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

물풍선 41개!맹세코 내가 가슴을 위한 물풍선처럼 느껴졌다. 조직 확장기는 해결책과 함께, 두드린 풍선이 터질 준비가 된 것처럼 느껴진다. 하지만 편안한 숨결이 내 가슴에서 4분의 1 떨어져 있었다, 롤!내가 개인적으로 실리콘 젤로 대체하기로 한 결정에 감사한다.

훨씬 더 자연스럽고 실제로 현실적으로 느껴지기 때문이다(하지만 내가 아는 어떤 모순도 느끼지 않는 것은 나를 놀라게 한다). 하지만 몇 년 후, 그것이 튀어나왔는지 아닌지는 히스테리적이었을 것이다. 단지 네가 나에게 말하고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겠니? 내 가슴 중 꽤 많은 직접적인 것이 팬케이크처럼 납작해졌기 때문이다!

담배도 피우지 않은 수많은 사람들이 어떻게 고통받고 있는가? 여기 의사 조셉 리치는 버지니아 파이퍼 암 연구소에서 의료실 헤스 역시 애보트 노스웨스턴 병원의 흉부 종양학 프로그램의 일부로서 일하고 있다.

그의 전문 분야는 폐암이기 때문에, 그는 라돈에 관한 MN 보건부의 훌륭한 고문을 맡고 있다.

만약 회계지도를 가지고 있지 않아도 된다면, 유방암 여행을 통해 압도당하고 길을 잃기 매우 쉬울 수 있다.

어떤 사람은 회계지도를 가지고 있고, 당신은 당신이 전형적으로 언제 어디서 당신의 사랑과 지속가능성을 제공하는지 안다.

65 화학 뇌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에게 혼란스럽고 혼란스럽고 힘든 시간 집중과 과제에 머무르는 것(다중 작업 = 즉석 불안)을 잊고, 내가 알고 있는 사람들의 이름을 잊어버린 채, 마지막 BTW를 용서해 줘. 그것은 내가 너를 사랑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것은 내가 지금 일어나고 있는 것처럼 나를 죽이고, 내 눈을 빈 표정으로 볼 수 있다.

나는 실제로 I I가 그것을 두려워한다는 것을 약속한다.

내가 찾고 있는 단어가 오지 않거나, 완전히 제정신이 아니거나, 공부를 중단하는 말을 하기 때문에, 삼키고 그것이 곧 사라지기를 기도하기가 힘들다!

도전은 당신의 여행 동안 그녀를 기리는 방식으로 걸어가는 길을 찾는 것이다. 지지를 제공하는 한 가지 방법은 사랑하는 사람을 소중히 여기는 시기로서 당신의 길을 상상하는 것이다.

암세포는 정상 세포보다 더 빠르게 성장하며, 따라서 화학요법 치료는 빠르게 성장하는 세포에 영향을 미치며, 따라서 암 파편을 사용하는 역할을 할 것이다. 불행하게도, 신체의 특정 세포는 또한 궁극적으로 모발, 피부 세포, 면역 체계, 그리고 또한 암의 다른 단계에 대해 받는 세포들 중에서 빠르게 성장할 것이다. 인후 및 구강 화학요법 치료는 암의 다른 단계에 대해 받고 있고 당신의 암의 진보에 의존한다.

암 치료를 받고, 여전히 건강한 생활방식을 이끌고 있는 사람들을 찾아봐. 그들은 암이 암 생존자들이 암을 돕기 위해 쓴 블로그와 웹사이트를 많이 발견한 후 삶에 대해 말할 것이다.

11A – (T1, N2, M0) 단계 암은 이제 결합조직(라미나 프로프리아)의 층과 (근육 점막) 아래의 얇은 근육 층으로 전이되었다. 이 시점에서 암은 3-6개의 지역 림프절 사이에 점막하에서 전이되었을 수 있다(N2) 암은 이제 실제로 먼 조직이나 장기에 도달하지 못했다(M0).생각하지 못하다 용기를 내어 아들들에게 엄마가 암에 걸렸다는 것을 알려준다. 그것은 우리를 질의 기간 동안 변화시킬 것이다. 하지만 나는 괜찮다고 약속하면서 나는 그 약속을 지킬 수 있기를 희망한다.

내 암은 이 특별한 암으로 1단계 암으로 걸렸는데, 이 특별한 방사선이 7주 동안 있어서 나쁘지 않았지만, 영원히 1도 화상을 견디고 상처를 입은 것 같았고, 내가 겪은 일을 회상하기 위해 전투 흉터라고 부르지만, 만약 내가 암의 크기에 따라 당신이 얼마나 오래 방사선과 화학요법을 받아야 하는지를 결정할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레이온느를 일찍 잡았기 때문이다. 의복

61 내 삶에 대한 선택은 내 작은 몸에 장기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수년 동안 필요로 할 현재의 암 약물뿐만 아니라 화학요법도 내 심장을 손상시킬 수 있었고, 백혈병과 자궁암을 줄 수 있었고, 혈전 증가도 그들 스스로 매우 무서웠지만, 당신의 부츠에서 당신을 떨어뜨릴 것이다. 후회하지 않는다. 만약 내가 현재의 확률을 높이기 위해 개발한 선택을 했다면 이러한 보호자대행 가능성은 미래 안에서 발생하며, 단지 그것들을 별도로 사용하는 것을 돕는다.

암은 다음과 같은 유형의 여성에게 통증, 불안, 걱정을 경험한다.

당신의 사랑은 수술, 화학요법, 방사선, 또는 말기 분석에 직면할 수 있다.

그녀는 퇴원하거나 암이 집으로 돌아올지도 모른다. 유방암 여행은 힘과 용기를 가지고 다시 건강해질 것을 기대한다.

매일, 삶의 모든 순간은 소중하다.

음식에 대해 이야기하자.첫째는 전곡, 야채, 과일을 점점 더 많이 포함하라. 건강에 좋지 않은 지방과 잘생긴 지방을 줄여라. 운동에 관한 한 아침 산책은 알아내기 좋다.

들은 것에도 불구하고, 단지 개선을 없애는 것만으로는 치료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