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 그건 꽤 말도 안 되는 걱정거리처럼 보이지, 안 그래? 그러나 그것에는 이유가 있다: 당신은 장기적으로 i를 위해 그 안에 있는가?

좋아, 그건 꽤 말도 안 되는 걱정거리처럼 보이지, 안 그래? 하지만 거기에는 이유가 있다: 당신은 이것을 진짜 사업을 하고 싶은 장기적인 것을 위해 그 안에 있는가, 아니면 단지 빠른 돈을 벌고 싶은가?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을 발견하려고 시도하라. 그것은 문자 그대로 훈련 과정이 될 필요는 없지만, 적어도 그들의 자료를 당신의 사이트에 추가하는 과정을 안내하는 사용자 가이드를 제공해야 한다.

그들은 또한 당신에게 무엇이 판매에 도움이 되고 무엇이 구매자들을 꺼리게 하는지에 대한 이해를 제공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에게 많은 슬픔을 덜어줄 것이다!

그러나 여느 사업과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에도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 따라서 지속성을 드러내야 한다.

부진하고 꾸준한 방법을 취하는 것이 훨씬 낫다. 순위를 매기기 훨씬 쉬운 다양한 롱테일 키워드를 목표로 웹사이트에서 많은 자료를 개발하려고 노력하라. 만약 당신이 일정하고 효율적이라면 당신은 더 쉽게 일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차지할 틈새를 찾고, 여러분이 뭔가 효과가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너무 확신하지만, 아마존에 가서 그들이 그 틈새를 위해 출판물을 파는지 봐야 한다.

웹마케터로서 당신은 소비자에게 홍보하는 아이템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내 생각에, 당신은 같은 아이템을 소유하고 활용할 필요가 있다.

왜? 고객이 고객에게 솔직하게 설명하고 리뷰할 수 있는 제품을 알고 있다면 고객이 고객에게 사용할 때 얻을 수 있는 독특한 긴장 좋은 아이디어로 만드는 제품에 대해 언급해야 한다.

제휴 마케팅의 트릭을 제공하는 개인과 달리 합법적인 것을 판매하고,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은 효과가 있다.

당신이 선택한 혜택은 아마도 당신의 잠재적 고객이 찾으려고 하는 것과 정확히 같은 이점일 것이다.

마지막 수업에서는 교통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다루었다. 이제 우리는 웹사이트의 가치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다. 예, 당신은 직통 링크를 통해 상인들에게 바로 트래픽을 보내고 사이트 없이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다.

그러나 실제로 좋은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 성인용품매장 어야 하는 제휴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환상적인 자료로 방문객들을 열광시킬 수 있고, 이메일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고, 다른 제품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세부사항을 제공하고, 제공할 수 있다.

광고(구글 어드센스 등) 및 그 이상

본질적으로, 제휴 마케터들은 모든 거래의 일종의 잭이다. 당신은 매일 사이트를 업데이트하고, 자습서와 평가를 작성하고, 뉴스레터를 보내고, 링크 교환을 처리하고, 새로운 아이템과 틈새를 연구해야 한다.

휴!당신이 해야 할 모든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지쳤다. 당신이 실제로 훌륭한 틈새를 발견한 후에, 당신은 추악한 제휴 링크로 수입을 창출하려는 웹사이트가 필요하다. 당신은 길고 끔찍해 보이고 제휴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캐릭터들이 있는 것과는 반대로 브랜드 가능한 도메인을 가진 당신의 웹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그래서, 많은 확장성이 있다.

당신은 한 번에 수많은 것들을 수행할 수 있다.

여러 가지 수익의 흐름 그리고 이것이 결국 더 매력적으로 되는 것이다.

당신은 판매 위원회에 대한 수수료를 계열사에 따라 다르게 지불하게 될 것이다. 계열사는 당신에게 그 거래를 이메일로 보낼 것이고 당신은 정규 수입처럼 지불될 것이다.

제휴 마케팅의 확장성은 내가 PLR에 대해 이야기했던 것과 유사하다. 당신이 미래에 진입하는 경향이 있는 제휴 마케팅은 결국 큰 것으로 변할 수 있고 당신은 다른 것으로 옮겨가고 싶다. 내가 제휴 마케팅에 대해 좋아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제휴 마케팅으로 그들의 모든 삶을 만들고 PLR과 같은 다른 것들로 결코 분기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들은 제휴 마케팅에 엄격히 집착한다.

사람들은 당신의 짧은 기사를 인터넷에서 읽고 짧은 기사의 하단에 있는 당신의 링크 중 하나를 쳤을 것이다. 그 후 제휴사는 당신에게 제품을 제공할 것이다. 당신의 역할은 거의 없거나 전혀 없다.

어떤 제품이든 간에, 판매가 완료되면, 다른 제품에 대한 판매의 일부를 다양한 수수료 비율로 받게 될 것이다. 많은 경우, 그 비율은 25%-50% 사이일 수 있다.

때때로 이 비율은 물리적인 품목인지 디지털 제품인지에 의존하여 75% 이상으로 증가한다.

이 품목들은 휴대폰에서 휴대폰 장치나 노트북, 전자책, 의약품 또는 그 어떤 것이든 될 수 있다.

새로운 일상적 제휴 마케팅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환경이라는 것을 배울 수 있는 포인트를 만들어라. 당신은 정말로 빠르게 변화하기 위해 적응하고 적응할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

최첨단에 남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라. 현재의 제휴 마케팅 뉴스, 포인터, 전략에 최신 정보를 유지하라. 일부 제휴 온라인 포럼을 확인하고 게시물을 읽고, 질문을 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환경 게시물이 있기 때문에 편안함을 느끼기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