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에 관한 최고의 보고서

예를 들어 매주 화요일에 고객 평가를 특징 짓고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에 견적 그래픽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상대와 비교하여 당신의 브랜드에 대해 말하고 있는지를 보여준다. 그러나 처음부터 시작하는 것은 특히 존재감을 구축할 수 있는 다양한 채널과 함께 제공되는 헌신과 함께 어려운 작업이 될 수 있다.

다른 소셜 네트워크보다 카카오 친구 늘리기 시청자들은 극도로 편집된 콘텐츠보다 참여하고 원시적인 비디오를 선호한다.

TikTok 제작자에게 시청자와 확실하게 연결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이러한 구별입니다. 새로운 소셜 미디어 팔로워가 귀하의 계정에 도착하면 귀하의 브랜드에 대한 인식이 최종 3 ~ 6 개의 게시물이됩니다. 만약 그들이 모두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을 명시적으로 홍보하고 있다면, 그것은 그것들을 날려버릴 것이다. 당신의 추종자가 가짜 추종자나 돈을 주고 사들인 추종자들에게 의존한다고 부풀리지 마라.

2011년의 한 연구는 참여나 클릭의 84%가 페이스북 광고에 다시 연결되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2014 년까지 Facebook은 기업 및 브랜드 페이지에서 게시 된 콘텐츠를 제한했습니다. Facebook 알고리즘의 조정으로 인해 2012 년 16 %에서 2014 년 2 월 2 %로 비 지불 엔터프라이즈 페이지 (최소 50 만 개 이상의 Likes가 있음)의 잠재 고객이 감소했습니다.

예를 들어, 금융 및 의료와 같은 규제 산업은 엄격한 지침을 준수해야합니다. 비즈니스에 편리할 때 게시하는 것이 구매자에게 항상 편리한 것은 아닙니다. 참여를 위해 제출하는 가장 효과적인 시간을 활용하는 것은 분석에서 수집할 수 있는 데이터입니다. 그런 다음 조직은 사용 가능한 게시 도구를 사용하여 게시물을 앞으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모든 의견을 인정할 수있는 위치에 있다는 것은 귀하의 손님이 필요로하는 것에주의를 기울이고 최고의 경험 중 하나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Neuromarketing은 사람들의 두뇌가 과학적으로 광고 및 다양한 브랜드 관련 메시지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조사하는 것입니다 … 경쟁 업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면 광고 팀이 올바르게 작동하는 것과 경쟁하지 않는 것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는 제품이나 메시지를 시장에 전달할 수 있는 기회 외에도 비즈니스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수많은 B2B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을 구현하는 것만으로도 디지털 광고의 자격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더 큰 이미지의 일부에 불과하다. 소셜 미디어 커뮤니티에 대한 나의 권고를 따르는 좋은 목적은 이것이 2020 년에 영향력있는 사람들과 상호 작용하는 것이 훨씬 더 간단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분명히 기업을 위한 자연적인 소셜 미디어가 거의 쓸모없을 때 소셜 미디어에 입소문 광고를 선동하는 또 다른 방법이다. 그 거대한 목적은 사람들이 이제 소셜 미디어에 과부하를 느끼고 소셜 미디어의 침투가 심리적 건강과 복지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강력한 메시지와 그렇게 할 수있는 리소스가있는 경우 Cordova Outdoors의이 비디오와 같이 더 긴 비디오 콘텐츠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사실, 사진 광고는 사이트 방문자를 귀하의 웹 사이트로 데려 오는 데 효율적입니다. 실제로, 페이스북의 한 연구는 일련의 사진 전용 광고들이 독특한 트래픽을 가져오는데 있어서 다른 광고 형식들을 능가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고객이 광고 및 콘텐츠를 경험하는 방식을 인식하기 위해서는 관심, 관심, 욕구 및 행동을 나타내는 AIDA 시스템을 사용해야합니다. 이것은 이전 단계와 함께 진행되지만, 여기에 당신이 조금 더 깊이 갈 곳이 있습니다.

따라서 브랜드는 광고 인물이 상호 작용할 가능성이 높은 콘텐츠 자료를 식별해야 합니다. 심지어 복잡한 제품들도 제너럴 일렉트릭이 밝힌 것처럼 소셜 미디어를 통해 홍보될 수도 있다.

이 브랜드는 수많은 산업과 일상 생활에서 제품을 사용하는 이야기와 사례로 추종자를 불러 일으 킵니다. 정확하게 사용하면 해시 태그가 검색 엔진 결과에 나타나는 콘텐츠를 지원하고 모델에 대한 정보를 전파하며 밀접하게 연결된 이웃을 만듭니다. 귀하의 비즈니스에서 잘 알려진 해시 태그를 모니터링하고 이전에 사용되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모든 다양성을 처리하려면 자동 게시를 위해 특정 서비스를 사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