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자동차 수리 대출에 대해 당신이 보고 느끼는 또 다른 옵션은 자동차 복구를 위한 대출 전문가인 대출자가 될 수 있다.

모든 자동차 수리 대출에 대해보고 느끼는 또 다른 옵션은 자동차 복구를위한 대출 전문가 인 대출 기관이 될 수 있습니다.이 대출 기관은 자동차 수리 산업을 사용하는 동안 매우 익숙하며 자동차를 다시 가져 오는 데 필요한 모든 지원을 제공해야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대출 기관에 대한 필요성을 느낄 때 자산 기반 대출 기관이었던 회사를 찾으십시오. 대출 기관은 일반적으로 신용 및 지불 사용을 피하기 때문에 신청자의 훨씬 높은 영역을 승인 할 수 있습니다. 자금 조달의 유일한 기준으로서의 역사 이것은 개인이 하나의 대출을 찾는 바람직하지 않은 신용을 가진 사람이 될 수 있다면 특히 도움이됩니다

전화를 걸기 전에 몇 개의 자동차 수리점으로 좁히고 필요한 프로젝트에 대한 견적을 이동하십시오. 또한 노동 률에 대해 물어보고 어디에서 부품을 얻을 수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모든 차량 수리에 고품질 부품만 사용하는 상점을 사용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점에는 때로는 수천 달러가 드는 개인 스캔 도구가 있습니다. 그들은 거대하고 값 비싼 장비와 메커니즘을 관리해야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진단 비용을 청구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일부 상점은 요금에 대해 시작하지만 코드를 읽는 것만을 위해 진단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하나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벤처는 당신의 시간을 1 톤 절약합니다.

신뢰할 수있는 유타 자동차 수리 정비사는 자동차에 맞게 권장되는 기간 또는 유지 보수 간격을 알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차량 설명서를 유지 관리하여 자동차에 대한 적절한 서비스 간격에 대한 권장 사항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상점을 방문하기 중고차장기렌트 전에 중요한 것을 고치기를 기다리지 마십시오. 전문가가 위기에 처하기 전에 구입하고 정기적 인 유지 보수 작업을 수행하고 자동차 자동차 정비소와 비슷한 모습을 보게됩니다. 사람들과 같은 사람들이 친절 했습니까? 그들은 그들이 할 것이라고 말한 것을 했고 트레이너가 우리에게 말한 것을 요구했는가?

당신이 당신의 자신에서 보고 싶은 경우에, 몇몇 도움이 되는 환경 친화적인 범위 그것을 좁히십시오 이익 노란 페이지를 보고 광고를 보거나, 당신의 특정 도시에 있는 자동 정비를 찾는 Google를 시작하십시오 흥미롭게 보이는 당신의 가까이에 몇몇을 선택하고, 아마 진실한 발견 보기를 가지고 가십시오.

자동 신체 훈련 학교는 일반적으로 예비 학생들이 캠퍼스를 클릭하고 프로그램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는 오픈 하우스를 가지고 있습니다.이 오픈 하우스를 교사와 이야기할 수 있는 기회로 사용하고 자동 신체 수리 기술자 과정 및 상황에 대한 경력 전망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추천을 통해 꾸준한 자동차 정비사를 먼저 찾으십시오 친구는 정비사가 숙련 된 일을하고 있는지 또는 추천이 신뢰할 수 있고 자격을 갖춘 유타 자동차 수리점을 찾으려고 할 때 좋은 출발점을 제공하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문제를 수리하기 위해 정비사에게 돈을 지불 할 수있을 때 특정 자동차가 작동하는 이유를 생각할 수 있습니다. 사실이지만 매번 정비사를 신뢰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당신을 팔려고 노력할 수 있다.

활동적이지 않은 수리에 대해서는 전혀 필요하지 않다. 자동차 가게가 이중으로 체포되었는지 어떻게 알 수 있는가? 이것은 정비사가 사기꾼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정직합니다. 실제로 정비사가 사업을 해왔고 더 많이 팔아서 더 많은 것을 만들어 낸다는 것을 항상 명심하십시오.

예방 유지 보수 : 장기적으로 주요 수리비를 절약하기 위해 일정에 따라 예방 유지 보수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오일 변경, 타이어 밸런싱 및 튜닝은 엔진을 계속 따라 잡고 직업, 학교, 쇼핑 잡무 및 기타 모든 것을 기록합니다.

전화를 걸기 전에 몇 개의 자동차 수리점과 함께 좁히고, 자동차 수리에 필요한 작업을 수행하기 위한 견적을 문의하십시오. 또한, 노동률과 그들이 어디에서 부품을 얻을 수 있는지에 대해 구체적으로 물어보십시오. 가게를 자주 사용하기 위해 중요한 것은 모든 치료에서 고품질 부품만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페인트가 없는 덴트 수리가 10년 이상 존재했으며, 중고차를 수리하고 중고차 수입을 늘리기 위해 현지 자동차 판매점에서 처음 시작되었습니다(헤드 라이트 복원과 같은).

다른 귀중한 도구로는 간단한 형광등 조명과 반사판이 있습니다.이 금속의 변형으로 인해 생성 될 수 있는 그림자를 보는 데 사용되며 수리 소화의 중요한 요소입니다. 적절한 사용은 아무도 알아 차리지 못하는 수리와 다른 기능을할 수 있습니다. 수리가 필요한 수리. 널리 알려진 사람이 비슷한 움푹 들어간 기술자에게 수리를 함께 지불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먼저 지역사회에서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가게를 찾으십시오. 이런 종류의 o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