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그것이 비밀이 아니라는 것을 안다

나는 그것이 비밀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왜 사람들이 이것을 알고, 이것을 연습하고, 그들이 요구하는 결과를 달성하지 못하는지 몇 초만 해라. 나는 이것을 몰랐지만 왜 선택했는지 알아야 했다.

당신은 그들에게 집에서 다단계 마케팅 사업을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청사진을 건네주고 있는데, 그곳에서는 산책로 수입을 창출하고 아이들에게 보장할 수입을 얻을 수 있다.

그들은 순진한 태도로 사업에 참여한다.

일이 끝날 것이라고 생각하고, 돈이 쉽고 쉽게 발생하기 때문에 그들의 재정 문제에 대한 수단은 외부의 기회에서 올 수 있다.

이제 어떤 사람들에게는 모든 좋은 일과 기능을 아주 잘 제공하고 싶다; 이런 사람들과 좋은 관계를 맺고 있는 많은 친구들을 가진 사람들. 하지만 그들의 목록이 마르면 어떻게 될까? 일반적으로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기 위해 밖으로 나가라고 하지만, 당신은 이것을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 올바른 방법을 거의 배우지 못한다.

이것은 이 네트워크 마케팅 사기의 영혼이고 그것은 끔찍하다.

물론 다단계 마케팅 사업으로 돈을 벌기 위해 두 가지가 있다.

이 중 첫 번째는 분명히 영업사원 가입이다. 이 쉬운 과정은 회사에 연락하는 것이고 그들은 당신이 참여할 수 있도록 대리인을 보낼 것이다. 당신은 가입하기 위해 꽤 적은 수수료를 지불해야 할지도 모른다. 그것은 보통 대부분 그 후에, 당신은 모든 판매에 의해 주도되는 커미션을 개발한다.

와, 이 다단계 마케팅 기회는 매우 좋은 인스타그램 팔로워 구매 제품을 가지고 있어, 우리는 올바른 향상에 서명하고 싶어!틀렸어! 그 경험을 해봐!회사, 위아래, 정책과 절차, 기록과 관리자를 확인하라. 이 모든 것들이 훌륭한 제품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 왜냐하면 거의 모든 회사가 최소한의 훌륭한 제품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가격은 옳지 않거나 포화상태일 수 있고 이사들은 당신이 청렴성을 만들 수 있다.

이 사람들은 당신이 무결성을 만들 수 있다.

이 사람들은 변덕스럽게 정책을 바꿀 수 있다.

그러면 모든 경험이 바로 바뀔 수도 있고 사라질 수도 있다.

한 가지 방법을 통해 여러 가지에 대해 종이를 얇게 펴는 대신 한 가지 방법을 목표로 삼는다면 지금까지 본 것보다 더 많은 성공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여기 작은 팁이 있다.

만약 당신이 그들 자신의 질문을 논평하고, 그들이 좀 더 많이 읽게 할 경우, 당신은 정보 자료를 위해 여러 분야에 대해 훨씬 더 상세하지만 여러 가지 질문을 얻을 수 있다.

상위 5% Went All 방법 – 상위 단계로 올라가려면 스틱 능력이 필요하다. 최고의 방법으로는 약물을 최고로 오르는 것이 개인적인 놀라운 진화에 의한 것이다. 내가 평생 들어 본 사람들이 더 많다. 우리는 항상 이런 식이었고 항상 이 기회를 만들 것이다. 우리는 패러다임 변화를 만들 것이다. 예외 없이 우리의 생각을 바꾸어라. 그들은 단지 대다수가 누군가가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없다고 말할 때 듣지 않는다. 일을 원하다; 그것은 정말로 폰지 계획이나 피라미드 사기이다. 정말 큰 6자리의 수입을 얻고 더 많은 성공 수준에 도달한 남자와 여자들은 그만두지 않았다!

웹 디자인이 어렵다고 믿는다면, 뒷생각을 해라. 사실, 당신은 HTML에 대한 지식이 없지만 개인적인 것을 만들 것이다. HTML 베르소 간편하게 클릭하고 아이템을 페이지로 끌어당길 수 있는 소프트웨어가 있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훨씬 더 많은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사이트를 디자인할 수 있는 권위자를 고용할 수 있다.

하지만, 그것이 문제가 되는 곳이다. 당신의 과거 시장에 이용 가능한 너무 많은 다단계 마케팅 소프트웨어가 있기 때문에, 그것은 도움이 되지만 무엇이 진정으로 작동하는지 그리고 그것은 당신에게 재정적으로 많은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은 정말 확인할 가치가 있는 것이다. 그래서 어디서 출시할 것인가? 어떤 MLM 소프트웨어가 옳은 사업인지 어떻게 아십니까? 이것들 중 많은 것들이 상식이지만, 상기시켜도 나쁘지 않을 것이다.

현재 다단계 마케팅 제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가? 타이밍은 모든 것이다. 그것이 인기 있기 전에 어떤 것을 팔기 시작하거나 오늘날의 경제에서 광채나 매력을 잃은 창조물을 계속 팔기 위해 더 나은 생각을 하도록 속지 마라.

첫째, 여러 가지 기능으로 만들어진 멀티 레벨 마케팅 소프트웨어의 요소를 살펴보아야 한다.

많은 다른 기능과 함께, 더 많은 기능 없이 어떤 기능을 관리할 수 있는지 보기 위해 작동할 속성에 대한 체크리스트를 만들 수 있는 다른 기능과 함께, 나중에 그것을 처리하는 것을 훨씬 더 잘 할 수 있다.

자, 이전에는 픽업 아티스트 세계로 알려진 가치 워킹 레이디는 여성에게 아무런 가치도 없어 보여서 그의 인식된 가치를 높여야 한다.

당신은 보통 많은 여성들을 주변에 두고, 그룹 안에 있고, 그 그룹의 정상으로 보여짐으로써, 그리고 단지 전반적으로 그 지역의 알파로서 이렇게 한다.

소녀들의 바를 얻는 남자들은 실제 MLM의 사람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