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어떤 종류의 MLM 계획이 아닙니다.

이것은 어떤 종류의 MLM 플랜 제휴 마케팅이 합법적이지 않고, 그것은 아이템과 제휴사 소유주 모두에게 이익이 된다. 제휴사는 온라인상에서 즉시 회사를 갖게 되고, 사이트를 생산하지 않고, 판매 사본을 만들고, 그래픽을 디자인하고, 아이템을 자연적으로 생산한다.

준비: – 제휴 마케팅에서 계획을 세움으로써 달성되는 위대한 승리, 준비는 다른 어떤 것들보다 훨씬 중요합니다. 다음 주와 다음 달 전략을 세울 필요가 있습니다. 제휴사 웹 사이트에 구축하고자 하는 트래픽의 양과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벌어들일 돈의 양에 대한 전략을 세워야 합니다.들이받다제휴 마케팅은 좋은 아이템으로 열성적인 독자와 연결된다. 당신은 중간 상인의 기능을 연기한다.

당신의 일은 독자들이 상인 사이트를 방문하도록 동기부여하는 것이다. 당신은 교통을 만들기 위한 사이트를 시작함으로써 이것을 성취하는 것이다. 당신은 어떻게 교통을 얻는가?글쎄요, 제휴 마케팅의 모든 것은 방문자에게 마케팅(홍보)하는 방법 필요 방문자가 원하는 것을 연구하여 웹 사이트에 그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필요한 것 또한 최고의 순위를 얻기 위해 검색 엔진이 무엇을 원하는지 결정해야 합니다.방문자가 판매 페이지로 이동하기 전에 방문자의 이름과 이메일을 수집하는 자신의 캡처 페이지 이 페이지는 사용자를 위한 타겟 목록을 개발하는 것이 아니라, 향후 더 많은 판매, 백엔드 판매, 상향 판매 및 추가 품목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일부 개인은 사전 판매 페이지라고 불리는 것을 실제로 성공적으로 설정했다. 사전 판매 페이지는 특정 제품, 특정 이슈, 그리고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휴 제품에 대한 방문자의 지출에 의해 어떻게 문제가 해결될 수 있는지를 설명하는 간단한 검토 디자인 웹사이트이다.제휴 마케팅을 하는 몇몇 사람들에게는, 그들은 야수 판매를 받는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홍보하는 제휴 상품으로 하루에 1,000 달러, 심지어 3,000 달러를 번다. 그러나 그들은 많은 사람들과 이야기 한다.

그리고 그들은 당신에게 그들이 이 수입액을 얻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다는 것을 당신에게 알려줄 것이다.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당신 자신의 http://sns-pro.net 비율로 그리고 당신 자신의 상사가 될 수 있도록 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일하고 싶은 시간을 고른다 당신이 제휴 마케팅으로 만들 수 있는 현금의 양은 사실상 끝이 없다 당신의 제휴 제품을 제공하는 것은 힘들 필요가 없다 그것은 끈기를 필요로 하며 만약 당신이 당신의 b를 만들기를 원한다면 그것은 많은 일을 필요로 한다.

비즈니스 성공 어떤 의미에서는 제휴 마케팅이 정말 쉽습니다. 실제로 필요한 것은 당신의 사이트, 이메일 자동 응답기, 자료뿐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갈 수 있는 것은 훌륭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에게 알려 줄 사람들에게 속지 마세요.자체 품목 또는 개인 라벨 권리(PLR)를 개발하는 것과 같은 다른 많은 사항으로 인해 해결해야 할 지원 문제가 있습니다. 제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개인은 몇 가지 우려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약을 제공하는 경우 선박을 관리해야 합니다.핑, 고객 지원, 결제 처리, 계정 관리, 만약 누군가 문제가 있거나 환불을 원하는 경우, 그들은 당신에게 연락해야 할 것이고 당신은 그러한 모든 것들에 대한 지원을 제공해야 할 것이다.만약 당신이 회사를 소유하는 모든 의무를 원하지 않는다면, 제휴 마케팅 직업은 훌륭한 선택이다. 그러나 당신이 상품을 홍보하기 전에, 당신은 인터넷 제휴 마케팅 세계에 익숙해질 필요가 있다.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당신 자신의 페이스대로 그리고 당신의 고용주가 되도록 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일하고 싶은 시간을 선택합니다 당신이 제휴 마케팅으로 벌 수 있는 돈의 양은 본질적으로 무한합니다.제품을 더 쉽게 판매하려면 저렴한 제품을 검색하세요. 사람들이 10달러 이하로 구매할 수 있는 것은 확실히 더 적은 반성과 설득력을 필요로 합니다. 더 비싼 품목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가격을 제시하고 소비자들이 가게에서 지불해야 할 가격과 비교하세요.사기를 떨어뜨립니다 많은 사람들이 당신이 실제로 50% 이상의 커미션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100%의 커미션을 지불하는 회사들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나중에 더 많은 돈을 지불합니다제휴사는 1단계 프로그램입니까, 2단계 프로그램입니까? 단일 계층 프로그램은 귀사가 직접 개발한 비즈니스에만 비용을 지불합니다. 2계층 프로그램은 조직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며, 또한 프로그램에 후원하는 모든 계열사가 창출한 매출에 대한 커미션도 지급합니다. 일부 2계층 프로그램은 후원하는 각 신규 계열사에 대한 비용을 거의 지불하지 않습니다. 모집과 같은 방식으로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합니다. 수수료를 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