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면 사랑하는 사람에게 이 사랑과 지지를 언제 제공해야 할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

그렇다면 사랑하는 사람에게 이 사랑과 지지를 언제 제공해야 할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 간단한 활용 지도. 재무 지도는 유방암 여행 중에 당신이 누렸던 장소, 시간, 사건, 감정을 보여준다. 그녀의 위치는 암 생존자로서의 건강이다.

22 파티 우리는 첫 번째 항암치료에 두 팔을 벌려 환영받았다. 세 번 생존자가 우리를 맞이했고, 내가 충격을 받은 긴 연설과 좋은 가방을 제공했고, 그녀는 내 지역을 침범하고 있었고, 나는 이것을 개인적인 일로 유지하고 싶었고, 나는 3년이 지난 지금도 그녀가 설교한 것을 말할 수 없었지만, 나는 여전히 그녀의 격려와 자매애를 소중히 여긴다. 나는 여전히 모든 진정한 축복과 기도를 가지고 있다.

그 좋은 가방에

당신은 이 말을 아주 오랫동안 들어왔지만, 당신은 정말로 당신이 먹는 것이다. 야채와 과일 안에 있는 풍부하고 다른 모든 색깔들은 그들이 고추의 붉은색, 케일의 녹색, 고추, 브로콜리 등으로 구성된 항산화제를 암시한다.

이 모든 색깔들은 GOD가 우리에게 공급하기 위해 지구에 준 식이 풍요로움을 보여준다. 그러나 우리를 영양을 공급할 뿐만 아니라, 우리를 치료한다.

2-B단계의 경우, 부기의 크기는 2에서 5 센티미터에 달하며, 림프절에는 암이 있다.

덩어리의 크기가 5 센티미터를 넘어서면 더 이상 초기 단계가 아니라 오히려 혁신적인 단계가 될 것이다.

거의 모든 개인이 암에 대해 언급하거나 진술할 것이 있다.

일반 대중에게 공유된 세부사항의 공간도 있다.

이 많은 정보들 중 일부는 사실이고 일부는 그렇지 않다. 비록 어떤 개인들은 암의 기원과 원인에 대해 잘 알지 못하지만, 그들은 여전히 이런 종류의 질병이 그들을 진정으로 죽일 수 있다는 개념에 신경을 쓰고 있다.

현실에서 그들은 암에 대한 치료법이 없다고 생각하고 있다.

그들은 마찬가지로 암에 걸린 사람이 절대적으로 아무것도 없다고 믿는다. 일단 당신이 현재 암에 걸리면 당신은 더 이상 더 이상 평범하고 더 이상 살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다음과 같은 생각에 잘못 이끌린다.

42 유방절제술 중에 번개 볼트 신경이 잘려나갔다. 나는 그들이 제때에 다시 연결될 것이라는 소식을 들었다. 그리고 유방과 팔 아래에서 총상을 입을 것을 기대했다. 첫 번째 것은 내 숨을 앗아갔고, 내가 정직하다면 그들은 여전히 그렇게 할 것이다!이제 그만해!

황화디알릴로 알려진 천연 물질로, 그리고 암을 막을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함으로써, 세포에 부착될 수 있는 발암물질을 막을 수 있다.

이 숫자들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놀라운 것으로 다가올 수 있다.

당신에게 더 예상치 못한 것은, 비흡연자들 사이의 다양한 죽음이나 다른 암들 사이의 정보 대조?

따라서 지방이 풍부한 유제품은 유제품의 소비를 최소화할 가치가 있다.

또한 육류를 준비하는 방법은 육류를 굽거나 튀기거나 구울 때 암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는 점을 지적해야 한다.

육류에 들어 있는 화학 물질이 변하고 안전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이다.

다른 암 투사들과 마찬가지로 진저는 자연적으로 환상적인 양의 항산화제를 가지고 있다.

또한 많은 채식주의자들에게 있어, 고기를 예방하는 삶의 방식을 추구하면서 규칙적인 철 소비를 보충하 병원동행 기 위해 사용된다.

내가 죽을지 의문이 드십니까? 어떤 종류의 암을 가지고 있고, 어떤 암이 몸 안에 있는지에 따라, 여러분은 다양한 걱정을 하고 있는 반면, 몇몇 걱정은 내가 개선할 수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매우 똑같다. 내가 똑같이 보일까요? 보험은요? 모든 걸 보험에 가입할까요? 우리 가족은요? 내 임무는? 서비스는? 누가 나를 도와줄까? 어떻게 해야 할까? 이 모든 것이 얼마가 들까요?

이 서비스는 두뇌가 없었다. 역사에서 우리에게 수많은 질병이 싸우고 주거용이나 상업용 재산을 피하는 것을 보여준 진짜 음식, 전천후 천연 식품을 사용하여 할 수도 있다.

만약 사람들이 스스로 약을 먹고 회복할 수 있다면, 이것은 의사의 체크아웃과 덜 약품을 암시할 것이다. 초기의 시선에서 당신은 이것이 모두에 의해 선언될 것이라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이것은 사실이 아니었다.

이 모든 것은 여러분이 붉은 고기와 버터와 같은 정크 푸드를 피하더라도, 이것은 여러분이 암에 걸리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증명하게 된다. 이것은 여러분이 그 상태를 레벨로 끌어올릴 가능성을 낮출 수도 있다.

마찬가지로, 몇몇 음식과 그들이 포함하는 몇몇 화학 물질들은 특히 암을 피한다고 주장된다.

그렇다면 언제 즐거운 사랑과 지지를 해야 하는지 어떻게 알 수 있는가? 간단한 활용 지도. 재무 지도는 유방암 여행 중에 사랑하는 사람이 어떤 위치, 감정, 시간, 그리고 어떤 경우를 만날 수 있는지를 보여준다. 그녀의 위치는 암 생존자로서의 건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