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목표 체중에 도달하면, 여러분은 더 많은 음식을 먹을 수 있지만, 여전히 여러분이 먹는 음식의 종류를 의식할 필요가 있다!어떤 영양소가 체내로 칼로리가 유입되는 속도를 감소시키는지 알면, 그 칼로리로부터 나오는 에너지가 지방으로 저장되기 전에 다양한 기능을 연료로 공급하기 위해 희박한 조직 세포에 의해 점진적으로 이용될 수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일단 목표 체중에 도달하면, 여러분은 더 많은 음식을 먹을 수 있지만, 여전히 여러분이 먹는 음식의 종류를 의식할 필요가 있다!어떤 영양소가 체내로 칼로리가 유입되는 속도를 감소시키는지 알면, 그 칼로리로부터 나오는 에너지가 지방으로 저장되기 전에 다양한 기능을 연료로 공급하기 위해 희박한 조직 세포에 의해 점진적으로 이용될 수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신체 이미지를 개선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현재 자신의 신체 모양을 정확히 이해하고 타이핑한 것을 명확히 하고 펜과 종이를 가지고 마음을 맑게 하고, 몸을 설명하기 위해 자주 사용하는 몇 마디 단어를 구성하는 것이다. 또한 하루 종일 메모를 하고 자신의 몸을 묘사하는 어떤 생각도 메모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신체 이미지에 대해 걱정한다면, 당신은 비판적이고 불리한 생각을 믿을 수 있을 것이다. 다행히도 여러분의 몸에 대한 아이디어 패턴을 명확히 함으로써 여러분의 몸을 바꾸고 더 행복한 자신의 모습을 그리기 위한 초기 단계를 밟고 있다는 것이 여러분의 몸에 대한 생각들을 바꿀 수 있다는 것이다.

나는 잘 일하기 위해 매일 밤 많은 잠이 필요해!섬유근육통이 있다는 것을 알았지만, 매일 밤 10시간씩 잠을 자야 제 기분이 좋아진다는 것을 알고 충격을 받았습니다.저는 6시간 정도를 수술하려고 했습니다.저는 제 몸이 필요로 하는 것의 절반 정도만요

나의 오프닝 단락의 또 다른 걱정은 – 당신은 당신의 천체가 어떻게 보이는지 이해하십니까? 천체를 여행할 때, 하지만 당신의 천체를 볼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있을 때, 나는 당신에게 당신이 그것을 볼 수 있다고 말했다. 당신은 당신의 창조성으로 그것을 볼 수 있다.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오늘 약간 기분이 안 좋다면, 여러분의 몸에 약간의 지도를 요청하라. 아마도 여러분도 신체 휴식이 필요할 것이다. (나는 실제로 내 것이 정말 즐겁다는 것을 발견했다!그리고 나는 그 동안 훌륭한 아이디어를 얻는다) 아마도 당신은 다른 무언가가 필요할 것이다. 내가 아는 것은, 당신의 몸이 당신에게 알려 줄 것이라는 마사지 것이다.

아래를 내려다보고 머리를 낮게 유지하는 것은 당신의 관심 부족을 보여준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자만의 표시로 인식한다.

또한 머리를 똑바로 세우고 주변 사람들과 눈을 마주치지 마라.

여러분은 앞으로 나아갈 때 체중을 줄이는 것이 더 어렵고 더 느리게 보이는 다이어트 계획을 따라본 적이 있는가? 그것은 아마도 여러분이 프로그램을 따라가면서 여러분의 몸이 체중 감량에 앞서 점점 더 적은 칼로리를 견딜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몸이 멈추기 시작하고, 멈추기 시작하고, 심지어 역전되기까지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일 것이다!여러분의 몸은 점차적으로 실제 지방을 흘릴 수 있을 뿐이다 – 체중 감량이 빠를수록 지방보다는 마른 조직을 빨리 뺄 것이다!체중 감량 주기를 깨고 회복하려면 빠르고 엄청난 체중 감량을 보장하는 건강하지 않은 계획을 피해야 한다.

체중 감량 프로그램 내내 규율을 하지 말고 나중에 지방 회복으로 대가를 치를 것이다!그래서 오늘 좀 쉰 기분이 들면, 여러분의 몸에 약간의 지도를 요청하라. 아마도 여러분도 신체 단절이 필요할 것이다. (나도 정말 즐겁다!그리고 나는 그 모든 것에 걸쳐 훌륭한 개념을 가지고 있다) 아마도 당신은 다른 것을 필요로 할 것이다. 내가 아는 것은, 당신의 몸이 당신에게 알려 줄 것이라는 것이다.

물론 우리는 건강 상태가 보통 한 가지 이상의 요인에 의해 발생한다는 것을 이해한다.

우리의 생활 방식, 환경, 그리고 우리의 유전학이 있다.

그러나, 당신의 유전자가 무엇이고 당신의 생활 방식이나 환경이 무엇이든 간에, 오염물질의 축적은 결코 이점이 되지 않는다.

네!우리 몸은 자연적인 회복 시스템을 가지고 있고 우리가 수집한 독소는 간에서 분해되어 신장과 대장과 같은 장기를 통해 제거됩니다

단식과 고철류는 가능한 한 피해야 한다.

당신은 그것을 먹을 수 있지만 때때로 그렇게 한다.

그들은 당신이 과일과 야채를 소비하는 것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얻도록 만든다. 당신의 식단에서 단백질과 탄수화물은 근육 성장을 가속화하고 탄수화물은 당신의 몸에 충분한 에너지를 제공한다.

왜냐하면 당신이 신진대사를 계속할 수 있고 당신이 과몰입하는 것을 막을 수 있기 때문이다. 6개의 작은 것을 먹는 것이 좋다. 매일 3 끼 이상의 큰 식사 : 신체를 재수화하기 위해 많은 양의 물을 섭취해야 합니다. 물은 잘못된 갈망을 제거하고 체중 감량 활동을 돕습니다.

이 방법에서, 체중 감량 다이어트 계획은 여러분의 신체 구성과 건강에 대한 손상을 유발한다!2002년에 이 사실을 보고한 연구자들에도 불구하고, 이것이 우리의 주류 헤드라인을 장식하는 데 2011년까지 걸렸다. 왜냐하면 그 당시 인기 있는 최고 품질의 식단 계획은 실제로 지속적으로 반응하지 못했고, 바로 그 문제들이 여전히 영속되고 있기 때문이다.

집에서는 애완동물을 건강이 좋은 애완동물로 키우는 것이 사람들의 신체 건강을 잘 다루는 데 도움이 되도록 해야 한다.

건강과 웰빙의 측면은 영혼, 몸, 마음을 포함한 다각적인 접근이 필요하다. 사무실에 있을 때, 혈액 순환을 개선하고 마음을 편안하게 하기 위해 후속적인 신체 이완을 취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