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처: 뉴욕의 폴 로 두카

캐처: 뉴욕 폴 로 두카(327, 2HR, 14타점)는 5번째 올스타 출연을 위한 포지션에 들어섰고, 현재 타격 일상에서 리그 4위에 올라 있는 헤스는 투수진과 호흡을 잘 맞추며 보통 LA 백스톱 러셀 마틴(303, 4HR, 36타점)이 시즌 2위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그리고 향후 몇 년 동안 이 올스타 토론의 일부가 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메인 리그 베이스볼에서 가장 인기 있는 팀은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입니다. 다이아몬드백스는 내셔널 리그 서부에서 6연승 행진을 통해 1위를 차지했습니다. 다이아몬드백스는 또한 전체 아리조나에서 마지막 10연승에서 9승을 거두었습니다.na는 239득점으로 리그에서 6번째로 높은 득점팀이다. 다이아몬드백스의 공격수는 저스틴 업턴이 9개의 홈런을 치고 크리스 영이 29개의 공을 몰고 필 휴즈와 양키스 당신이 가지고 있는 가장 이상한 경로들 그리고 올해 양키스의 상으로 일컬어진다.그의 AA 경력 내내 트렌튼에서 지켜온 휴즈는 복수심에 의한 큰 투구를 발견했다. 텍사스에서 노히트 노런과 같은 가운데 부상과 함께 쓰러지기 위해서 2008년, 그의 로테이션에서의 경력은 비참했다. 2009년 현재, 그는 야구에서 가장 두려운 구원투수가 되었다. 필 휴즈는 현재 어디로 갈 것인가? 그가 로테이션에 복귀했나요? 이 조사는 스포츠 지표에 대해 열띤 토론이 될 것이다. 지난 10년 동안 통계에 따르면, 한 시즌에 평균 90%의 유닛을 가져가는 것을 가장 좋아하는 사람들. 맹목적으로 약자를 베팅하는 것이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가? 물론 그렇지 않다. 만약 당신이 직선적인 약자들이 겨울 시즌에 평균 22개의 유닛을 잃었다고 가정한다면 둘다 전체적인 패배자였지만 명백하게, 23개의 시카고 컵스 (23-28)를 베팅하는 MLB에서 약자들은 덜 지고 있다 – 시카고 컵스는 당신의 로테이션을 유지하는 선발 투수들을 찾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지난주에 로드리고 로페즈를 더하는 것을 보여주었다.그들이 그들의 로테이션의 조건에 서 있는 곳에 컵스는 내셔널 리그 센트럴에 5번째에 놓일 수 있다; 세인트 루이스 카디널스에 뒤이어 75개의 경기들 컵스는 275를 사용함으로서 리그에서 2위이다, 스타린 카스트로 그리고 그의 자신의 자신의 318 타구 평균 알폰소 소리아노는 12개의 홈런과 29개의 타점을 쳤고, 시카고 두 팀을 이끄는 두 팀 모두 이끌었다. 단지 16개의 MLB 시험만이 보통 오전 9시에 시작하기로 되어 있는 야구에서 마지막 출발입니다. 그러나 희망자들은 30분 일찍 당신이 공원에 갈 수 있을 때, 당신은 당신의 위치에 따라 이 카드에 숫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투수들은 아마도 이 카드에 숫자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번호가 101, 102, 103 등입니다. 이 번호는 하루 중 나머지 기간 동안 주소를 지정하고 식별되는 방법입니다. 약점: 이 회전에서 많은 점잖은 3개의 팔을 얻는 하나의 기술. 그러나 단지 브라이언 마투스가 우리를 겁주지 않고, 제레미 거스리가 특히 이 회전의 진짜 리더로서 일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만약 볼티모어가 비교의 시대를 열 투수가 없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o450은 사실 긴 1년 3루수이다.괴물 에이프릴과 함께 12개월을 시작한 그는 선발 알렉스 로드리게스(292년, 19년, 45타점)가 메이저 홈런을 이끌며 게이머 보스톤스 마이크 로웰(330년, 10년, 41타점)에게 가장 많은 화제를 모았던 선수로 정의되지만, 이 스타는 훌륭한 선수다.A-Rod가 Catcher로 생성되는 에너지: 뉴욕 폴 로 두카(327·2HR·14타점)가 5번째 올스타 출전으로 포지션 내부를 장식하고 현재 타격 미들급 리그 4위 헤스는 투수진과 호흡을 맞추며 2년 차 LA 백스톱 러셀 마틴(303·4HR·36타점)이 화려한 시즌을 보내고 있다.

그리고 이 올스타 토론의 일부인 약점: 많은 괜찮은 투수가 있다.

하지만 이 회전에는 3개의 팔이 없다. 하지만 브라이언 마투스가 우리를 무섭게 하지 않는다. 그리고 제레미 거스리도 웹이 활성화시킬 수 있다.

그리고 정말로 이 회전의 진정한 리더가 될 수 있다.

만약 볼티모어가 450개 이상의 기간을 올릴 수 있는 투수가 없다면,긴 해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