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당신이 당신의 투자에 대한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희망으로 당신의 마지막 비트를 다른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다.

저는 사실 당신이 당신의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면서 당신의 마지막 비트를 다른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3개월에서 12개월 사이에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았을 때 당신은 빠르게 실망합니다. 그것은 완전히 하락하는 것입니다.당신이 완전히 이해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Mike라는 이름의 사람이 자동차와 자동차 수리공장을 좋아한다 정확히 말하면 그는 사랑하는 사람의 차와 트럭을 수리하는 것을 좋아하고 그는 그것을 하는 것을 그는 그것을 하는 것을 즐긴다.또 다른 요인은 당신이 결코 당신의 제휴 마케팅 회사를 진짜 회사로 대하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에 실패할 수 있다는 것이다. 온라인에 처음 시작할 때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의 제휴 마케팅 사업에 대해 전공하지 않는다. 그들은 적절한 노력을 기울이지 않거나 또는 당신이 일을 하지 않을 때 많은 시간 동안 당신은 일을 멈추게 될 것이다.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을 전공하세요. 당신의 회사를 진정한 서비스처럼 대하세요. 당신이 당신의 제휴 마케팅 서비스를 진정한 서비스처럼 대하기 시작할 때, 당신은 당신의 조직을 성장시키기 위한 기술을 계획하고 실행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러면 당신은 제휴사 수입이나 회사의 매출 슈퍼 제휴사가 될 수 있는 진정한 결과를 보게 될 것입니다.당신과 내가 처음에는 작게 시작한 것처럼 그들이 그들을 진짜 서비스처럼 대하기 때문에 그들의 회사는 성장 꽁머니환전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너는 글 쓰는 것을 좋아하니? 짧은 기사마케팅보다 비디오를 개발하고 싶으십니까? 만약 그렇다면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을 위한 것일지도 모릅니다. 당신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나 블로그에 관심이 있습니까? 그렇다면 그것은 당신에게도 효과가 있을 것이다. 당신은 먼저 당신이 무엇을 하는 것을 좋아하는지를 발견해야 한다.

그리고 그 후에 당신의 에너지, 시간 그리고 관심을 그것에 집중해야 한다.

셀 수 없이 많은 시간을 온라인 포럼을 검색하고 그들의 사이트를 위한 자료를 개발하는 것 보다 다른 개인 블로그 사이트를 읽는 것은 셀 수 없이 많다. 그것은 나중에 다소 중독될 수 있다.

당신은 컴퓨터 앞에서 몇 시간을 보내겠지만, 당신이 어떤 생산도 자제하고 있었기 때문에 극도로 적은 일을 할 수 있다.

베일을 벗다제휴사 이용 촉진과 관련하여, 당신이 원하지 않는 한 가지는 아이템에 대한 직접적인 링크입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끔찍한 전환율을 제공할 것이고, 당신은 당신의 제품을 대략 어느 누구에게도 따뜻하게 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많은 사람들을 유료 고객으로 변화시키고, 원시 제휴사를 통해 직접 연결하는 것입니다. 링크는 도저히 할 수 없다.자신의 아이템을 내놓기 위해 머리를 쪼갤 필요가 없습니다. 제품은 이미 있습니다. 명심하십시오!!! 자신의 아이템을 내놓는 것은 많은 개인, 특히 인터넷 마케팅 서비스의 신입사원들에게 스타에게 다가가기 위해 손을 뻗는 것만큼이나 어렵다.하지만 더군다나 똑같은 일을 하고 있는 다른 남성들도 많이 있지만, 그들 중 일부는 무료 게시물보다 더 비싼 기술을 사용하기도 한다.

예를 들어, 최근 나는 개인적으로 주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포함된 친구가 나에게 보여 준 15,000달러의 월수표를 보았다.제휴 마케팅을 통해 타인 서비스, 웹사이트 또는 상품을 홍보합니다. 방문자가 당신의 사이트(또는 당신의 광고를 통해)의 제휴 링크를 클릭해서 당신이 광고하는 가맹점에서 구매하면 커미션을 받게 됩니다. 당신이 받는 커미션 금액은 커미션 비율과 제품의 가격에 따라 결정됩니다. 상인과 제휴사가 서로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것을 돕다하지만, 이것을 오래 지속되는 서비스로 설정하는 것은 대단한 일처럼 보일지도 모르지만, 패턴을 기반으로 한 마케팅은 그 자체의 어려움을 가지고 있다.

당신이 다음 큰 것을 계속해서 찾을 때, 그들의 매력은 단지 며칠 동안만 지속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체중 감량과 같은 녹색 토픽과 같은 제휴 마케팅을 한다면, 그것들은 단지 며칠 동안만 지속될 것이다.oul은 바이어들이 몇 년 동안 당신의 웹사이트를 보고 있다.

누구나 질문할 수 있는 가장 분명한 질문은 “왜 제휴 마케팅인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