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line 게임s on Poki Lets Play

영화 콘텐츠 점수와 마찬가지로 비디오 게임 점수 타이핑은 모든 연령대에서 10대 이상, 성숙도, 드물게 성인 전용 게임에 이르기까지 플레이어에게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대상 연령 그룹을 결정한다.

대부분의 콘텐츠 평가는 폭력의 유형과 표현할 수 있는 그래픽, 성적 콘텐츠 소재 모두에서 폭력의 수준을 전제로 하지만, 약물과 알코올 사용, 청소년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놀이와 같은 다른 주제도 인식될 수 있다.

기본적으로 최소 연령에 기반한 기본 식별자는 플레이어와 부모가 고려해야 하는 특정 콘텐츠 자료를 식별하기 위해 추가 설명자와 함께 실질적으로 모든 기술에 의해 사용된다. 디지털 비디오 게임과 구별하기 위해, 온라인 게임은 일반적으로 일종의 엔터 시스템의 참가자 상호 작용 과정에 컴퓨팅 요소를 포함하는 하드웨어인 플랫폼을 필요로 하며 비디오 출력 쇼에 결과를 표시하는 것으로 간주된다. 제품 결함은 플레이어가 악용할 수 있는 결함으로 나타날 수 있는 소프트웨어 버그를 포함한다.

이 버그들은 치트 코드, 부활절 달걀, 그리고 게임에 의도적으로 추가된 다른 숨겨진 비밀들과 함께 추가적으로 이용될 수 있다.

왕국들은 점점 더 가혹해졌고, 노르드 신화를 가로지르는 최근의 생물들이 당신의 능력을 시험할 것이다. 전쟁의 신 라그나로크는 당신을 최종 레크리에이션에 등장하는 지역에서 새로운 지역에 적절하게 도달할 수 없는 바나하임, 스바르탈하임, 아스가르드로 데려갈 것이다. 그 지역을 탐험하는 것은 여러분을 푸르고 다른 세상의 정글에서부터 복잡한 지하 광산 네트워크에 이르기까지 모 뱃럽 든 곳으로 데려갈 것입니다. 이 시리즈의 후속편은 다른 갓 오브 워 스포츠보다 더 다양하고, 사랑스럽고, 신비로운 다양한 장소를 제공할 것이다. 개발 라이프사이클의 각 단계에서 전투 테스트를 거친 공급업체와 함께 게임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키십시오.비디오 게임()은 조이스틱, 컨트롤러, 키보드, 움직임 감지 장치와 같은 소비자 인터페이스 또는 입력 시스템과 상호 작용하여 가시적인 제안을 생성하는 전자 게임이다. 이러한 피드백은 일반적으로 TV 세트, 모니터, 터치스크린 또는 가상 현실 헤드셋과 유사한 비디오 디스플레이 시스템에 표시된다. 예를 들어 텍스트 콘텐츠 여행 비디오 게임과 PC 체스는 텔레타이프 프린터를 통해 수행될 수 있다.

그러나 시각적 요소나 이야기적 요소를 사용하는 영화나 텔레비전과 달리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게임플레이 상호작용을 기반으로 장르로 분류된다. 스토리 설정은 게임플레이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슈터 스포츠는 판타지 세계에서 일어나든, 우주에서 일어나든 상관없이 계속해서 슈터 스포츠이다. 예외적으로 공포 스포츠 스타일은 공포 소설, 초자연적, 심리적 공포의 서사적 요소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에 사용된다. 현대미술관은 2012년부터 지속적인 건축 및 디자인 컬렉션에 20개의 비디오 게임과 1개의 온라인 게임기를 추가했다. 2012년, 스미스소니언 미국 미술관은 비디오 게임의 예술에 관한 전시회를 운영했습니다. 하지만, 비디오 게임이 미술관에 속하는지에 대한 질문을 포함하여, 전시회에 대한 비판은 엇갈렸다.비디오 게임 내부의 비디오 재생, 온라인 회사를 통해 대화하는 게임을 위한 네트워크 지향 코드, 온라인 게임을 위한 중매, 그리고 유사한 옵션에 대응하여 빌더가 다른 기능에 접근하는 것을 돕기 위해 다양한 미들웨어가 존재한다.

이러한 기능들은 개발자들이 선택한 언어에서 활용할 수 있으며, 직접 프로그래밍의 양을 최소화하면서도 레크리에이션에 바로 추가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제이션의 양을 제한할 수 있는 게임 개발 키트를 추가로 사용하기로 결정할 수 있다.

모든 소프트웨어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제품 내에 버그나 결함이 없는지 확인하기 위해 출시 전 고품질 테스트를 견뎌낸다.그러나 잦은 실패는 개인적인 진보를 촉진하고 공동체를 집단적으로 엮을 수 있다.

모바일 비디오 게임이 48%의 점유율로 이 중 대다수를 차지했고 콘솔 비디오 게임이 28%, 개인용 노트북 비디오 게임이 23%로 뒤를 이었다. 공통 요소는 선수들의 건강과 탄약 유지를 특징으로 하는 아래쪽의 헤드업 쇼를 포함한다.

게임이 전 세계적으로 점점 더 많은 스타일로 바뀌면서, 이 도전의 규모는 오로지 확장된다. 그것이 라이엇이 우리의 모든 비디오 게임에서 위험한 행동을 자동으로 감지하고 추가적인 건설적인 커뮤니티를 육성하기 위해 AI 시스템에 투자하는 이유이다. 너는 R에 대해 추가로 배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