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잠시 후에 마을을 떠나야 한다면, 이웃 도서관 경찰서에 전화해서 그들에게 말하고 당신이 없는 동안 상황을 감시하기 위해 추가 순찰을 요청하라.

잠시 마을을 떠나야 할 경우, 이웃 도서관 경찰서에 전화해서 당신이 없는 동안 상황을 감시하기 위해 추가 순찰을 요청하라. 또한 이웃에게 이것을 아름답게 해달라고 부탁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그리고 친구나 이웃에게 우편물, 신문을 가져오고 자정에 불을 켜서 누군가가 집에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해 달라고 부탁해야 한다.

둘째, 최상의 보안 시스템은 당신의 그룹 A 존이 가정 보안 시스템으로의 홈 보안 도움말 가이드 내의 결과 부분으로서 당신의 그룹 A 존이 문이나 창문이라는 것을 보여주는 제어 패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그러나, 당신은 이 주제에 대해 확장할 수 있고 거의 32개의 구역을 가질 수 있다.

따라서, 더 큰 집을 가진 사람들은 가정 보안 시스템으로서 그들의 안전을 보장할 수 있다.

가정 보안 시스템의 모든 측면을 커버한다.

작은 보안 경보를 설치하는 방법은 주변 지역, 생활 방식, 생활(소유, 가족)에서 중요한 사항 및 보험 플랜 적용 범위 등을 고려하여야 한다.

새 평면 스크린 TV나 Xbox의 빈 상자를 연석에 놓지 마십시오. 이것은 침입자가 진입하기 전에 거주자에게 사용이 있음을 알 수 있게 한다.

많은 돈이나 어리둥절한 돈을 들일 필요가 없는 당신의 집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다양한 것들이 있다.

여기서 우리는 당신이 그것을 개선하기 위한 쉬운 단계에 대해 토론할 것이다.

경보 시스템이 제대로 설치되면 기계는 당신의 라인을 제어할 것이다. 만약 시스템이 경보기에 들어가 중앙국 휴대폰 라인과 접촉해야 한다면, 그 지점에서의 뱀 라인이 경보 장치 내에서 유일한 사용에 전념하는 것을 포함하여 1톤의 뱀 라인으로부터 자동으로 분리된다. 일단 전송이 완료되면 도로는 정상 작동을 위해 반환된다.

TV나 라디오를 통해 집을 만들기 위한 또 다른 기본적인 방법은 누군가가 문이나 교체 창문에 접근하는 것에 의해 들을 수 있을 만큼 큰 소리로 한 권이 나타났을 때, 당신이 갇혀 있는 것을 발견했을 때, 예비 열쇠는 생명을 구하는 것이다. 그러나 작은 세부사항들은 도둑들이 쉽게 찾을 수 있는 예비 열쇠 번호다. 도둑들은 가짜 바위, 문둥이, 창가 선반, 꽃 냄비, 그릴, 그리고 굴뚝의 재문과 함께 도둑이 가장 먼저 보일 것이다. 여분의 열쇠를 숨길 때 매우 창의적이 되라. 부품이 있을 때 편리하게 갈 수 있다면, 도난 경보기는 아마도 당신의 여분의 열쇠가 신비롭게 사라지더라도 지체 없이 자물쇠를 바꿀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어디에 살든, 당신이 살고 있는 누군가가 그들의 집을 망가뜨렸을 가능성이 있다.

사실, 내 이웃은 한 주 동안 그녀의 집을 부수고 들어갔다. 그녀는 문을 잠그지 않고 가게에 가서 30분 후에 집에 있었고, 이 특별한 시간에 누군가가 그녀의 집으로 바로 걸어와서 그녀의 집을 개조하는 데 사용되는 도구 뭉치를 훔쳤다.

가정 보안 필수 요소의 마지막 구성 요소는 모니터링 서비스입니다. 기본적으로 경보가 음색을 만드는 것은 별로 좋지 않습니다. 시스템은 30일 이내에 경보 모니터링을 구입할 수 있는 것을 관찰해야하며 훈련된 전문가는 제어 컴퓨터에서 어떤 종류의 신호를 수신하는지 알림 당국에 알릴 것입니다.

지금처럼 파괴적인 산업은 상업 및 가정 보안과 안전과 관련이 있지만, 광고가 그렇게 놀랍고 믿기 어렵다고? 우리에게 감동을 줄 수 있을까?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은 악으로 가득 차 있다; 그 중 중요한 요소는 절도와 강도 사건과는 별도로, 사람들은 이제 큰 두려움을 더했다!그들이 그러한 문제들에 투자하도록 이끄는 두려움은 그들을 이 크고 어두운 세계에 안전하게 만들 것이다.

집을 소유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아파트 안에 사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자신의 복지 주택 보안을 경계해야 하는 것은 연간 600억 달러의 산업이다. 사람들은 멈춰서 그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이 사람들이 상당한 양의 돈이 그들의 특정한 집과 가구를 투자했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보안 제품이나 보안 시스템을 살 것이라는 것은 이치에 맞는다. 그것은 확실히 확보할 가치가 있다.

보안 계층을 아는 것은 심리적으로 자연스럽게 발생하며 침입자를 효과적으로 막지 못할 것이고, 결국 물리적 보안 계층에 관한 것이 있다.

효과적인 보안의 예는 정말 데드볼트다. 왜? 심리적인 보안 억제책과는 달리, 데드볼트는 강제로 문을 막을 수 있기 때문이다. 또 다른 예는 보안 도어 브레이스다. 도어 브레이스도 250파운드의 남자도 당신의 문을 발로 차는 것을 사실상 불가능하게 만든다.

조경을 주의 깊게 고려하라 많은 사람들이 더 많은 나무와 덤불이 좋은 고려가 될 수 있다는 제안을 아동후원단체 받는다. 결국, 그들은 침입자들이 표면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을 보는 것을 어렵게 만들고 있다.

그러나 어느 정도 진실되기를 바라는 동안, 이것을 명심하라: 더 많은 조경은 도둑들에게 숨어야 할 시설을 준다. 당신은 fo를 보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