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자비한 제휴 마케팅 기법 남용

또한, 우리는 언급 된 마지막 클릭을 기반으로 판매를 속성. 우리의 독점적 인 제휴 마케팅 플랫폼은 성공적인 제휴 캠페인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모든 도구, 콘텐츠 및 판매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GetResponse 계열사로서 이러한 플랫폼을 혼합하고 자체 제휴 마케팅 생태계를 만들 수 있습니다.

블로거와 제휴 마케팅 관계를 시작하면 여러 게시물에 제품에 대한 링크가 포함됩니다. 블로그의 독자 중 한 명이 제품의 판매 웹 페이지에 대한 링크를 클릭하고 컨트롤러를 구입하면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해당 블로거가 판매한 링크와 크레딧을 보게됩니다. 귀하의 비즈니스는 블로거에 해당하는 타사 작가에게 회사의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리드를 생성하도록 비용을 지불합니다. 그 후 제휴사는 당신이 그들의 사이트에서 클릭한 누군가에게 판매할 때마다 돈을 받는다. 기억하라, 이들은 오로지 제휴 수입이 그들의 주요 수입원이었던 개인들이다.

YouTube에서 제휴 하이퍼 링크를 통해 많은 방문자를 얻을 수 있으며 영화 자체도 Google에서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제휴 수수료를 제공하는 대부분의 기업은 꾸준하고 윤리적이지만 시장에 그늘진 회사도 있습니다. 그 중 일부는 그들이 말할 수있는 것을 지불 할 수 없습니다. 첫째, 관심이 있는 제휴 프로그램이나 네트워크를 찾으십시오. 그들이 제공하는 제품이나 서비스의 종류, 수수료 방법 및 수수료와 함께 프로그램 개요를 살펴보십시오.

그 중 80 % 이상이 광고 예산의 10 % 이상을 제휴 패키지에 추가로 바칩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해당하는 짧은 미디어에서 ASA는 제휴 광고가 콘텐츠 자료의 이완과 분리 될 수 있다는 점에 덜 만족합니다. 코스는 때때로 다른 디지털 상품보다 높은 가격대에서 제공되기 때문에 모든 제휴 판매에서 얻을 수 있는 수익 잠재력이 더 높다.

내 틈새 사이트를 구축하는 방법 게시물을 통해, 나는 틈새 사이트를 얻고 작동하는 데 필요한 모든 단계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래서 그것은 인터넷 호스팅 서비스와 ConvertKit처럼 내가 알고 사랑하는 많은 도구들을 포함한다.

이 섹션에서는 제휴 공급을 촉진하는 가장 좋고 수익성이 높은 다양한 방법을 살펴볼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품에 대해서도 나는 회사와 쿠폰 코드를 협상할 수 있었고 독자들에게 줄일 수 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제품을 구입, 서비스 제공 업체는 그들이 당신에 의해 참조 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이 무엇인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더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Refersion의 업계에서 신뢰하는 제1자 정보는 GDPR 및 CCPA 준수를 따릅니다.

대부분의 경우 제조업체와 판매자는 구매자가 제휴 하이퍼 링크를 통해 클릭할 때 발생하는 판매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경우에 따라, 특히 더 큰 티켓 가젯의 경우, 제조업체는 리드, 앱 설치, 가입 또는 클릭에 대해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브랜드는 판매 깔때기에 즉각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결과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한다.

진실하게 말하면, 더 많은 사람들이 머무는 것보다 재생으로 그것을 볼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좋은 일입니다. 그렇게 할 수있는 기회를 주어야합니다. 구매 주문을 하기 전에 이 정도의 정보를 개인에게 제시할 수 있다면, 그들은 실제로 구매를 할 가능성이 더욱 높아질 것이다. 그것은 완전히 활용도가 낮은 아름다운 과정이고, 나는 이 모든 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정확히 여러분과 공유하게 되어 흥분된다. 커뮤니티 여러분의 청중을 구성하고 여러분의 작품을 함께 수익화합시다. 요 오피가이드 령은 당신의 이익을 위해 스포츠를 하고 멋지게 전환하는 프로그램으로 상인을 찾는 것이다.

제품이 당신을 추구하거나 현재의 취미 안에서 일치할 때에도, 그 제품의 훌륭한 마케팅 담당자로 변신하는 데는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이런 종류의 광고에서는 배너 광고를 클릭하기 위해 돈을 지불하는 대신 팔로워가 매우 필요로 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광고하기 위해 영향력을 행사한다.

청중과 이런 종류의 신뢰성을 구축하는 데는 더 많은 시간이 걸리지만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데는 필요합니다. 낮은 마무리에, 당신은 판매의 약 5 %를 적립하지만, 일부 준비와 함께, 당신은 일반적으로 카테고리 또는 이벤트를 판매 할 때 50 %만큼 적립 할 수 있습니다. 백분율의 대안으로 판매 당 정액 요금을 제공하는 제휴 웹 마케팅 패키지가 추가로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당신의 영역을 넓히고 새로운 청중을 얻는 데 중요한 부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