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재미있는 점은, 역사적으로 선수들이 실제로 획득한 꽤 터무니없는 부상들이 있었다는 것이다.

좀 더 재미있는 점은, 역사적으로 선수들이 제거에서 강하게 재채기를 했을 때 실제로 새미 소사를 획득했고, 허리 경련으로 인해 남은 경기를 놓쳤을 때 맷 라토스가 재채기를 계속하면서 왼쪽 옆구리를 긴장시켰다면, 그가 그것을 놓아주었더라면, 무슨 일이 일어났을지 누가 알겠는가!2010년 호텔에서 커튼을 닫다가 발가락을 찧고 이틀 동안 DL에 있던 러셀 브란얀 켄 그리피 주니어는 컵이 미끄러져 고환을 꼬집는 바람에 경기에 결장했고 1990년 당시 블루제이스 신인이었던 외야수 글렌 힐은 거미에 대한 악몽에서 벗어나려다가 다쳤기 때문에 비디오 게임을 할 수 없었다.

온라인에서 찾을 수있는 많은 스포츠 베팅 시스템이 있습니다.이 스포츠 베팅 팁 중 일부는 도박꾼을 위해 여기에 열거되어 있습니다.이 게임은 MLB 게임이나 다른 스포츠 이벤트에 내기를하든 활용할 수있는 기본적인 것입니다.이 팁은 승률을 높일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첫 번째 제안은 현금 관리를 배우는 것입니다. 당신은 잃을 준비가되어있는 수량을 베팅해야합니다. 작은 크기의 베팅에 현명하게 현금을 분산하십시오. 옵션 팀이 패배하면 한 게임에서 모든 것을 베팅하면 모든 것을 잃게됩니다. 유익 할 수있는 다른 스포츠 베팅 아이디어는 숫자를 구입하는 것입니다. 술에 취해서 도박을하지 마십시오.

결국 올스타전에 선발된 선수들의 주요 요소들 중에는 30mlb 야구장 전체에 걸쳐 나타나 있다.

양키스가 50,371명의 팬과 메츠가 44,602명의 두 번째 위치에 있는 가운데 두 개의 뉴욕 팀이 메이저 리그를 이끌고 있다는 사실은 아무도 충격을 주지 않을 것이다. 메츠 게이머들은 그들의 팬들로부터 가장 많은 혜택을 받았다 – 센터필더 카를로스 벨트란, 포수 폴 로두카, 짧은 호세 레이스와 3루수 데이비드 라이트는 모두 투표에서 각자의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마쓰자카 다이스케는 이번 경기에서 마운드에 오른 선수로서 레이스와 비교해 가장 큰 역사를 가지고 있지 않다. 우리는 탱고를 하는 데 2가 걸린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가 탬파베이를 상대로 한 지난 10번의 비디오 게임에서, 그가 42이닝 동안 8점을 허용했을 때와 같은 그의 업적 덕분에, 주로 8점을 통과했다. 9월의 Dice-K는 그의 첫 출발에서 잘 던지지 않았다. 50 이닝 동안 6 안타 3 실점으로 인민에게 패했다.

많은 시즌이 있었지만,이 불펜은 의사가 올해 구입 한 것입니다 – Dallas Braden, Gio Gonzalez, Brett Anderson은 2 년 전에 들어 본 적이없는 최신 3 인조 투수가 될 것입니다.

포수 : 뉴욕시 Paul Lo Duca (327, 2 HR, 14 RBI)는 그의 다섯 번째 올스타 출전을 위해 자리를 잡고 있으며 현재 타율에서 리그 4 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헤스는 투수진과 환상적인 임무를 수행했으며 아마도 로스 앤젤레스의 백스톱 러셀 마틴 (303, 4 HR, 36 RBI)은 환상적인 시즌을 보내고 있으며 올스타 토론에 참여할 것입니다. 앞으로 몇 년 동안

당신은 비디오 게임 밤에 또는 당신이 당신의 그룹 지원을 보여주고 싶을 때마다 당신과 당신의 강아지를위한 일치하는 티와 유니폼을 살 수 있습니다 개인은 좋아하는 팀 로고 디자인과 색상을 입고 주위를 산책하는 팬을 보는 데 활용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당신의 매력적인 작은 4 다리 좋은 친구가 행복하게 같은 팀 정신을 지원하는 손에 산책 할 때 훨씬 더 많은 영향을줍니다

Phil Hughes, Yankees 필시는 실제로 2010 년에 어떤 로테이션에도 가장 이상하고 가장 순환적인 경로 중 하나를 가졌습니다. 일단 양키스 농장 시스템의 보상이라고 불리우며 Trenton에서의 AA 경력 전반에 걸쳐 보호되었습니다. Hughes는 복수로 큰 타격을 우려했습니다. 텍사스에서 노 타자의 부상으로 2008 년에 그의 로테이션은 치명적이었습니다. 2009년 현재, 그는 끝났습니다. 야구에서 가장 두려운 구원투수가 되어, 아무도 없다. 이제 다시 로테이션에 복귀한 필 휴즈는 어디로 갈 것인가? 이러한 우려는 스포츠 쇼에서 뜨겁게 논쟁될 것이다.21 피츠버그 파이어리츠(24-27) – 피츠버그 파이어리츠는 24-28로 내셔널리그 센트럴에서 4위를 달리고 있다.

파이어리츠는 세인트루이스에 65경기 뒤지고 있다.

파이어리츠는 실제로 191점을 득점했고, 피츠버그의 최고 공격수는 닐 워커였다. 피츠버그는 266의 타율을 기록하고 있다.

야구에서는 해적 Kevin Correia가 팀을 이끌고 리그에서 7 승을 거두었습니다.

첫 번째베이스 맨 : 세인트루이스 알버트 푸홀스 (296, 9 HR, 28 타점)는 카디널스가 월드 시리즈의 주요 숙취에 빠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6 중계 번째 연속 출발을 위해 자동차 운전자 자리에 남아있다.

푸홀스는 실제로 5 월에 그의 슬러거 터치를 되찾았다. 평균 250 명의 밀워키 프린스 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