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사진을 작업에 사용하기

디지털 사진과 화학 사진의 본질적인 차이점은 화학 사진이 영화와 사진 용지를 포함하기 때문에 사진 조작에 저항한다는 것이다. 이러한 차이는 필름 기반 사진에서 상대적으로 문제가 되는 정도의 사진 후처리를 허용하고 완전히 다른 통신 가능성과 목적을 허용한다.

영화는 디지털 이미지의 발전이 소비자 중고카메라렌즈 들을 디지털 코덱으로 이끌었던 21세기 초까지 지배적인 형태의 사진으로 남아있었다.예를 들어, 사진의 움직임 흐림을 방지할 수 있는 경우 사진의 고품질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일단 빛이 조리개를 통과하고 셔터 속도에 의해 필터링되면, 그것은 센서에 도달한다.

셔터 속도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아는 것은 사진의 기본 요소이다. 조리개가 넓어질수록, f-수는 감소하고 추가적인 빛이 디지캠에 허용된다. 노출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면 디지털 카메라를 관리하고 더 높은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휴대성과 고화질을 추구한다면, RICOH GR III는 뷰파인더와 화면을 기울이는 것을 포기하지 않는 한 길거리 사진작가들이 꿈꾸는 또 다른 가치 있는 대안입니다.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유연한 스타터 카메라이며, 매우 가볍고 이동이 가능하며, 쉬운 제어 장치와 완전히 연결된 큰 화면이 있습니다. M50의 가장 큰 단점은 추가로 제한된 수의 렌즈이다. 캐논 EOS R10과 같은 RF 마운트 카메라를 생산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었기 때문에, 새로운 M 마운트 렌즈를 볼 가능성은 거의 없었다. 하지만 네이티브 렌즈가 당신의 요구에 맞지 않을 경우 이 디지털 카메라에 EF 렌즈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제출물은 노출 측정을 위한 “정지 기반” 시스템에 대해 알려줍니다.주제 소재의 인식 속도는 투영의 신체 비용을 카메라의 신체 가격으로 나눈 값에 아래로 내려가는 장면의 정확한 속도(수학!)를 곱한 값과 같다. 기록된 사진은 이 계산에 따라 움직이는 속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타임랩스 이미지는 디지털 카메라의 속도를 수정하는 것과 함께 짧고 긴 노출 시간을 추가로 사용하여 프레임 내의 움직임 흐림 전류의 양을 제어한다.

일반적으로 말해서, 배경은 사진의 주요 주제에서 시청자의 관심을 멀어지게 하지 않도록 가능성만큼 단순하고 쓰레기가 없어야 한다.

음소거된 색상과 평범한 패턴은 잘 작동하는 경향이 있는데, 시청자들이 모델보다 배경의 활기찬 건물이나 교회 탑에 더 많이 참여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신간 서적과 한정판부터 특별 상품까지 매주 매그넘샵 출판물에서 모든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캐논은 EOS M50 II를 효과적으로 대체하고 RF로 시리즈의 전환을 알리는 컴팩트하고 가벼운 디지캠인 캐논 EOS R50을 발표했다. R50과 R8의 도입으로 캐논은 너무 적은 수의 카메라보다 너무 많은 카메라를 얻는 것에 대한 고통에 추가적으로 신경을 썼다. 캐논의 M50 APS-C 카메라는 캐논이 미러리스 카메라 시장에 아직 진출하지 않은 2018년 2월에 선보였으며, 소형 신제품 APS-C 캐논 EOS R50은 M50의 대체품 이상이다.사진 저널리즘은 정보 이야기를 전달하기 위해 사진을 사용하는 특정한 형태의 사진이다. 현재는 일반적으로 정지 영상만을 지칭하는 것으로 이해되지만, 어떤 경우에는 이 기간이 방송 저널리즘에서 사용되는 비디오를 추가로 지칭하기도 한다.

사진기자들은 뉴스 미디어에 기여하는 사진을 만들고, 공동체들이 서로 참여하도록 돕는다. 사진기자들은 문밖에서 일어나는 사건들에 대해 잘 알고 교육을 받아야 한다.

그들은 스포츠 이미지와 함께 유익할 뿐만 아니라, 추가적으로 재미있는 예술적 형식으로 뉴스를 전달한다.

디지털 이미징은 디지털 이미지 센서를 사용하여 이미지를 필름에 화학적 변형이 아닌 전자 데이터 세트로 기록합니다.이 그림들은 종종 액자에 넣어 벽에 예술작품으로 전시되기도 한다.

항공 사진으로도 알려진 드론 이미지는 하늘의 과도한 장면을 포착한다.

그것은 드론에 해당하는 헬리콥터, 비행기 또는 다른 공중 물체에 대한 접근을 요구한다.

그의 과학적으로 우아하고 필요했지만 결국 실용적이지 못한 발명은 그에게 1908년 노벨 물리학상을 안겨주었다. 영국의 화학자 존 허셜은 새로운 분야에 많은 기여를 했다. 그는 후에 청사진으로 친숙한 시안타입 공정을 발명했다. 그는 부정적이고 건설적인 그림이라는 용어를 사용한 첫 번째 사람이었다.이것은 일반적으로 초보 사진작가가 접하게 되는 첫 번째 구성 규칙이다. 하지만, 여러분이 기본적인 구성에 익숙해질 수 없을 때, 여러분은 실제로 좋은 사진을 찍기 위해 고군분투할 것입니다. 이 주요 사진 포인트가 이해의 열쇠가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