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를 어떻게 진행해야 할지 너무 늦기 전에.

투자자들은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선택권을 가지고 있지만, 아무리 많은 사람들이 부동산을 고수하더라도. 최근 뱅크레이트 조사에 따르면, 그것은 미국이 가장 선호하는 투자 방법으로서 가장 높은 위치 아래에 겨우 위치한다.

이러한 투자로 인해 발생하는 세금은 정확히 어떤 종류의 투자를 하느냐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빈방 – 임차인이 없는 경우 비용을 직접 부담해야 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물리적 자산 – 여러분이 보고 만질 수 있는 한 가지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자본 개발 – 자산의 가치가 증가하면 언제든지 자본 성과를 통해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쉽다고 느낄 때 한 가지를 구입하고 그 부동산이 관리 회사에 외주를 주는 데 너무 많은 작업을 필요로 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안다.부동산을 소유한다는 것은 최소한 월별 주택담보대출 수수료, 세금 및 공공요금을 지불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비어 있거나 갑작스러운 지연의 경우, 구매자들은 적어도 두어 달의 운송 가격을 너무 일찍 절약해야 한다.

정확한 기대를 갖기 위해서는 매입보다 먼저 부동산 투자의 장점과 단점을 배우는 것이 필수적이다. 부동산 투자에는 몇 가지 잠재적인 단점이 있으며, 당신은 그것들을 멀리하거나 종합하기 위해 그것들에 집중해야 한다.

투자는 기업가 정신을 가진 사람들에게 특히 매력적일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아마도 다른 선택의 방법에 돈을 투자할 수 있기 때문이다.개별 리츠 주식을 매입하는 경우, 전문 분석가의 도구를 사용하여 빠르게 조사해야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단점을 피하기 위한 한 가지 접근법은 많은 리츠를 보유하고 있어 하나의 기업이나 섹터에 대한 노출을 다양화하는 리츠 펀드를 구입하는 것이다. 집을 뒤집는 것은 실제 부동산에 투자하는 인기 있는 추가적인 방법으로 변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장기적인 집주인으로 바꾸는 것보다 가치와 더 많은 운영 경험에 대한 예리한 안목이 필요하다. 하지만, 이 길은 당신이 제대로 해야만 집주인이 되는 것보다 더 빠른 수익을 이해할 수 있게 해줄 수 있다.

Bankrate.com은 공정하고 광고 지원을 받는 출판사 및 비교 서비스입니다. 당사는 후원 제품 및 회사를 배치하거나 당사 사이트에 게시된 특정 하이퍼링크를 클릭하는 대가로 보상을 받습니다.수동적인 수익 흐름을 만드는 가장 인기 있는 방법 중 하나는 실제 자산을 통한 것입니다. 원칙적으로 그렇습니다. 여기에 표현된 의견은 개인의 경험을 설명한다.

이는 실제 모든 삶의 경험을 반영하는 것이 아니며, 당사의 제품 및/또는 서비스를 사용해 본 모든 사람을 대표하는 것도 아니며, 미래의 효율성이나 성공을 나타내는 것도 아닙니다. 100억 달러 규모의 스폰서와 이미 인수 예상을 충족하고 있는 입증된 마케팅 전략을 통해 미국의 높은 실적을 자랑하는 직장 시장에서 할인된 트로피 자산을 인수할 수 있는 기회주의적인 방법. 건물 전체를 사지 않고 실제 재산의 가치.거래 내역을 보고, 프로젝트 개발자에게 상주 웹 세미나를 등록하고, 투자 자료를 제출하는 등 모든 것을 집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차 거주지는 대부분의 개인이 부동산에 투자하는 가장 흔한 수단이다. 당신은 담보 대출을 받고, 매달 지불하고, 점차적으로 당신의 집에 소유권을 쌓는다. 운이 좋고 지역 시장의 강한 수요로,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집을 홍보한다면 공정성에 돈을 쓸 수 있을 것이다. 표시된 제품, 공급업체 또는 전략은 관할권이 확실하지 않거나 구매자에게 확실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세입자, 직원 또는 소비자를 끌어들이는 환경을 만듭니다. 생명과학: 과학적 돌파구를 마련하는 실제 자산 및 시설 결정을 내립니다. 산업 산업 자산에 투자, 개발, 임대 및 처리하고 공급망 조언을 구합니다. 구매 및 조달 에너지 및 가치 절감을 위해 규모의 경제를 활용하는 소스 서비스 및 제품. 클라이언트 회계 서비스 중앙 집중식 소비자 회계 그룹에서 신뢰할 수 있는 재무 정보를 얻습니다. 경험 많은 관리 및 테넌트 관계 집에서 맞춤형 전문 지식을 만들어 세입자와 직원을 참여시킵니다.Bankrate의 편집팀은 독자인 귀하를 대신하여 글을 씁니다. 우리의 목표는 당신이 좋은 민간 금융 선택을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최고의 조언을 주는 것이다. 우리는 우리의 편집 콘텐츠가 광고주의 영향을 받지 않도록 엄격한 조언을 따릅니다. 우리 편집부 직원은 광고주로부터 직접적인 보상을 받지 않으며, 정확성을 보장하기 위해 우리의 내용은 완전히 사실 확인을 받는다. 따라서, 여러분이 기사를 읽든 말든, 평가를 읽든, 여러분은 아마도 여러분이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얻고 있다고 믿을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