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을 보고 있는 동안 부정적인 신호가

필라델피아 필리스 옆에서 15번을 보면서 부정적인 신호는 필리스가 어떻게 우승후보가 되는지를 보여준다. 이것은 내기가 이 사람들이 야구 경기에서 2점 이상 이기는 결과를 초래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9) 유니폼을 빨고 깔끔하게 닦는 것은 발에 맞는 벨트와 앙상블 위와 완전히 충돌하지 않는 모자와 셔츠를 착용하십시오.

5) 잠자리에 들기 전에 장비 가방이 완성되도록 하라. 분명히 스파이크와 장갑이 필요할 것이다. 그러나 보호 컵(현금 TOO를 적게 쓰기를 바란다), 타격 장갑, 재킷이나 바람막이 같은 작은 것들을 기억하라. 만약 당신이 그것을 나무로 만든 박쥐를 가지고 있다면, 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있다면 타격 헬멧을 가지고 있다면. 비록 여러분이 매일 땀을 흘릴 경우를 대비해서 여분의 속옷을 포장하는 것도 끔찍한 생각은 아니지만, 여러분은 이 운동의 특별한 오후 시간을 위해 특정 시간에 건조해지고 싶을 것이다.

아마도 홈은 영혼이 0-6으로 열린 텍 안전놀이터 사스 레인저스와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와 함께 휩쓸려 가는 곳일 것이다. 그리고 지금, 만약 상황이 정말 잘 진행된다면, 보통 그들이 주말 500시에 돌아올 수 있는 위치에 있다.

공격은 긴 봄잠에서 깨어난 것 같다. 단지 투구 스태프들이 여전히 약간의 일을 필요로 한다는 단순한 사실, 이 팀이 여전히 원산지라는 것을 확실히 보여주는 몇 가지 선택사항들.

보스턴 레드삭스(30-22) – 2011년 시즌의 끔찍한 출발 이후 보스턴 레드삭스는 의심할 여지 없이 리그 선두의 상위 팀 중 하나로 증가했다. 농구의 레드삭스는 지난 10경기 중 8승을 거두었고, 레드삭스는 MLB에서 4위인 249점을 득점했고, 또한 최근 270타율인 아드리안 곤잘레스도 지금까지 야구 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 레드삭스에 대해 45타점을 기록한 AL은 존 레스터가 시즌 초반까지 7승으로 리그를 이끄는 것을 관찰했다.

14 신시내티 레즈 (27-26) – 신시내티 레즈는 일요일 밤 경기에 접어들면서 도로에서 큰 충격을 받았고, 그들은 그들의 도로 여행에서 9경기 중 단 2승만을 거두었다. 레즈는 당신의 시즌 500을 조금 넘는 경기와 루이 카디널스 신시내티가 리그를 이끌었기 때문에 45경기 뒤진 경기들, 공격적으로 좋은 경기를 펼쳤다. 왜냐하면 그 이유는 타율 평균 웹사이트에 가까운 웹사이트들이 있기 때문이다. 제이 브루스는 레드팀의 동력원을 제공했다. 신시내티는 토요일 밀워키 브루어스를 이용하면서 3개의 큰 게임 시리즈를 시작할 것이다.

약점 :이 라인업에서 힘이 어디서 오는가? 버논 웰스는 사라졌고, 한 시즌 안에 30개의 홈런을 날릴 수 있을 뿐이고, 그를 대신하는 것은 라자이 데이비스다. 호세 보티스타와 애런 힐이 전년처럼 시즌을 보내기 위해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 우리는 확실히 Strengths : 2011년에 모든 종류의 높은 욕구를 적용할 수 있는 자기 수조화기 s. 그러나 올해 성공하기 위해 이 팀이 있다는 진정한 믿음은 불펜 앤드류 베일리와 브래드 지글러가 지난 시즌에 훌륭했고, 이제 그 무리에 추가된 것은 브라이언 푸엔테스와 그랜트 발퍼인데, 이 두 사람 모두 모듈을 정확히 몇 년 동안 마감하는 놀라운 시즌을 보냈다. 물론, 이러한 추가적인 움직임들. 비수기 내의 실제 년 코스에 레이더에 나타나지 않았지만, 당신은 As가 더 많은 경기를 늦게 끝내는데 도움이 될 큰 움직임이다.

클레이 부콜즈, 레드삭스, 노히트 노히트 노히트 노히트 노히트 노히트 노히트 노히트 노히트 노 플레이로, 부콜즈는 야구계에 속한 높이로 향했다가 한 걸음 뒤로 물러났다가 다시 전진했다. 작년에 레드삭스는 이미 투수 시절에 매우 보호해 왔지만, 이번 휴가 시즌에는 그를 앞두고 1년 동안의 서비스가 있는 것으로 보인다. 스테이는 이것이 어떻게 레드삭스 NESN 네트워크에 채널을 고정시켜 이것이 무엇인지를 발견한다.

떠오르는 스타는 노히트 노가 거의 플럭스인 경우가 없지만, 요즘 Mlb에서 지배적인 투구 경력을 쌓는 것은 그 어느 때보다도 까다로워 보인다.

11 라스 베가스 자이언츠 (28-24) – 자이언츠는 올스타 포수 버스터 포시를 자신의 홈 플레이트 내에서 충돌과 함께 잃었습니다. 특히 파블로 산도발이 빠져있는 상황에서 자이언츠는 확실히 리그에서 가장 끔찍한 공격 팀 중 하나입니다. 샌프란시스코에서 공격 선수를 이끄는 177 득점은 프레디 산체스이며, 302 타율로 샌프란시스코에서의 투구는 그들을 물 위에 두게 했다. 평균자책점 4위, 양질의 출발 자이언츠의 최고 투수 – 팀 린스컴은 평균자책점 322개를 사용하여 5승을 거두었다.

MLB 픽스 & 예측 : 텍사스는 시즌과 관련하여 거의 무시 당하지 않는 팀 중 하나가 될 예정입니다. 레인저스는 전에 말했듯이 충분히 잘 어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