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을 즐기는 이유

소셜 미디어에서 데이터 기반 캠페인과 메시지를 구축하는 것은 그 어느 때보다 널리 퍼져 있으며, 이는 올바른 도구를 사용하는 것으로 귀결된다. 유료 소셜은 지난 몇 년 동안 훨씬 더 중요한 기능을 얻었으며, 전체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이 각 유기적이고 유료화 된 진행 상황을 포함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너무 많은 회사들이 임시 재단을 통해 소셜 미디어 광고에 들어간다. 그들은 소셜 미디어를위한 광고 전략을 만들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실제로해야 할 일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일부 회사는 단지 젊은 직원의 최종 결과로 일부 하위 직원에게 기업의 소셜 계정에 항목을 제공하므로 소셜 미디어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야합니다.

언급의 가장 인기있는 기능 중 하나는 {alerts} 시스템입니다. 키워드를 추적하도록 설정하면 키워드에 대한 언급이 실시간으로 통지됩니다. 그것은 당신의 청중 부문을 다듬고 당신이 그들을 더 높은 목표로 하도록 돕는다. 페르소나 통찰력은 청중의 습관과 사고방식을 더 잘 볼 수 있게 해준다. 이 장치의 또 다른 장점은 주요 문구, 해시 태그 및 지리적 위치로 레코드를 필터링하여 관심 영역에서 가장 관련성이 높은 영향 요인을 발견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일관된 브랜드 전문 지식을 구축하기 위해 SocialPilot은 스토리에 조직의 이름과 브랜드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점잖은 온화함, 마이크 및 카메라를 사용하면 YouTube를 사용하여 사이트 방문자를 유도하 오피가이드 고 리드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제조업체의 65 %가 영향력있는 마케팅에 참여한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페이스북은 당신이 닮은 청중이나 좋은 청중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그들은 이전에 당신의 광고나 페이지와 함께 참여했던 사람들의 정보를 사용하고 그들이 가장 위대하다고 생각하는 청중을 만든다. 다행히도, 인터넷을 둘러싼 광고 도구들은 광고의 거인들과 원활하게 결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네트워킹을 통해 팀은 새로운 방식으로 연결하고 온라인으로 입소문을 통해 회사 뉴스를 전파하며 디지털 행사를 방송할 수 있습니다. 취업 후보자의 79 %는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취업 기회를 찾습니다. 그러나 후보자의 86 %는 직업의 처음 10년 동안 구직을 위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합니다. 버버리는 내용물 형식도 다양하여 제품 게시물에 뷰티 아이디어와 데모를 산재시켰다. 그들의 #SheepWithAView 캠페인을 위해, 노르웨이의 4개 지역에 있는 네 마리의 양들이 그들의 토착 공간을 홍보하는 영화에 출연했다. 고유한 콘텐츠 자료는 수개월에 걸쳐 모든 플랫폼에 대해 만들어졌으며 기본 행사까지 천천히 구축되었습니다.

고객은 이제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평가, 고객 지원 가격을 게시하고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기업에 질문이나 음성 문제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Measuring Success에 따르면 쇼핑객의 80 % 이상이 웹을 사용하여 제품 및 서비스를 분석합니다. 따라서 소셜 미디어 광고는 기업이 고객과의 신념 관계를 구축할 수 있도록 활용 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기업은 일반적으로 온라인 커뮤니티 관리자라는 직책하에보고하는 이러한 소셜 미디어 상호 작용을 구체적으로 처리하기 위해 인력을 임대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상호 작용을 만족스러운 방식으로 처리하면 소비자 신뢰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서비스 또는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플랫폼 및 웹 사이트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학계에서는 여전히 e-마케팅과 디지털 광고라는 용어가 지배적이지만, 소셜 미디어 광고는 실무자와 연구자 모두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는 지식 분석 도구가 내장되어있어 회사가 광고 캠페인의 진행, 성공 및 참여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현재 및 잠재적인 잠재 고객, 현재 및 잠재적인 근로자, 언론인, 블로거 및 대부분의 사람들과 함께 소셜 미디어 광고를 통해 이해 관계자의 확산을 해결합니다.

메트릭스와 보고를 점검하는 법을 배울 수는 있지만, 분석적 사고를 하면 모든 데이터를 이해할 수 있다.

그래서 가정에 의존하지 않고 지식이 풍부한 선택을 할 수 있다.

영향력있는 마케팅 제공 업체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대행사를 운영하는 경우이 도구는 당신을 위해 놀라운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 관리 기능에 관해서는, Upfluence는 캠페인의 가격 범위를 설정하고, 영향력있는 사람들과 함께 조정하고, 마침내 지불금을 그들에게 전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언급은 키워드를 모니터링하고, 경쟁자의 메소드를 분석하고, 관련 영향력있는 사람을 발견함으로써 그룹 관리 장치로 작동합니다.

소셜 미디어 통찰력과 분석을 사용하여 시청자와 그들이 찾고있는 것을 더 잘 인식 할 수 있습니다. 이제 누구에게 집중해야 하는지, 어디에 제품을 판매해야 하는지 결정했으므로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에서 콘텐츠를 만드는 작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가장 강력한 소셜 미디어 팁 중 하나이다. 왜냐하면 콘텐츠는 정말로 소셜 미디어 시장의 통화이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