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쉬운 단계에서 서에 대해 배울 수있는 모든 것을 찾는 방법

사이트 구성을 비교하고 주요 구성 요소 및 메트릭의 조정을 감지하고 URL 매핑을 사용하여 제작 웹 사이트에 반대되는 스테이징을 확인하십시오. md5 알고리즘 검사, 웹 페이지 제목, 설명 또는 제목에 해당하는 부분적으로 중복된 부분이 있는 실제 중복 URL을 검색하고 낮은 내용 페이지를 검색합니다. 크롤링하는 동안 페이지 제목과 메타 설명을 분석하고 웹 사이트에서 너무 길거나, 빠르거나, 부족하거나, 중복되는 설명을 설정합니다.

주로 그림이나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하는 탐색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웹 사이트의 각 페이지를 서로 다른 웹 페이지에 연결하는 등 복잡한 탐색 하이퍼링크 웹을 만듭니다. 콘텐츠 자료를 표시한 후에는 Google Rich Results 검사를 사용하여 구현에 오류가 없음을 확인해야 합니다. 내용 자료가 있는 URL을 입력하거나 마크 업이 포함된 정확한 HTML을 복사할 수 있습니다. 큰 용지에 대한 높은 수준의보기를 작성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페이지의 내용 자료의 세부 사항과 하위 점이 무엇인지 생각해보고 제목 태그를 적절하게 사용할 위치를 결정하십시오.

이 세 가지 구성 요소는 대소 문자를 구분하므로 FILE은 파일과 다른 URL로 끝납니다. 호스트 이름과 프로토콜은 대소 문자를 구분하지 않습니다. 더 높거나 낮은 경우에는 작업을 수행하지 않습니다. 자연스럽게 읽히고 웹 페이지 내용의 주제를 성공적으로 전달하는 제목 텍스트 내용을 선택합니다. 내용 자료가 검색 결과에 표시되지 않도록 하는 몇 가지 다른 방법에 대해 읽어보십시오. Google 검색 콘솔은 콘텐츠 자료를 Google에 제출하고 Google 검색에서 수행하는 방식을 모니터링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원하는 경우 검색 콘솔은 Google이 사이트와 함께 만나는 중요한 지점에 대한 경고를 보낼 수도 있습니다.

세 번째 단계는 기본적으로 중요한 단계인데, 그것은 등급이다. 크롤링 및 인덱싱 단계가 모두 완료된 후에만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검색 엔진이 귀하의 웹 사이트를 크롤링하고 나열하는 즉시 귀하의 웹 사이트가 순위가 매겨 질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차이점은 유료 검색 결과가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의 프라임에 나타나고 자연스러운 결과가 그 아래에 표시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신발 여기를 클릭하세요 이라는 단어를 보게 된다면, 가장 높은 결과의 상당 부분이 광고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사실, 첫 번째 자연스러운 결과를 찾으려면 웹 페이지를 스크롤해야 할 가능성이 큽니다. 검색 전문 지식의 두 가지 핵심 요소는 검색어와 검색 결과입니다.

대조적으로, {nofollow} 속성은 봇이 링크를 따르고 링크된 웹 페이지에 권한을 전달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여기서 당신은 그것에 대해 생각해야합니다, 페이지에 검색 엔진 최적화처럼, 오프 페이지 검색 엔진 최적화와 같은, 당신은 최적화에 대한 완전한 제어를 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콘텐츠의 기준을 평가할 때 구글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을 드러낸다. 이들은 종종 특징적인 발췌 문장으로 인식되며 단락, 목록 또는 표에 직접적인 리드를 제공하는 페이지의 하이라이트를 발췌합니다. 이것은 프로그래머 또는 WordPress 웹 사이트에 도움이되는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가 페이지에 액세스하도록 유도하는 기능을 하므로 제공되는 내용에 대해 설득력 있고 설명적이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