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의 스플래시: 접근은 내가 몇 년 전에 산 것이고, 놀랍게도 그것은 매력처럼 작동했다.

물의 스플래시: 접근은 내가 몇 년 전에 산 것이고, 놀랍게도, 그것은 매력처럼 작동했다. 자, 이쪽은 호흡 기술보다 조금 더 복잡하니, 여기서 나를 참고 있어라. 좋아, 준비됐니? 먼저 화장실에 가서 찬물을 뒤집어 얼굴에 튀기고, 그것을 얻기 위해 나는 복잡하다고 당신에게 알렸다.D 이제, 나는 이것이 왜 효과가 있는지에 대해 긴 과학적 설명이 없다. 그러나 내 이론은, 이것은 당신의 온도가 상승하는 공황 발작의 중간에 있고, 누구나 정상적인 것보다 조금 더 땀을 흘린다. 그래서 나는 당신의 얼굴에 있는 작은 물이 몸에 상쾌하다고 생각한다.

그러므로, 몸이 상쾌하다는 것을 고려하면 더 긴장하면 더 좋아질 것이다

공격을 경험할 때 반사 기술을 모두 사용하지만, 단 한 번에 10번의 심호흡을 한 다음 10분 정도 기다렸다가 다시 시작하면, 그것들을 간격을 두는 것은 모든 달력의 날 동안 공격뿐만 아니라 근육의 긴장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공황 발작을 겪는 사람이 있다면, 긴장을 푸는 방법을 찾는 것은 심각하다. 또한 당신이 공황상태를 잡을 수 있는 것의 필수적이다. 심호흡, 요가, 명상을 포함한다.

이러한 활동은 정신적인 수행과 몸을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므로 공황상태가 덜 필요할 것이다.

아무리 아프고, 심장이 얼마나 빨리 뛰거나, 불안 발작 중에 얼마나 단절된 느낌이든, 공황상태의 불안 발작으로 아무도 죽지 않았다는 것을 알 뿐이다. 항상 이것을 기억하고, 뇌에 먹인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이상적인 일은 당신이 느끼는 감정을 받아들이고, 끔찍한 감정과 감각이 개인을 통해 흐르도록 허용하는 것이다. 당신이 그들을 현재로 받아들일수록, 그들은 더 많이 저항할 것이다.

청소년기의 사회불안은 정신적 문제가 아니라는 사실을 기억해야 한다.

첫 번째 반응은 심리학자를 만나야 한다.

대부분의 훌륭한 심리학자들이 CBT나 행동수정으로 공황발작을 치료할 준비가 되어 있을 가능성이 가장 높은 사람에게 아무런 해를 끼치지 않고, 이러한 유형의 치료를 위해 몇 달 또는 심지어 몇 년이 걸릴 수도 있고, 비용이 많이 들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다시 해야 한다.

어떤 종류의 생각이라도 마음에서 지워서 고난과 고통을 없애라 어떤 종류의 두려움도 없애는 것에 대해 가장 실용적이고 이것은 공황장애에 잘 작용한다.

믿거나 말거나, 그것은 당신의 몸과 마음을 모든 두려움과 부정적인 점들로부터 해방시킬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자유로운 경험일 수 있다.

물론, 우리들 대부분은 실제로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우리가 너무 집중하기를 원하지 않는 것에 저항하고 싶다고 가정하도록 조건화되었지만, 그것이 실제로 신중하고 효과적인 전략인지 실험하고 거의 보지 못한다.

그리고 많은 환자들은 실제로 가족, 가까운 가족, 직장 동료들을 사용하여 그들의 문제를 숨 최면 긴다. 이것은 보통 이러한 공격이 어떻게든 잘못 배치된 개념에 대해 행해진다. 약점, 성격 결함, 심지어 정신 건강상의 문제라는 표시. 어떤 최고 공황 발작도 행동적인 문제일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다른 어떤 것도, 그들이 멈출 수 있을 때마다.

공황 발작에 대해 긴장하는 것은 우리가 그것에 대처하기 위해 싸우거나 비행하게 만들 수도 있다.

비록 당신이 여기서 이길 수 있는 올바른 심리적, 의학적 지침이기는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냥 비행으로 눈을 돌리는 것을 이용하는 것 같다.

넷째, 이러한 경험을 많이 경험한 경우를 발견한다.

이는 의사에게 집중하는 상황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의료 지원이 필요한 상황이 있다.

불안과 공황 발작은 월마다 반복되는 것을 포함한다.

덜 자주 발생하는 것은 재활을 통해 주의해야 한다.

혼잡한 장소에 있는 것, 교통 체증, 공공장소에서 말하는 것, 바쁜 슈퍼마켓에서 쇼핑하는 것, 다리를 건너는 것 등등, 그것은 당신의 전반적인 불안이 미리 프로그램된 방식으로 당신의 몸이 반응하고 공황 발작이 유발되는 엄청난 최적의 상태로 치솟는 즉시 촉발될 수 있다.

그것은 그녀가 집에서 은둔자가 되었다는 점을 성취했다. 그녀는 뒤에서 맞는 것을 두려워할 때만 문을 닫았고, 후드는 날아오르는 것을 두려워했지만 그녀의 두려움은 그녀가 모퉁이 지역으로 차를 몰았든 상관없이 그녀의 공격을 제공하기 시작했다. 그것은 그녀가 운전할 수 없었던 깨달음이다. 그녀는 그녀가 공황 발작에 대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최고의 치료법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 했다.

많은 사람들로 알려진 요가에서 운동과 스트레스 해소 운동, 어떻게 우리 자신을 통제할 수 있는가 하는 것은 우리의 육체를 통해서이다. 그것은 우리의 마음과 감정을 직접적으로 다루는 것이 매우 어렵다. 우리가 실제로 할 수 있는 것은 우리의 육체를 통해서이다.

왕립정신과대학에 따르면 10명 중 1명은 공황장애를 경험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을 완전히 두려움에 떨게 하고, 이상하고 혼란스럽게 만들 것이다. 그러나 신화에도 불구하고 공황과 불안 공격은 위험하지 않다. 우리는 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