기술이 적을수록, 그것은 쉬운 것이다. NBA 선수들 중 절반이 Nash처럼 열심히 일한다면, Steve Nash는 완벽하다. 예를 들어, 재능이 있고 열심히 일한다면, 하늘은 한계이며, 명심하라.

플레이오프를 전체적으로 보십시오. 어떤 사람들은 비록 80개의 비디오 게임이 진행되는 동안 꿈이 만들어지고 짜여지지만, 플레이오프가 도착하면 홈타임을 이기거나 하는 것은 물론이다. 그래서 당신은 예비전에서조차 그 행동에서 벗어나기를 원하지 않는다. 2007년 워리어스의 매버릭스의 역전은 여전히 팬들의 마음에 남아 있다.

NBA 플레이오프를 볼 때 1라운드를 구성할 요소가 아니다.

만약 당신이 NBA를 진지하게 만들고 싶다면, 그것은 정말로 어려운 일을 하게 될 것이다; 이제 자신을 속이지 말라. 단지 1부 리그 농구 선수들 중 12%만이 NBA에서 뛰게 된다. 만약 당신이 2부 리그와 3부 리그의 게이머와 국제 게이머들로 구성되어 있다면, 가능성은 훨씬 적다. 왜냐하면 그것이 당신이 환상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지 않는 한 그것을 만들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아무도 설득하지 않을 것이다. 더 열심히 일하게 하기 위해서야 그리고 이 책을 읽는 여러분 중 누구라도 훌륭한 타고난 재능을 가지고 있는지 의문이야

잠시 생각해보라. 축구에서 8점짜리 우승후보를 내기하고 비디오 게임이 6분 남았고 다른 팀이 공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이길 수 있는 실용적인 기회를 가질 수 있을까? 답은 그렇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nba 농구 경기에 정확히 같은 시나리오를 적용하고 시계에서 4분을 깎아 봅시다. 2분이 남았습니다. 8점을 커버할 수 있는 합리적인 기회가 있습니까? 내기해!팀들은 24초 이내에 공을 쏘아야 하고, 각각의 바구니는 2, 3점의 가치가 있다.

8점을 승인하기 위해서는 3-4개의 바구니만 있으면 되고, 다른 그룹도 골을 넣을 수 있지만, NBA에서는 경기가 끝날 때 2분은 영원하다.

이후 벅스는 알킨도르를 획득한 지 불과 두 시즌 만에 NBA 결승전에 첫 여행을 했다. 또한 신시내티 로얄스 알신도르의 NBA 선수인 오스카 로버트슨과 로버트슨이 서로를 보완하여 벅스를 뛰어난 66-16 기록으로 이끌었고, 플레이오프에서 벅스는 샌프란시스코 워리어스(4-1)를 처분했고, 그 후 NBA 결승전에서 로스엔젤레스 레이커스(4-1)가 경기를 치렀다. 벅스가 볼티모어 총알을 격파하여 4경기 연속 휩쓸었다.

다섯째, NBA 스타 게이머들은 환상적인 리바운드 선수이고 공을 추구하는 방법을 이해합니다!마찬가지로, 올스타 비즈니스 소유주들은 잠재 고객들을 쫓고 판매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낙제하고 세일을 잃으면 반등해서 다시 돌아올 수 있을까?

덴버 너겟의 역사로 돌아가서, 이 그룹은 1967-1974년부터 덴버 로케츠로 존재했고, 1974-1975시즌 이전에 폭죽은 너겟으로 변모했다. 이것은 1950년까지 젊은 NBA에서 실제로 뛰었던 덴버 최초의 전문 농구 그룹을 기렸다.

마누 지노블리 이 사람은 자신의 삶에 의존하는 것처럼 행동한다.

그는 체조선수나 스트리퍼처럼 그의 몸을 비틀며 코트 주위를 날아다닌다. 그는 많은 상황에서 스퍼스 비디오 게임일 뿐만 아니라, 그는 또한 D 마인드셋에서 당신을 더 가깝게 한다.

그는 또한 선수 가죽을 벗기고 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리고, NBA에서뿐만 아니라, 그의 고향인 아르헨티나를 그리스 올림픽 골드로 이끄는 것을 좋아한다.

NBA에서 약 10년 만에 이전 농구 리그가 접힌 후 인터넷은 NBA에 가입했다. 이 시기에 웹스가 재정적인 문제를 겪고 있는 동안, 그들은 NBA 역사상 가장 큰 감독 중 하나를 했다. 그들은 줄리어스 어빙, AKA Dr J를 필라델피아 76ers로 보냈다. 말할 필요도 없이, 네츠는 22-60의 끔찍한 기록으로 최고의 NBA 시즌을 마쳤다.

코비 브라이언트, 파우 가솔, 라마 오돔과 함께 팀에서 뛸 때, 당신은 비넘이 많은 점수를 받을 것이라고 예상할 수 없다. 그는 공격 제공을 위해 고용될 때 효율적이다. 그는 필드 목표 부분이 높고, 공을 많이 넘기지 않고, 훌륭한 손과 발놀림을 가지고 있다.

제리 웨스트는 또한 14년 동안 NBA 웨스트에서 뛰었던 14년 동안 매년 올스타라고도 불렸다. 그는 레이커스를 NBA 결승전에 9번이나 이끌었고, 그의 생애에서 단지 1번의 결승전에서 6번 우승했을 뿐이며, 웨스트 시대의 뛰어난 셀틱스 그룹이 그의 기술에서 완벽주의자였고, 환상적인 수비수로 알려져 있었고, 뛰어난 슛으로 알려져 epl중계 있었다. 단 한 명의 게이머 미샬 조던만이 NBA 플레이오프에서 더 큰 득점 평균을 가지고 있다.

제리 웨스트 커리어 평균 27ppg, 67Apg, 58RPG는 그의 농구 업적을 보여준다.

가장 인기 있는 것은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