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대한 정확한 정보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수익은 매월 얻을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나는 더 이상 제품을 적극적으로 판매하지는 않지만 내가 언급하는 사람이 머물러있는 매월 반복 비용을 지불하게됩니다. 당신이 내 웹 사이트를 방문했다면, 당신은 내 도구 웹 페이지를 통해 올 수 있습니다. 당신을 신뢰하는 플랫폼과 청중을 가진 사람으로서, 그들이 성공해야 할 상품을 그들에게 제공하는 것은 당신의 책임이다. 첫째, 일반적으로 제품은 제휴 수입을 창출 할 수있는 제품이며 때로는 그렇지 않을 수도 있음을 이해하십시오. 또 다른 전략은 같은 종류의 다른 제품을 비교하는 것입니다. Fiverr는 그래픽 및 카피 라이팅에서 웹 사이트 및 사용자 정의된 앱을 완성하는 모든 것을 제공하는 프리랜서 시장 제공 업체입니다. 이 비디오에서 나는 비즈니스를 시작하고 성장시키려는 사람들을위한 8 가지 필수 클래스를 공유했습니다.이 클래스는 ConvertKit의 사례에서 직접 MRR 1 백만 달러 비즈니스가되었습니다. 그래서, 공급 도움과 사람들은 당신의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통해 쇼핑하는 것에 대해 더 편안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이 극도로 기술적 인 성격을 띤 경우에 특히 필요합니다. 당신은 이러한 CTA로 당신의 청중을 폭격 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데모 내에서 충분히 유용하고 매력적인 콘텐츠를 제공 한 경우, 당신은 여러 또는 두 CTA를 통합 할 필요가 없습니다.이 시스템은 당신에게 Expedia 브랜드의 혜택을 취할 수있는 옵션을 많이 제공하는 동안, 당신이 염두에 두어야 할 T & C의 몇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제공 한 연락처 세부 사항을 통해 1 엔터프라이즈 일 이내에 당신에게 다시 연락 할 것입니다. 현재 25 개국에 5000 개 이상의 소매 업체, 250,000 개 이상의 출판사 및 지사가 있으며, 우리는 널리 알려진 효율성 강국을 건설했습니다. 고객들은 전통적인 것 외에도 이러한 즐거운 휴가를 기반으로 한 제안에 잘 반응하고 있으며, 온라인 소매상들은 점점 더 많은 혜택을 받고 있다.

나는 내 경력에서 많은 컨퍼런스에 참석했지만 AW 컨퍼런스보다 더 나은 리드와 ROI를 제공하는 것은 없습니다. 특히 방콕에 있는 것은 좋은 조직 때문에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것입니다 … 초기 제휴 마케팅 응용 프로그램은 클릭 결과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의해 생성 될 수 있기 때문에 사기에 취약합니다. 이 방법에서는 경쟁력있는 파노라마를 분석하고 관심 분야의 제휴 패키지에 대해 배우고 지속 가능한 온라인 마케팅 전략 및 콘텐츠 자료 계획을 수립 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브랜드가 리드 및 판매 대가로 게시자 및 콘텐츠 제작자와 수입을 공유하는 비즈니스 모델입니다. 그것은 판매원이 성공적인 판매를위한 커미션을받는 것과 유사하게 작동합니다. 또한 YouTube 채널을 시작하면 비디오를 사용하여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 리드를 66 %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경쟁이 오피사이트 치열한 관심 분야에 오는 사람들에게 실제로 이익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경력 가속 프로그램을 광고하려면 LinkedIn과 같은 지식이 풍부한 네트워킹 플랫폼에서 홍보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반면에, 유행이나 여행과 관련된 틈새에는 인스타그램이 특히 적합하다.만약 당신의 청중들이 그 제안을 인식하지 못한다면, 그들은 당신이 아무리 홍보하려고 해도 개종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콘텐츠는 당신의 시청자들이 필요한 장소를 훈련시키는 사이클을 위해 쇼핑하는 곳과 일치해야 한다.

SubID에 대한 추가 데이터를 보려면 제휴사에 대한 SubID 모니터링에 대한 정보를 읽으십시오. 전환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본질적으로 가장 신중하게 집중된 방문자를 광고주에게 보내는 것이 제휴사의 가장 큰 호기심 중 하나입니다. 위험은 방문자를 캠페인에 투입하는 제휴사에 의해 흡수됩니다. 전환이 해고되지 않은 경우 작성자는 사이트 방문자에 대한 보상을받지 못합니다. 이것은 더 큰 것을 남기고, mille 당 가치의 경우 광고주에게 완전한 위험과 손실을줍니다. Rakuten은 모든 유형의 제품을 홍보하는 2,500 개 이상의 다양한 소매 브랜드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귀하에게 가장 적합한 상품 및 서비스 공급자를 찾은 후 적용 버튼을 클릭하여 계속 진행하십시오.납입 당 비용 또는 투자 수익과 같은 실행 가능하고 정량화 가능한 측정 기준을 설정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캠페인이 성공적이었는지 아닌지를 측정하는 것은 번거로울 것이다. 귀하의 제휴사가 귀하의 웹 사이트 방문자를 안내 할 수 있지만, 귀하의 주요 목표는 전환해야합니다. 즉, 손님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도착했을 때, 그들은 제품을 구매하거나 당신의 출판물만큼 많은 서명을 하든 말든, 동의를 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약혼하기를 원한다.

당연히, 당신은 그들을 신뢰하는 약혼 한 팔로워를 이미 확보 한 잠재적 인 계열사를 조사하기를 원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