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리드당 급여: 이 시나리오에서 제휴 마케터는 등록하거나 사이트 제품 또는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는 개인에 따라 지급됩니다.이것은 보통 꽤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어딘가에서 원시 제휴 링크를 홍보하려고 한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을 클릭하지 않을 것이다. 웹 사이트 링크는 그들을 웹 사이트로 데려올 수 있는 곳을 알지 못한다.

그것은 그들을 정말로 불쾌하게 만들기 위해 부적절한 사이트 여행자들을 보낼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이 필요로 하는 첫번째 것은 온라인 사이트이다.한 가지 분명한 것은 당신의 제휴 링크를 모든 장소 내에 홍보하는 것이다. 물론 이것은 판매점 판매 페이지로 갑니다, 사람들은 아직 개인으로부터 구매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제휴 마케팅 라인에서 찾고 있는 판매를 얻을 수 있는 독특한 전략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매일 나는 내 하루에 당신의 시간을 파트너들을 분석하기 위해 그리고 e-메일로 당신의 잠재된 시간을 지정했다. 내가 나의 사이트와 유사한 사람을 발견하면 나는 그들에게 이메일로 보낼 것이다. 그리고 나의 아이디어를 제시할 것이다. 그들은 다시 링크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명심하라. 당신은 그들의 웹사이트 링크에 답신을 함으로써 그들 둘 중 하나를 매력적으로 만들어야 한다.

사이트란, 당신에게서 물건을 사는 모든 사람을 지칭하는 커미션이나, 당신을 위해 이런 유형의 링크를 유인하는 다른 방법을 말한다.

간단한 확장성 과거에도 다양한 수익 흐름과 더불어 더욱 매력적으로 느껴질 수 있습니다.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제휴 제품 페이지에 100개의 히트곡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확인하고, 당신은 당신의 이메일 목록에 100명의 가입자를 가지고 있다고 상상하시오 당신은 아마도 이 작은 군중들 안에서 많은 판매를 하고 있을 것입니다. 그들을 올바르게 대우하고 당신의 이메일 목록을 양육한다면, 그리고 그들은 동일한 기준으로 구매하게 될 것입니다.굳이 수익 피치 NO Sales Copywrite 콘텐츠를 작성할 필요는 없습니다! 당신이 사람들에게 제품을 추천할 때, 그 상품의 창조자에 의해 극도로 판매 피치가 이루어진다.당신은 실제로 약품 및 제약제품과 관련된 공통 주문은 최소 100달러이고 커미션은 보통 35%이기 때문에 약품들은 이 커미션 비율보다 지불하지만 제약제품은 상대적인 것이기 때문에 내가 말하고 있는 수입과 비교해서 놀랄 것이다.매매를 이해하기 위해 조심해서.플래티넘 트릭! 당신의 웹사이트와 관련된 제휴 링크를 설정할 때, 그들이 그것을 볼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질 수 있도록 끈이 달린 물병을 보세요.자신의 제품 또는 개인 라벨 권리(PLR)를 만드는 것과 같이 더 적은 수의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다른 많은 것들과 함께, 여러분이 제품을 판매할 수 있고 개인들은 해결된 의약품과 관련하여 필요한 몇 가지 우려에 대해 고민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은 약품을 판매하는 사람들, 여러분은 대처하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배송, 고객 서비스, 결제 처리, 계좌 관리, 만약 누군가 골치 아프거나 환불이 필요하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연락해야 할 것이고 또한 당신은 이러한 것들에 대한 지원을 제공해야 할 것이다.5% – 20%는 대부분의 프로그램에서 지불하는 커미션일 수 있습니다. 01% – 05%는 히트할 때마다 지불되는 금액입니다. 인상도 지불하는 프로그램을 찾는다면 그림에서 보듯이, 지금 검색하면 평균 판매액과 매출 대비 적중률이 매우 중요합니다.당신의 제휴 마케팅 사업을 업로드하고 작동시키기 위한 다양한 접근법이 있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팔고 싶은 것을 결정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을 성장시키기 위해 제품과 서비스에 관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수백개의 광고주의 목록을 가지고 있는 확립된 제휴 네트워크를 그곳에 적용할 수 있다.

연결된 다른 선택은 바로 가는 것이다.당신이 그들 자신의 제휴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제공하는지 알아보기 위해 홍보하고 싶은 소매업체 웹사이트 두 가지 사전 옵션을 가지고, 당신은 고객이 무엇을 원하며 찾고 있는지 은행을 선택할 수 있다.

이것들은 조사가 필요할 것이다. 또 다른 선택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그들 자신의 제휴 링크를 가지고 있는 서비스 제공자와 제휴하는 것이다. 우수한 품질과 온디맨드 방식으로 전환하기 위해 이미 조사되었습니다. 대안 중 하나는 선택 사항입니다.당신이 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왜 토토총판 그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