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 – HP Pavilion Series : 상당히 과소 평가된 데스크탑 라인인 HP Pavilion 시리즈는 듀얼 코어 프로세서를 특징으로하며 멀티 태스킹을 매우 간단하게 만듭니다.

4 – HP Pavilion Series : 상당히 과소 평가된 데스크탑 라인인 HP Pavilion 시리즈는 듀얼 코어 프로세서를 특징으로하며 멀티 태스킹을 매우 간단하게 만듭니다. 가장 날카로운 그래픽 및 사운드 카드뿐만 아니라 쉬운 메모리 확장을 제공합니다.

노트북 컴퓨터를 보유하는 가장 좋은 이유 중 하나는 노트북 넷북에 얼마나 많은 추가 기능을 포함할 수 있는가 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많은 노트북 컴퓨터가 웹캠에 내장된 웹캠을 사용하여 온다. 어떤 노트북도 마찬가지로 내장된 Wi-Fi, 추가 USB 포트, 더 중요한 마이크를 가지고 있다.

물론, 당신은 데스크톱 컴퓨터와 이러한 추가 기능과 관련된 모든 것을 얻을 수 있지만, 그것은 당신에게 수백 달러의 추가 비용이 들 수도 있다.

PC 사용자는 아래의 네 가지 다른 측면을 사용하여 찾을 수 있는 컴퓨터를 검색합니다. 개인 및 가족 구성원 중 가장 효과적인 컴퓨터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노트북 컴퓨터는 크기가 작아서 데스크톱보다 빠른 속도로 과열되는 경향이 있다.

노트북에 비해 데스크톱에서 환기가 훨씬 더 많이 가능하며, 만약 여러분이 극도로 기후를 살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데스크톱이 노트북보다 1톤 적게 가열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먼지 쌓기, 먼지 토끼, 고양이 털, 담배 연기로 인한 검 찌꺼기 같은 것들이 내 말은, http://lavarwave.co.kr 어떤 컴퓨터들은 실제로 그것을 제거할 수 있는 능력과 함께 그 옆에 플러시 핸들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 것 같다. 어떤 컴퓨터들은 먼지 층이 재료에 있는 것처럼 보이는 수준으로 먼지가 쌓인다. 어떤 컴퓨터들은 고양이 털과 먼지 토끼를 가지고 있다.

나는 불꽃이 이 사람들을 점화시킬지 궁금해하고 있다.

또 다른 연구 대상은 제품 품질입니다. 어떤 데스크톱 컴퓨터가 지속될 것이며, 어떤 컴퓨터가 더 지속될까요? 가장 높은 품질의 구성요소는 무엇인가? 데스크톱 컴퓨터 거래를 제공하는 회사가 좋은 보증을 제공하는가? 컴퓨터가 종종 레몬 진실이라는 것을 알게 되면, 저렴한 컴퓨터를 찾는 것은 덜 흥미진진하다. 만약 당신이 부모들로부터 형편없는 기계를 얻는다면 데스크톱 컴퓨터 거래는 진짜 거래가 아니라는 것을 듣게 된다.

8 – Alienware Area 51 시리즈 :이 잘 생긴 기계는 가장 심각한 게임 팔로워에게 비할 바 없는 성능을 제공합니다. 그래픽과 사운드 기능을 결합했지만 인텔 4 프로세싱의 속도는 이 명백함을 즐기는 데스크톱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이것을 선택해야 합니다. 그러나 hho 부스터는 컴퓨터로하는 모든 사람이 노트북입니다. 차에서 개인용 컴퓨터를 가져갈 수 있습니다. 휴가에 PC를 가지고 갈 수 있습니다. 탄수화물은 야외로 향하기도 하고, 멋지고 아늑한 햇빛 속에서 웹을 찾아보기도 합니다!오래 전에, 이것은 정말 실용적이지 않았다. 하지만 요즘 와이파이는 전 세계에 있다.

맥도날드나 공공장소 같은 곳에서 와이파이를 찾을 수도 있다.

그 지루한 책상 동안 컴퓨터로 일을 좀 하지 말고, 커피 하우스에서 해!

데스크톱은 노트북보다 먼저 새로운 기술과 하드웨어를 얻는다. 보통 노트북이 새로운 기술을 탑재하기까지는 몇 년이 걸린다.

모니터 높이를 더 높게 설정하여 화면을 내려다보는 것이 아니라 목에 대해 사용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의학적인 문제 없이 긴 시간을 일하도록 선택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만약 빠듯한 예산으로 모든 돈을 들여 뱅에 도착하기를 원한다면, 데스크탑 컴퓨터가 비슷한 가격의 노트북보다 더 많은 전력을 제공하는 것과 함께 노트북보다 더 저렴하다는 것을 선택하라. 같은 가격대의 데스크탑과 노트북을 비교하라. 그리고 당신은 노트북으로 찾을 수 있는 것보다 더 나은 프로세서, 더 큰 하드 드라이브, 더 큰 모니터, 더 나은 비디오 카드를 입력하면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데스크톱 컴퓨터: 데스크톱 컴퓨터 내부의 청소 구성요소는 일반적으로 외부 패널이나 범위를 분리하는 것이 어렵지 않고, 각 특정 카메라에 대해 올바른 방법을 찾는다. 어떤 케이스는 등에 나사를 몇 개 제거한 후 미끄러져 나가는데, 어떤 케이스는 필요하면 나사를 몇 개 제거한 후 측면을 따라 제거할 수 있는 느낌보다 더 크다. 내부를 얻은 후에 후면 케이블을 분리하면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더 작은 용도의 리프레시율, 전용 램, 그리고 우리의 좋은 친구 열에도 중요한 비디오 카드 파워는 대부분의 노트북 화면 해상도와 색상의 수가 엄청나게 발전했고 대부분의 노트북에서 허용 이상의 것이 되기 위해 모든 것이다. 그러나 순수한 전력을 위해서는 실제로 빛나기 위해 빠른 리프레시율과 많은 전용 램을 가져야 한다.

노트북 컴퓨터는 크기가 작아서 데스크톱보다 빠른 속도로 과열되는 경향이 있다.

노트북과 함께 데스크톱에서 환기가 훨씬 더 많이 가능하며, 기후에 사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데스크톱이 노트북보다 훨씬 적게 가열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간과되는 사양은 유형이며 포트 수입니다.대부분의 컴퓨터는 일반적으로 찾아보기에서 일상적으로 사용하기에 충분합니다.그러나 구형 프린터와 같은 특수한 장치를 가지고 있다면 병렬 연결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