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 위의 것을 확인한 후에 너는 경쟁하기로 결정했거나, 아니면 다시 경쟁할 것이다.

좋아, 위의 것을 확인한 후에 경쟁하기로 결정했거나 다시 경쟁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경쟁할 계획이 없다면 이 섹션을 건너뛸 수 있다.

내가 여기서 보는 가장 중요한 실수는 수많은 남자들이 잘못된 연방에 적합한 몸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각 연맹은 그들 자신의 판단 요건을 가지고 있고 경쟁자들은 단지 그들이 그들에게 가장 적합할 것이라는 것을 보여주는 연구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 나쁜 짓을 할 것이다.

카메라가 당신을 즐기거나 하나의 보편적인 진실이 있다면 그렇지 않다는 것이다. 어떤 전문 사진작가들은 당신에게 이것을 말할 것이다. 어떤 알려지지 않은 이유로, 어떤 사람들은 매우 사진 속이며, 어떤 사람들은 사실 알려지지 않았다. 몇몇 잘 이해된 피트니스 디자인들(다음에 그들이 나를 보았을 때 그들이 나를 때릴 가능성이 가장 높기 때문에 익명으로 남을 것)이 있다.

그것은 단지 비디오 카메라가 그것들을 즐기고 그들은 매우 사진 속이다. 아주 개인적으로

바쁜 일정에 포함시킬 수 있는 것은 거의 없다. 간단한 운동으로 구성해야 하는 일상 일정을 계획하는 것은 정말 중요하다. 설정 목표는 정말 중요하다. 모든 종류의 일 때문에 당신의 한 주는 매우 바쁠 수 있지만, 당신은 당신의 건강과 건강을 보존하기 위해 주말을 매우 잘 바칠 수 있다.

당신은 일주일 내내 덜 힘든 일을 하고 극한의 일을 함으로써 일정을 안정시킬 수 있다.

주말

헬스클럽에 들어가서 60분 이상 같은 수준의 사람들을 봤습니다.그건 효과가 없을 겁니다. 훈련을 섞어야 하고, 다양한 레깅스룸 운동을 해야 합니다. 좋은 체력 단련 수업에 적응하는 것 외에 심근경색, 체중, 복근 운동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일이 일어나는 방식은 다른 사람에 대한 사랑이 일어나는 방식과 정말 비슷하다. 열린 마음으로 관계를 맺고 그들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게 한다.

당신은 자신에게 기회를 주고 그들이 당신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도록 허락한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은 당신의 삶의 일부가 될 수 있는 권한을 제공한다.

적당한 에어로빅 활동을 하세요.한 예로 활발한 걷기입니다. 일주일에 한 번은 적어도 2시간 30분 정도 걸리거나 일주일에 3번은 30분씩 활발하게 산책할 수 있습니다

우리 사회가 운동을 하는 것을 항상 멀리해야 할 끔찍한 것으로 본 것은 사실 오랜 시간이 지났다. 그리고 모든 상황을 유리한 것으로 바꾸는 것은 매우 유망한 건강 건강 목표를 달성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원하는 사람이 되고 싶은 사람이 어떻게 생겼는지 생각함으로써 당신이 시작해야 하는 바로 그 첫 번째 습관이다. 당신의 몸은 어떻게 생겼나요? 매일 새로운 발견 루틴으로 훈련받는 자신을 보라. 모든 것이 마음속에서 시작된다는 것을 기억하라. 매일 당신의 삶에 새겨진 사진을 매일 아침과 밤에 당신의 건강과 건강 목표를 그려보고 개선을 지켜보라!

필러 2: 다이어트와 영양을 잘못 운동하는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완전히 건강해지고 싶은 어떤 음식에도 참여할 수 있다고 믿고, 최고의 음식을 먹는 것은 정말 필수적인 보충제로서, 특정한 필수 영양소가 부족한 식단 계획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된다. 적절한 영양의 중요성은 그들이 새로운 세포를 개발하고, 올바른 에너지를 공급하고, 몸과 뇌가 완전히 기능하는 과정을 완전히 작동시키는 것을 돕는 것이다. 가공된 설탕은 뇌 수축과 더불어 염증을 유발한다.

로리 셰멕 박사는 지방을 빨리 태우기 위해 영양을 사용하는 멋진 책을 가지고 있다; 당신의 지방을 태우기 위해 불을 지른다.

이것은 아무도 이러한 피트니스 시스템에 투자할 시간이 없다. 그것은 실제로 40년 동안 일을 중단하고 있고 우리는 피트니스에 대해 훨씬 더 현명한 접근법을 취할 때다. 사실은 사람들은 피트니스 산업이 제안하는 신체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따를 시간이 없다는 것이다. 95%의 사람들이 탈락한다.

그것은 효과가 없다.

그들은 당신에게 필수품을 가르쳐 줄 수 있다.

그들은 당신에게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생산하고 수정하는 기초를 가르쳐 줄 수 있다.

몇 달은 당신이 기본적인 것, 적절한 형태, 방법, 정확한 일상을 발견하는 데 필요한 전부다. 그러면 당신은 실제로 발견하고 어떤 것이든 꽤 숙달하는 즉시 피트니스 강사의 도움 없이 스스로 그것을 할 수 있다.

모델들이 단지 얼굴을 잘 찡그리는 것이 아니라, 하지만 그들은 일치하는 몸을 가져야 한다.

비록 많은 사람들이 그들이 패션 모델과 정확히 같다고 믿지만, 그들은 건강하고 동시에 몸매를 갖추어야 한다.

그들은 또한 훌륭한 근육 정의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체력훈련 다음으로는 체중훈련이 가장 자연스럽고 건강할 가능성이 높은 체급훈련이 있다.

이러한 훈련은 훈련장비를 거의 사용하지 않으며 팔굽혀펴기, 윗몸일으키기, p와 같은 표준운동으로 구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