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 목표를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예산을 명확하게 이해할 때, 당신은 당신이 어디에 현금을 가지고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어떻게 정확하게 투자하고 있는지를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지출의 우선순위를 정하는 것을 돕습니다모든 개인 금융 목표의 기본 기본은 스프레드시트나 종이에 쓴 지출 계획입니다. 개인 지출 계획을 작성하려면 월초에 모든 비용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아무리 중요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나더라도 일상의 생활비를 잊지 마십시오. 임대료와 총액에 대한 모든 것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당신의 자동차를 위한 에너지 비용과 연료에 대한 시도 fx마진거래 . 당신은 또한 어떤 예상 지출로 구성되어야 한다.

지불할 수량을 채우고, 제조된 것보다 더 많이 소비하지 말아야 한다.

비즈니스 프로필에 대한 리서치 스터디를 할 때까지 돈을 지불하지 마십시오. 회사 프로필과 그 실적 기록을 잘 조사하기 전에는 어떤 사업에도 비용을 지불하지 마십시오. 인터넷 상에서 비즈니스에 대한 적절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회사가 tr인 것을 발견한 경우에만 해당 회사에 대한 검색을 하십시오.유용하고 실제의10) 이 책은 그 자체로 끝인가, 아니면 단순히 금융세미나를 위한 마케팅 작품인가? 나는 이것을 충분히 강조할 수 없다. 당신은 몇몇 작가 마케팅 기계의 일부가 아닌 교육을 통해 현재의 재정 상황을 해결하려고 한다.

10) 이 책은 그 자체로 끝인가, 아니면 단순히 금전적 워크샵을 위한 홍보물인가? 나는 이것이 충분히 걱정될 수 없다. 당신은 교육을 통해 현재의 금전적 상황을 해결하려고 하고 있다.

몇몇 저자의 마케팅 기계의 일부가 되지 않는다.만약 당신이 금융의무수집가로부터 호출된다면 해결의 의지를 표현하라. 당신의 빚은 아마도 적은 양의 현금으로 획득되었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처음에 그들에게 빚진 것의 작은 부분을 지불할 수 있다 하더라도, 그들은 여전히 수익을 낼 것이다. 이것을 당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하는 것을 훨씬 덜하기 위해서 당신의 재정적 의무를 제거하라.당신의 재정적인 목표가 무엇인가를 위해 현금이 필요한 것을 아는 상황에서 그것을 가능하게 하는 아이디어는 거의 없다. 왜 이 모든 것에 문제가 있는 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