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점: 이 라인업에서 할 수 없는 것이 있습니까? 곤살레스는 이 야구장에서 40개의 홈런을 칠지도 모른다. 왜냐하면 그는 단순히 그곳에 앉아 그린 몬스터에서 냄비 슛을 하거나 페스키의 폴 근처에 있는 줄을 찢어 놓을 수 있기 때문이다.

장점: 이 라인업에서 할 수 없는 것이 있습니까? 곤살레스는 이 야구장에서 40개의 홈런을 칠지도 모른다. 그는 그린 몬스터에 앉아 화분 슛을 할 수도 있고 페스키스 폴 크로포드 근처에 있는 선을 넘어뜨릴 수도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자코비 엘즈베리는 올해 더스틴 페드로이아와 케빈 유킬리스는 100개의 스위프를 위해 합칠 수도 있다.

네, 그리고 JD Drew나 David Ortiz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습니다.이 상품들은 또한 당신의 목록에 있는 어떤 스포츠 팬에게도 최고의 선물을 만들어준다. 또한 가장 좋은 남자 친구의 행복한 주인이기도 하다. 당신이 어떤 사이즈의 옷을 사야 할지 모를 때 mbl 장치 대신 옷을 선택하는 것은 훌륭한 생각이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그들이 좋아할 것이다.분명히 당신은 현재 1점 반을 얻고 있는 약자를 연기함으로써 RL과 반대되는 방법을 끊임없이 연주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때때로 현명할 수 있지만 당신의 +125 플레이를 -140 그룹의 진정한 빠른 속도로 바꿀 것입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탐욕스럽고 때때로 성공하는 것을 즐기지만, 나의 경험을 통해, 플레이를 합니다.그룹이 실 여기 클릭 점하는 것은 매력적인 데이트가 아닐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더 자주 발표될 것이다.MLB 선정 & 예측: 올해 레이스가 너무 많이 져서 매든이 올해 500시즌을 버틸 수 있을까? 물론 가능합니다. BJ 업튼, 에반 롱고리아, 그리고 그와 같은 사람들은 모두 아직 그 지역에 있습니다. 그리고 누가 매니 라미레스와 조니 데이먼이 무엇을 가져올지 알지요. 하지만 그 펜은 너무 많은 비디오 게임을 날려버려서 이 팀이 진지하게 경쟁할 수 없을 것입니다.샌디에이고 파드레스: 가장 매혹적인 야구 베팅 패턴은 지난 두 시즌 동안 아메리칸 리그와 비교했을 때 6-24의 엄청난 점수일 필요가 있다.

그들은 이번 시즌 IL 경기에서 단지 2번 이상 5점을 득점했다. 그들의 -78점 차도 워싱턴만이 1위를 차지하였다. 10-25 도로 기록 또한 나츠토프만이 1위를 차지하였다.간단히 말해서, 그들은 시니어 서킷으로 돌아가는 것을 즐길 것이다. 그들은 이번 시즌에 28-31의 괜찮은 선수들이다.약점: 캐시맨은 그가 오프시즌에 투구를 필요로 한다는 것을 이해했다. 그리고 그는 여전히 CC를 넘어서는 어떤 것도 가지고 있지 않다. 진짜 나쁜 소식은 사바시아가 이 시즌이 끝난 후에 걸을 수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는 실제로 그렇게 할 수도 있다.

그러나 AJ 버넷, 이반 노바, 바르톨로 콜론, 필립 휴즈 이 사람들은 누구인가? 만약 사바시아를 제외하고 이 회전의 나머지 초보자들이 이번 시즌까지 공동 AGE가 500을 넘어서서 끝난다면 우리는 놀라지 않을 것이다.1955년 칼라인은 타구 타이틀을 우승하는 데 최연소 야구 선수가 되었다. 사실 그는 클라이맥스할 때 이전의 기록 보유자 (Ty Cobb)보다 하루 더 어렸다.비디오 게임, 전문가 정보, 그리고 현재의 모든 동향과 통계는 당신의 다음 스포츠 투자를 가로채는 데 가치가 있지만, 아무도 각각의 투자 가능성의 이면에 있는 시장을 이해하기 위해 촛불을 들지 않는다. 사실, 당신이 한 곳에 파고들 시간이 있다면, 당신이 시작할 시간이 없고, 어디서 시작해야 할지 이해하지 못하거나, 어디서 시작해야 할지 이해하지 못한다.

여러분의 모든 정보를 모아서 타이브레이커와 미디어 시장을 이해하고, 그들이 만들어내는 열풍은 스포츠 경기 15개의 로스앤젤레스 에인절스 (28-27) – 로스앤젤레스 에인절스 (500명 이하)의 비디오 게임으로 토요일 복귀 후, 텍사스 레인저스 에인절스 (Texas Rangers The Angeles)에 한 게임 뒤쳐져 있습니다.일요일 미네소타와의 경기에서 승리한 에인절스 공격은 실제로 하우이 켄드릭과 그의 322의 타율에 의해 정박해 왔고, 30점을 득점한 로스앤젤레스는 6승 210점의 전형적인 타점과 함께 제러드 위버로부터 환상적인 선발 투구를 보았다.탬파베이 레이스 (96-66, 2010년 AL 동부 1위): 레이스는 지난 3시즌 동안 두 번째 부서 타이틀을 거머쥘지 모르지만 올해에는 아무도 반복적 효율성을 기대하지 않을 것이다. 제이슨 바틀렛, 맷 가르자, 카를로스 페나, 칼 크로포드, 그리고 유전자와 같은 남성들이 급료를 삭감하면서, 이 팀에 기회의 창은 작년에 문을 닫혔을지도 모른다.탬파베이의 불펜 전체를 불러모으고, 매니저 조 매든은 닭똥을 치킨샐러드로 바꾸는데 있어 최고의 실력자 중 한 명이지만, 이 일은 올해 정말 너무 힘들다.실제로 나와 대화한 많은 게이머들은 그들이 잃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벌지만, 그들은 장기간에 걸쳐 지고 있다.

왜 그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