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계획은 앞으로 몇 년 동안 재정적으로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이 계획은 재정적 인 미래의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계획을 세우고 잘 따라갈 수 있다면, 개인은 재정적으로 밝고 행복한 미래를 추구 할 것입니다. 효과적인 계획을 세울 수 없다면, 웹 사이트는 파산 할 매우 끔찍한 재정 상태를 만들기 위해 떨어지고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전염병처럼 불필요한 부채를 피하십시오 방문 부채는 당신이 그 의무와 관련하여이자 및 기타 수수료에 대해 매월 더 많은 돈을 벌려고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이 돈은 아마도 낭비 할 기회조차 갖지 못할 것입니다.

금전적 목표를 설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사람은 자신의 예산에 대해 명확하게 이해하고 있으며, 자신의 예산이 지출 방법과 정확히 일치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이 방법은 월간 회비의 우선 순위를 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것이 내 목록에서 첫 번째 이유는 이것이 당신의 신용 순위를 크게 올릴 때 준수해야 할 필요한 규칙이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은행을 방문하고 심지어 그 주택 담보 대출을 신청한다면, 은행이 가장 먼저 찾을 수 있는 것은 당신의 현재 상품들이 정기적으로 만기가 될 때 청구서를 지불하는 것이다. 이 청구서들은 케이블, 집 또는 휴대폰, 비자 또는 마스터카드 또는 추가 종류의 청구서를 포함한다.

당신의 신용 점수는 당신이 지불하는 것을 직접 반영할 것이다. 당신이 항상 놓치거나 지불에 늦는 것을 발견하면, 그들은 당신에게 돈을 승인하지 않을 가능성이 크다.

회사 프로필에 대한 조사를 할 때까지 절대로 지불하지 마십시오 – 회사 프로필과 실적에 대한 좋은 조사를 할 때까지 서비스 수리점 비용을 지불하지 않아야합니다. 인터넷에서 회사 전체에 대한 충분한 정보를 찾을 수 있으므로 회사와 관련하여 검색을 설정하십시오. 회사가 신뢰할 수 있고 확실하다는 것을 알게 된 경우에만 지불하십시오.

고금리 저축 – 단기 금융 투자로 간주되는 긴급 자금으로 이자율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개인 금융의 기본적인 사고 방식은 향후 5 년에서 7 년 이내에 기금을 사용할 것이라는 사실입니다. 단기 ING는 매우 인기있는 저축 수단이며, 캐나다에서 PC가 될 것입니다. 온라인으로 구할 수있는 많은 고금리 저축 계좌가 될 것입니다. 수수료, 약관 및 진품 머니 마켓에주의하십시오. 자금은 다른 선택이며, 저축 계좌보다 높은 이자를 제공할 수 있지만, 내가 개인적으로 비상 자금으로 ING를 사용했고 그것이 훌륭하다고 생각한다는 것을 보증하는 사례들

8) 정말 다른 사람들이 그 책에 대해 말하고 있는가? 인터넷은이 모든 사람들이 서평 기사와 연결할 수있게 해줍니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자신의 상황에 대해 꽤 개방적입니다. 당신과 비슷한 시나리오에서 누군가를 도왔다는 책 생각을 유지하십시오. 당신이 잃어버린 많은 돈으로 할 수있는 일을 정확하게 생각하고 생각하십시오. 이 여분의 돈과 함께 준비된 예산으로 당신은 거의 한 번에 재정적으로 훨씬 나아질 것입니다.

만약 이것이 당신에게 친숙하게 들린다면, 당신은 진정한 기술이 당신의 상황에 현명한 관행을 적용하고 당신이 빚진 것과 당신의 개인 재정을 모두 체크 안에 넣는다는 것을 흥미롭게 여길지도 모른다. 그것은 당신이 찾을 수 있는 해결책이 아니라 다른 개인 재정 계획이 실패하는 곳에서 효과가 있을 것이다. 또한 혁신적인 아이디어가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그 개념을 다소 참신하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수세기 동안 어떻게 일이 이루어졌는지에 대한 돈이다. 간단히 말해서, 더 많은 돈을 쓰지 않는 당신이 가져오는 것보다

어떤 신용 수리 회사도 당신의 역사를 복원하는 데 100 폰테크 % 성공을 보장 할 수 없습니다 종종, 회사는 오늘 할 수있는 일에 대한 포괄적 인 약속을 할 수 있습니다 신용 등급으로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모든 상황에 유용한 수정은 없으며, 이러한 유형은 당신과 함께 정직하지 않습니다 성공을 보장하는 것은 아마도 사기가 될 것이며 아무도이 약속을해야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얻는 모든 것을 사용자 정의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즉, 표준 옵션이있는 제품을 찾는 것을 싫어합니다. 자신의 약관을 계획하고 온라인을보고 신뢰할 수있는 계약을 찾고 싶다면, 이것은 생각만큼 동쪽이 아닙니다. 온라인으로 거래하고 1 인치를 선택하는 회사에는 수백만 명이 있습니다. 따라서 가장 좋은 방법은 당신이 찾는 것을 정확하게하는 것입니다.

돼지 저금통을 열고 정기적으로 일정 금액을 입금하여 재정 상황을 안정화하십시오. 이렇게하기로 결정하면 비상 사태시 대출이 필요하지 않으며 위기 상황을 처리하기를 열망합니다. 매달 너무 많은 돈을 넣을 여유가 있더라도 실제로 저축하십시오.

10) 그 책이 그 책과 함께 끝날 수도 있고, 아니면 단지 금융 회의를 찾기 위한 홍보용 작품일 수도 있다.

나는 이것을 강조할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의 기존 재정 문제를 해결하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