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대학생 프로 운동선수들은 대학 학위를 받지 못하는데 한 가지 이유는 운동과 그들이 하는 게임이다

많은 대학생 프로 운동선수들은 대학 학위를 받지 못하고 한 가지 이유는 운동과 그들이 하는 게임이다. 어떤 것이 떨어질 정도로 잘해야 한다는 압박감이 있고, 어떤 것이 그들의 교육 대학 코치들이 훈련생 운동선수들과 그들의 학자들과 관련된 것처럼 다른 방식으로 보이는 것으로 이해되어 왔다.

이런 종류의 전략의 또 다른 허점은 당신이 보조금이나 다른 연방정부의 자금 조달에 대한 자격을 박탈당하게 된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어린이나 딸이 대학 보조금을 받는다면, 주정부는 당신이 선불 대학 계획에 대한 비용을 지불했기 때문에 그들의 신청을 고려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

그들에게 당신은 정부의 도움 없이 당신의 자녀 교육에 대한 비용을 지불할 수 있다.

급여에서 업무를 통해 직접 입금하도록 설정하거나, 매달 직접 당좌예금에서 입금하는 만큼 직접 입금한다.

면접을 보고 있는 어떤 사업에 대해서도 가능한 한 많이 알아보세요. 그것은 보통 교육대학에 다니는 지원자의 90%와는 즉시 차별화될 겁니다. 예비 취업자에 대해 거의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

오늘 저는 여러분의 아이가 때가 되면 대학에 돈을 남겨 두도록 하기 위해 즉시 개발할 수 있는 바보 같은 계획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

대학 연수생이 반드시 수행해야 하는 수준으로 훈련하고 공부할 수 있는 지역 2년제 커뮤니티 칼리지에 등록하는 것을 생각해 보고 싶을 것이다. 만약 대학이 당신을 위한 것이고 훨씬 더 저렴한 비용으로 그것을 할 수 있다면, 이것은 실제로 발견할 수 있는 시간을 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2년제 대학에서 시간을 보낸 후에 당신의 연구 공부와 작업 습관을 정상 궤도에 올릴 수 있다면, 당신은 4년제로 전학할 수 있을 것이다. 교육을 계속하기 위한 대학 또는 대학

이것은 워터게이트 시대 영화의 할 홀브룩스 주목할 만한 대사였다. “All The Presidents Guy”는 당신에게 가장 많은 돈을 지불할 직업을 선택한다면, 아마도 그렇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 일을 즐겁게 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뛰어나지 않을 것이고 또한 회개할 시간이 매우 길기 때문이다. 말하자면, 당신은 확실히 당신의 요구 사항을 합리적인 방법으로 충족시키기 위해 충분한 시간을 벌어야 한다.

어떤 일에는 훌륭할 수 있다.

현재 여러분 중 몇몇은 어떤 것이 훌륭한 목표를 가지고 있는지 발견하는 것이다. 만약 그렇다면, 여러분의 삶이 끊임없이 직선으로 달려가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는다. 당신은 약간 지그재그로 재갈을 물리고 재갈을 물리어야 할지도 모르지만, 당신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모든 단계는 단순히 가만히 앉아 아무데도 못 가는 것처럼 아무것도 성취하지 못하는 것보다 훨씬 더 당신을 더 빨리 갈 수 있을 것이다. 어떤 학생들은 같은 장소에서 계속 어울린다. 같은 사람들과 함께, 문자를 보내고, 쓸모 있는 일을 하는 대신에, 공부하는 대신에, 미래를 위해 일해야 한다.

미래를 건설하는 것이 아니라, 엄마와 아빠가 아니라, 당신의 직업을 빈둥거리지 말아야 한다.

그들은 그들 자신의 삶을 가질 권리가 있다.

직업을 찾고, 자립하고, 혼자 나갈 권리가 있다.

대부분의 시나리오에서 대학 보조금은 당신의 금전적 상황에 따라 부여된다. 만약 당신이 금전적 필요성에 처해 있다면, 당신이 부유한 학생 보조금이 교육대학이 수여되지 않을 수도 있는 상황에서, 나는 보조금을 받는 데 가장 중요한 것은 속도라고 생각한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신청서를 보내기 위해 첫 번째 학생들 중 한 명이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우리는 이 시점에서 이해했다. 대학 교부금이 제한된다

대다수의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 돈을 버는가와 가장 좋은 상관관계는 그들이 가지고 있는 교육 수준과 확실히 그들이 가지고 있는 교육 수준과 관련이 있다.

단, 대학을 졸업한 적이 없는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개인들 중, 코스트 게이츠와 같이, 개인들도 가리키는 것에 기뻐하는 예외가 있다.

그러나 모든 9급공무원 빌 게이츠에게는 그들이 가져야 할 교육이나 훈련을 받지 못했기 때문에 그들의 삶 전체에 진정한 경제적 피해를 입힌 수백만 명이 있다.

경제가 거의 기록적인 침체에 처해 있다.

오늘날 실업자의 44%를 찾는 것은 매우 어렵다. 그리고 그들은 현재 여러분 대다수가 가지고 있지 않은 교육, 경험, 직업 능력, 성숙함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여러분이 실직자, 또는 저소득층의 대열에 합류하기를 원하지 않는 한, 여러분은 대학을 마스터하고 단지 전문직에 대해 치명적인 진지함을 가질 필요가 있다.

어딘가로 이끌 일자리에서 일하다

일찍 시작하라. 당신의 아이가 아직 아기일 때, 그것은 가기에 가장 좋은 시간이다. 이것은 당신이 매달 어린이 대학 저축 기금에 돈을 넣을 수 있게 해주지만, 초등학교에 다니는 엄마와 아빠들에 비해 적은 액수의 돈을 넣을 수 있게 해준다. 그리고 그들은 아이들을 위해 더 많은 돈을 넣어야 한다.

당신은 유리한 출발을 하고 당신의 아이가 대학을 준비할 때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