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획 경향 유지 – 아까도 말했듯이 의류 패션의 변화는 실내 디자인과 상당히 유사해짐

계획 경향 유지 – 앞서 말했듯이, 의류 패션의 변화는 실내 디자인과 상당히 자주 유사해짐에 따라, 다양한 색상이 점점 더 인기 있고 다른 스토리지 아이디어가 되고 또한 많은 사람들이 최신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것을 보는 앞에서, 비록 그들이 보통 살아야 할 사람들이지만, 다른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기 위해 그들의 재산을 꾸미고 있는 상황에 이르기까지,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통제권을 갖기 전에 비해 가정에서 흔해지기 시작했다.

물론, 당신은 방 확장 프로젝트에 가입함으로써 물리적으로 바닥 공간을 추가할 수 있지만, 확실히 재정적으로 당신에게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왜? 방 확장은 배관, 배선, 덕트워크를 모두 확장하기를 기대할 것이다. 또한 새로운 측면과 지붕 재료를 구입해야 할 것이다. 그것은 또한 당신의 장소 외부와 일치할 수 있다.

그것은 집 기초나 지하실의 확대를 요구할 수도 있고 심지어 많은 요구들을 처리할 수도 있다.

휴!꽤 긴 리스트죠, 안 그래요?

그러니 내면을 들여다보고, 개인의 기술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라. 꿈의 포수를 위한 무언가를 가지고 있다고 말하자. 그래서 꿈의 포수가 잘 맞는 디자인을 만들어라: 모호한 모양과 그늘, 모호한 불빛, 환상적인 그림들, 만약 당신이 상상하는 세계가 존재하지 않는다면, 독특한 개인 세계를 창조하라!당신의 열정을 당신의 마음을 움직이게 하라: 어떤 특이한 수단을 사용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깨진 유리와 대리석에서부터 나무 가지, 말린 식물과 깃털, 종이 접기, 거울에 관한 깨진 것에서부터 나무 칩이나 금속 억양, 아크릴로 색칠한 바다 껍질에서부터 천에 그려진 예상치 못한 예술품에 이르기까지.

더 격식을 차리는 사람들도 있다.

내부 디자이너의 힘은 실제로 한 지역을 변화시키고 한 곳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친다. 심지어 단순히 벽을 그리는 것은 사람들의 기분에 영향을 미치고 생산성 수준인 주택 계획은 당신이 실제로 처한 건물과 방에서 매일 당신에게 영향을 미친다.

실제 업무로 돈을 절약하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만약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모른다면, 당신은 자격을 갖춘 사람을 고용했다면 피할 수 있었던 불필요한 실수를 대체함으로써 현금을 쓸 가능성이 가장 높다. 또한, 당신의 꿈의 부엌 실내 디자인을 성취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상당할 수 있다; 이 점은 당신이 전반적인 계획에 대해 경험이 없을 때 확대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질문 바로 위에 커튼 레일이나 막대를 수리하는 경향이 있다.

사실 그것들은 이 프레임의 거의 꼭대기를 향해 부착된다. 커튼을 줄이면 천장을 없애는 것이 보이고 생활공간이 작아질 것이다!인테리어 디자인 팁을 정확히 무엇을 피해야 하는지를 제공함에 있어서, 우리는 사람이 필요로 하는 많은 방법들을 제공해야 하고, 확실히 그것들을 이용하기 위해 그것들을 높이 걸어야 한다!

최근 몇 년 동안, 겨자 노랑과 레몬 노랑은 특히 특정한 실내 디자인 문화에서 뜨거웠다. 그것을 염두에 두고, 올해 노랑의 음영은 더 부드럽고 가벼워진다. 노랑색, 가장 인기 있는 버전은 중립적이 되어 매우 다재다능한 색상 선택이 되지만, 너무 중립적이 되기 위해 조심해라, 베이지색으로 보일 수 있다.

고객 여러분에게 다음 관심사는 당신이 환상적으로 느끼는 최종 방법은 당신의 레지던트에서 아름다움에 인접해 있기 때문에 환상적이라는 것이다. 이 아름다움은 당신의 색깔, 좋아, 개성의 결과물이다. 당신을 크게 일치시킬 수 있다, 그러면 디자이너는 성공한다.

이것을 얻는 것은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좋은 음악이다. 우리는 모든 것을 사랑하며 우리의 새로운 방, 집, 사무실을 사는 것이 너무 흥분된다!또 하나는 다른 많은 사람들에게도 어필해야 한다는 것이다. 친구와 가족에 대한 새로운 디자인을 뽐내는 것은 보통 좋은 일이며, 그들도 그것을 좋아하기를 원한다.

당신이 해서는 안 되는 일에 대해서는? 당신이 알아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창문을 커튼이나 그늘로 덮는 것이다. 그것은 전혀 바람직하지 않다. 왜냐하면 당신의 저장 공간에 들어갈 수 있는 자연광이 덜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조명을 섞고 방의 외관과 일치시키는 능력은 당신이 성취하고 싶은 불가피한 것이 된다.

디자인 – 디자인은 과정 내의 고기다. 모든 아이디어, 비전, 개념이 함께 모여서 주목할 만한 것을 창조하는 이유 모든 디자인은 당신이 획기적인 예술품으로 보여져야 하고 세부사항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피닉스의 가정계획이 어떻게 끝나고 질과 시간으로 진행되는가 매우 중요하다. 서둘 포세린식탁 러 일하는 일은 피닉스 인테리어 디자인을 고려하는 거대한 무노(No-No)이다. 질 좋은 작품은 항상 시대가 걸린다.

중립적인 가구가 있는 모든 방은 활기를 띠게 할 수 있다.

벽을 가진 밝고 눈에 띄는 페인트 작업을 시작할 수 있다.

새로운 외관의 필요성을 볼 때마다, 모든 가구를 다시 하지 않고, 장식 아이디어의 최신 트렌드 대신에 편안함을 주는 선택 색상을 선택하라. 반면 노란색 베개가 달린 사과 녹색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너무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