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위치를 표시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전시회는 당신의 멋진 스타일을 진정으로 보여주는 적절한 크기로 제시되어야 한다.

사진 위치를 표시하는 데 도움이되는 전시가 제공되어야합니다 – 당신의 멋진 스타일을 진정으로 보여주는 적절한 dslr중고 크기로 (핵심 포인트 : 이미지 중 하나를 아름답게 장식하고 실제적으로 적절한 크기로 표시하지 마십시오) 예를 들어, 가능한 한 24 x 30 및 30 x 40을 제시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수중 사진 촬영과 완전히 다른 조명 깊이는 당신이 볼 수있는 색상과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위치에 관련된 역할을합니다 개인이 60 피트 깊이에 도달하면 녹색과 파란색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팬케이크 시럽 그릇에서 촬영하는 것과 같습니다 색상 왜곡을 보완하려면 애완 동물과 최대한 가깝게해야합니다 당신의 광각 렌즈는 확실히 당신이 큰 물고기와 코에 더 나은 집중을 얻을 수 있도록 매크로 샷을 얻기 위해 당신은 당신이 할 수있는 한 가까이에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의 절차를 너무 멀리하고 당신의 샷은 실제로 초점을 잃고 모든 하나에 색상을 소유하지 않을 것입니다.이 환경에서 완전히 쓸모없는 물 사진 촬영에 사용되는 모든 유형 렌즈는 없습니다.

오래된 격언은 말한다, 계획에 실패하는 사람들, 당신을 위해 실패하는 사람들 당신이 누군가를 위해 학습 사진 여행을 만드는 것은 필수적입니다 사람은 이미지를 찍는 데 시간을 할애해야합니다 대중적인 행동에 대한 대안을 두지 마십시오 실제로 사진을 찍는 것이 아니라면 사람이 책과 짧은 클립에서 배우는 방법이 아닙니다 당신은 카메라를 얻어야하고 사진을 생성해야합니다 당신은 이것들로부터 당신의 부적절 함을 발견 할 것입니다 그리고 실수를 하고 나서 그들에게 배우기 위해 산업에서 카메라 뒤에 있는 규칙적인 시간은 배우는 기술이다.

연습하면 완벽해진다, 그래서 오래된 격언은 Gary Player, 마스터 골퍼, 그리고 많은 국제 타이틀을 획득한 Gary Player가 말한다.

그가 더 열심히 연습할수록 그는 더 운이 좋다. 당신은 특별한 행운을 창조한다.

당신은 더 많은 슛을 해야 한다.

왜냐하면 당신이 연습할 때 당신은 당신의 카메라와 기술에 더 익숙해져 있기 때문이다.

또 다른 종류의 사진은 분명히 패션 사진 디지털 인물 사진이 될 것입니다.이 유형의 사진은 수년 동안 존재 해 왔습니다.이 유형을 사용하면 색상과 흑백으로 사진을 찍을 수있는 기회를 갖게됩니다.이 유형의 사진 비용을 사용하여 신발, 옷, 액세서리 등의 물건뿐만 아니라 사람을 사진으로 찍을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사진작가가 되는 것으로 좋은 평판을 얻고 있다.

한 가지 좋은 예가 훌륭한 결혼식 이미지입니다. 나는 예술적 주사 치료를 전문으로하는 친구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그 사진을 Facebook에 게시하고 좋은 반응을 얻습니다. 그러나 그런 종류의 사진으로는 소셜 네트워크에서 공유하기에 좋지만 이해할 수있는 돈을주지 않습니다. 그 때문에 그들은 웨딩 사진을 찍습니다. 때때로, 많은 커플들이 예식을 계획하고 있으므로 항상 촬영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사진의 치료 램프가 반드시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이 특정 분야의 첫 번째 옵션 그들이 사업을 위해 사진을 원한다고 추측하라, 그들은 여전히 그것을 한다.

사진 마케팅에 대한 충격적이고 정직한 진실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진 비즈니스 모델에 처음 참여하기로 결정했을 때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많은 작업이 필요합니다. 계획, 연구, 연구, 테스트, 좋은 카피 라이팅, 작업 요청, 마감, 이중 독자 경로, 여러 가지 응답 수단, 보증 및 마케팅을위한 더 많은 것들이 효과적으로되고 당신이 일하고자하는 사람들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지금과 함께 나는 사람에게 더 많은 것에 관하여 오늘 당신의 가격을 설정하는 가장 빠른 방법을 원한다 – 실제로 당신의 안락 지대 밖에있는 짝수로 가격을 설정하고 매주 10 % 이상 가격을 인상하십시오. 다양한 방법이 잘 작동합니다. 경쟁을 걱정하기 위해 당신은 단지 당신이 편안함을 느끼는 것을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당신의 안락 지대 밖에 있기 때문에 당신은 판매 과정에서 너무 스트레스를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더 큰 가격과 시간에 익숙해지기 위해 몇 달 동안 시스템을 사용하여 판매 및 서비스를 개선하여 다음 가격 인상을 준비하십시오.

당신이 디지털 slr 사진을 배울 수있는 좋은 이벤트가있을 때까지 지연하지 마십시오 사람들의 연습은 완벽합니다, 그래서 당신의 카메라, 당신의 책 또는 프로젝트 시트를 가지고 가서 거대한 자동차는 당신이 사랑하는 역할이 될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당신의 창조적 인 끝을 고무시킬 것입니다

많은 남자와 여자는 순간을 기다립니다, 완벽한 상황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있는 사람 우리는 모든 것을 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