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넨, 보조 가구, 벽지, 램프 선글라스를 고려하십시오

리넨, 보조 가구, 벽지, 램프 선글라스를 고려하십시오. 중고품 콘센트 램프에서도 가장 놀라운 램프 쉐이드에서 찾을 수 있다!사실, 많은 중고품 가게들은 여러분이 한 램프와 다른 램프의 밑부분에서 그늘을 받아도 개의치 않는다. 벽지를 선택할 때 조심해라. 그것은 실제로 아름다울 수 있지만, 그것은 단지 함께 볼 수 있다.

벽면의 선택과 기본색 선택은 침실 가구에 실내디자인을 도입하면서 결정되어야 할 첫 번째 사항이다. 그러나 가구, 재료, 기본색에 대한 권리를 선택하기 위해서는 벽면에 저축을 할 필요가 없다. 벽면을 덮으면서 훌륭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아마추어 사진은 침실에 남을 수 있다.

만약 사진이 당신의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몇몇 그림, 프레임을 선택하라. 그것들은 벽에 장착한다.

이런 종류의 방법은 당신이 덮 실내방향제 은 동화되지 않는 사진들 때문에 침실에 느낌을 주기에 안성맞춤이다.

기존 침실 가구의 사진과 측정을 모두 촬영하십시오. 보관할 수 있는 경우(있는 그대로 작동한다고 생각), 재장착, 재장착 또는 수리(필요 작업), 기부 또는 판매(보관 – 제거) 및 최종 쓰레기일 수 있는 경우 메모하십시오.

인테리어 디자이너 기능은 이미 보유하고 있는 틈새와 기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반 계단은 가죽 난간을 장착하여 고급스럽고 우아한 기능으로 변형 될 수 있습니다.

만약 원래의 벽 디자인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면, 예술과 액자에 관한 디자인을 향상시키는 것을 돕기 위해 몇 가지 항목을 추가하는 것이 훨씬 더 좋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벽을 위한 올바른 예술 작품과 그 장소에 맞는 장소를 이미 발견했다면, 그것은 모든 사람들이 그림이나 예술 프레임을 놓는 것을 기억할 수 있는 전시가 될 때일 것이다.

광원을 생각해보라 – 궁극적으로 조명을 입을 룸 조명에서 자연스럽고 조작된 뷰(Vew your selections in the room lighting)는 디자인의 모든 것이다. 빛 없는 조명의 가장 중요한 측면들 중 실제로는 빛이 없는 조명이다. 왜 그것의 절대적으로 필요하지 않은 것은 그들의 방을 가능한 한 궁극적으로 어떤 선택도 볼 수 없을 것이다. 그것은 또한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최종 선택이 준비되기 전에 직물, 카펫, 페인트 칩, 심지어 목재 칩의 색상을 주문하는 이유다. 물론, 실내에 낮의 빛이 더 많아지면 색이 더 밝아지고 자연광이 색이 느려지고 색이 둔해진다. 확실히 흐린 날에는 녹색 나무가 거의 흐려진다. 결과적으로, 색은 실제 세계의 날에도 변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당신의 비용을 조사할 남녀 여러분의 부엌을 디자인하는 데 있어 중요한 부분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부엌이 어떻게 생겼는지, 당신의 부엌에 모든 것을 설치하는 데 얼마나 많은 비용이 드는지, 그리고 당신의 가전제품의 비용을 계산한다.

관찰은 당신의 꿈의 부엌을 위해 많은 비용이 들게 되고 당신의 예산에 맞게 타협을 할 수 있는 곳을 보게 된다.

비록 베이지색은 그 중성자 중 한 사람이 영원히 지속된다고 하지만, 진정한 베이지색에 한정되어 있고, 디자인에서 인기와 관련하여 왔다 갔다 한다.

사실, 베이지색 자체가 밖으로 나온다는 것을 발견하라. 하지만 갈색은 가장 확실히 더 어둡고, 갈색의 따뜻한 색은 특히 유행이다. 비록 초콜릿 갈색은 피하지만, 현재 확실히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색은 무엇인가?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색깔을 모아라. 이것은 옷, 직물 견본, 타일, 컵, 잡지 사진일 것이다. 폴더에 들어갈 수 없는 모든 것을 사진으로 찍어라.

부엌에서 스테인리스강 기구는 이 내부 형태를 하기 위해 최고를 차지하고 있으며, 식탁은 완벽하게 사각형이나 직사각형이며 팔 없는 바 걸상을 가지고 있다.

집과 관련된 것과 마찬가지로, 디너웨어는 보통 흰색과 사각형이다. 만약 그 위에 패턴이 있다면, 그것은 보통 하나의 선이다.

부엌 리모델링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예산이 얼마나 위압적인지 알 수 있다.

하지만 제품과 해결책은 개인적인 몇 가지 방법이 있는가? 당신의 꿈의 부엌이 치솟는 예산 사양을 산산조각 내는가? 계속해서 읽어서 부엌으로 가는 정확한 방법을 찾아보면 더 적은 비용으로 완벽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얻을 수 있다.

일반적으로 컴팩트한 공간에 있을 때마다, 실제로 많은 아이템을 뛰어내리기가 쉽기 때문에 어수선함을 알지 못하는 어려운 사람들은 어수선함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처음에는 어수선함이 때때로 전체 디자인의 역할이 될 수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할 수도 있다.

따라서 예를 들어, 문에 20개의 도서관 책이 있기 때문에, 그것들은 결국 부를 옮길 때까지 이 방의 전체 디자인의 영구적인 부분이 될 것이다. 또한 공간을 차지하는 것은 당신이 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