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 푸켓 탑 팀, 40명의 도둑, 쿠웨이트 싸움 스포츠, 조랑말 싸움, 서브 파이터

JJ: 푸켓 탑 팀, 40명의 도둑, 쿠웨이트 싸움 스포츠, 조랑말 싸움, 서브 파이터 나도 존과 자넷 칼보에게 꿈을 살려준 것에 대해 감사하고 싶어!

JP : JJ!이번 기회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지만, 당신이 지금 들어가려는 것에 대해 준비가 되어 있는지는 확실치 않지만, 하하 나는 싸움 비디오 게임 전에 당신이 누구인지 친숙해지기 시작하는 것을 좋아한다.

어디서 시작하셨습니까? 그리고 젊은 암브로즈씨의 삶은 어땠습니까?

스포츠, 특히 무술은 우리에게 자신감을 준다. 자살률은 매년 자존감 부족으로 계속 높아지고, 그 슬픈 사람들은 실제로 은둔하고 과체중이 되었고, 텔레비전, 컴퓨터, 우리는 중요한 것과 연락이 끊겼다. 물론 개인들은 그것에 대해 다른 편에 있고,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젊을 때 단순히 얻어맞아야 할 폭력적일 수도 있다.

많은 개인들은 몇 백년 전에 만약 당신은 법 뒤에 숨지 못한 입을 열었다.

카타 내의 움직임은 카타의 라이브 스파링 지역에서 체크아웃되고 체크된 정보와 응용 프로그램에서 가르쳐질 것이고, 전체 훈련 세션의 핵심을 형성할 것이다. 특정한 자세는 처음부터 훈련될 수 있도록 분해될 것이다. 자세는 강하고, 몸 구조는 효과적으로 정렬되어 있고, 운동 시작 스포츠에서 최적의 힘을 어떻게 생산할 수 있는가, 운동의 중간과 끝에서 무엇이 될 것인가? 이로 인해 내 훈련 파트너에게 미치는 영향(따라서 현실화에서 어떻게 작동할 것으로 예상하겠는가)

JP: 어린 나이에 그런 학문들이 당신을 적대적인 위치에 놓이게 했다고 말하겠는가, 아니면 그것이 당신을 정신적으로 강화시켰는가? 삶의 방식의 변화와 함께, 당신은 보호적인 측면에서 살아남은 자신을 발견했는가?

여름 방학이 끝날 무렵, 20명의 우슈 개인들은 더 이상 훈련을 위해 올 필요가 없다는 말을 들었다. 나머지 20명은 방과 후에 매일 돌아올 것이라는 통보를 받았다. 추가 3개월이 끝날 때, 20명 중 16명은 더 이상 그들의 서비스가 필요하지 않을 것이라는 말을 들었다.

다음으로, 운동에서 더 많은 것을 찾고 있고, 그들을 가장자리까지 압박할 무언가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항상 있다.

음, 싸움꾼의 운동은 그들이 하는 특정한 일들이 극도로 극단적이고 지쳐서 그들이 결코 찾을 수 없는 한도까지 압박하도록 요구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단지 일을 하고 있는 그 식단과 체중 감량 프로그램에 질렸다면, 단지 2주 동안 이 운동들 중 하나를 시도한다면, 당신은 더 땀을 흘릴 것이다. 이런 종류의 활기찬 활동은 어떤 아드레날린 중독자에게도 완벽하다고 믿었던 것보다.모든 스포츠는 그들만의 브랜드의 질병과 가능한 부상을 가지고 온다. 모든 운동선수들은 그들이 언제든 이러한 질병을 가지고 내려올 수 있다는 것을 안다. 골프의 비디오 게임에서, yip은 그들의 짧은 비디오 게임을 할 때 갑자기 멋진 매끄러운 샷을 만들 수 없는 골퍼에게 제공되는 용어다. 이것은 깨지고 입 큐링을 넣는다고 불린다. 스는 단순한 일이 아니다; 골프 애호가들의 거의 3분의 1 https://mt-report.com 이 언젠가 스를 경험하게 될 것이다

카타 내의 재배치는 정보로 가르쳐지고 카타의 라이브 스파링 지역에서 탐구되고 시험되는 응용 프로그램을 취하여 전체 훈련 세션의 핵심을 형성할 것이며, 특정 자세를 분해하여 처음부터 훈련할 수 있을 것이다. 자세가 강하고, 자세가 강하며, 몸 구조가 적절하게 정렬되어 있으며, 재배치의 시작, 중간, 끝에서 최대 힘을 어떻게 창출할 수 있는가? 이 효과는 무엇일까? 내 훈련 파트너에 대해(그러니까 진짜 상황에서 어떻게 작동할 것으로 예상하겠는가)

훈련자들은 그들이 무엇을 가르치고 있는지 너무 자주 알지 못했고, 무술은 모든 세대에서 더 많은 정보를 잃은 중국인들의 속삭임의 국제 비디오 게임에서 어려움을 겪었다.

미친 소리처럼 들리는가? LOA(Law of Attraction)가 정확히 그렇게 작동하기 때문에, LOA는 기억하지 못하는가? 예를 들어, 좋은 아이디어에 집중할 때, 좋은 아이디어의 수준으로 에너지를 끌어올린다. 행복한 생각이 머리를 가득 채우고 에너지 장에 스며든다. 매우 강력하고 반대로 강력하다. 당신은 의도적으로 부정적인 권리를 끌어들이고 싶지 않은가?

여름 방학이 끝날 무렵, 우슈 개인들 중 20명을 제외한 모든 스포츠는 더 이상 훈련을 위해 올 필요가 없다는 말을 들었다. 나머지 20명은 방과 후에 매일 돌아올 것이라는 통보를 받았다. 추가 3개월이 끝날 때, 20명 중 16명은 더 이상 그들의 서비스가 필요하지 않을 것이라는 말을 들었다.

목다리를 할 수 없다면 운동공부터 시작할 수 있다.

그러면 앞으로 나아갈 때 목다리(머리)로 이동할 수 있고, 그 후에 체조 다리(팔은 있고 머리는 없다)로 이동할 수 있다.

JP : JJ!이번 기회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지만, 당신이 지금 하려는 일에 대해 준비가 되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하하, 나는 lea를 시작하는 것을 좋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