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의 죽음

이것에 대한 주요한 자극은 1830년에 세계 최초의 잔디 깎는 기계의 특허였다. 이를 통해 필드, 피치, 잔디 코트 등에 참여하는 동시대의 타원형을 준비할 수 있었다. 1633년, 애버딘 출신의 트레이너 데이비드 웨더번은 보카불라라고 불리는 짧은 라틴어 교과서에서 현대 축구 경기의 일부를 언급했다. 웨더번(Wedderburn)은 현대 영어로 번역된 것을 골을 보존하는 것으로 지칭하며 공을 패스하는 것을 암시한다.

1860년대 초, 잉글랜드에서는 다양한 공립학교 게임을 통합하고 조정하려는 시도가 증가하고 있었다. C. 독특한 케임브리지 규칙 뒤의 많은 원동력들 중 하나였던 트링은 Uppingham School의 이해자였고 그는 그가 “가장 단순한 게임”이라고 알려진 것에 대한 그만의 규칙을 발표했다. 1863년 10월 초에 케임브리지 규칙의 또 다른 개정판은 Shursbur의 Harrow에서 온 이전 학생들을 대표하는 7명의 위원회에 의해 작성되었다.y, 이튼, 럭비, 말버러, 웨스트민스터.Sports Reference 팀이 20년 이상 웹 사이트를 구축하고, 정보를 조사하고, 깊이 파고드는 동안 발견한 흥미로운 이야기를 공유하는 것을 들어보십시오. 이 17살의 수비수는 이미 프리미어 리그와 챔피언스 리그에서 뛰었고 에티하드 경기장에서 엄청난 미래를 가질 것으로 보인다. 보도에 따르면 뉴캐슬도 그의 진행 상황을 주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18세의 이 선수는 2022년 시즌 동안 매일 선발 투수인 것으로 밝혀졌다. 레안드로 트로사드의 에이전트는 벨기에가 브라이튼과의 연결을 선호하여 아스널로의 이적을 거절한 이유를 설명했다. 온라인 팬들은 월드컵 B조 개막전에서 영국이 이란을 6-2로 압도적인 승리를 거두자 깜짝 놀랐다.프리스타일 축구 – 회원들은 여가 가치와 능력 표현에 따라 등급이 매겨진다. 캐나다 축구()는 캐나다의 축구를 가리키는 말로, 미국 축구와 캐나다 축구를 가리키는 말이다. 미식축구를 위해 나열된 모든 변형들은 캐나다 축구를 위해 증명되었다. 축구라는 단어는 특정한 게임을 지칭할 때 위에서 설명한 어떤 종류의 것을 의미할 수 있다.

이것 때문에, 주로 영어권의 다른 지역에서 대체적인 방법으로 사용되는 축구의 기간에 대해 많은 논란이 발생했다. 가장 일반적으로, 축구라는 단어는 특정 지역 내에서 지배적인 것으로 간주되는 축구 코드를 가리키는 데 사용된다.1858년부터 매년 멜버른 그래머 스쿨과 멜버른 스카치 칼리지 간의 경기가 열리는 코드너-에글스턴 컵이 있다.

많은 사람들은 이 경기가 오스트레일리아 규칙 축구의 첫 경기라고 생각하지만, 처음 12개월 동안 실험적인 지침에 따라 경기가 진행되었다. 최초의 축구 트로피 대회는 1861년 멜버른 규칙에 따라 멜버른 왕립 칼레도니아 협회가 기부한 칼레도니아 챌린지 컵이다. 가장 오래된 축구 리그는 유나이티드 병원 챌린지 컵이며, 가장 오래된 럭비 트로피는 요크셔 컵이다. 사우스오스트레일리아 축구 협회는 현존하는 호주의 가장 오래된 규칙 축구 선수들이다.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축구 트로피는 유단 컵이고 가장 오래된 국가적인 축구 선수들은 잉글랜드 FA 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