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uack에게 슬러그와 래트 독을 치료했는데, 이는 데이터가 탄력적이기보다는 그것들을 배제하는 데 더 도움이 되었습니다.

나는 Rouack에게 슬러그와 쥐약을 치료했다. 데이터가 탄력적이어서라기보다는 그들을 배제하기 위해. 그는 아무런 변화를 주지 않았다. 그는 지금 서 있거나 걸을 수 없었다. 그는 온몸에 떨림이 있었지만 그는 어떤 극단적 무감각도 없었다. 그는 무감각함도 없다면 그들은 그것을 조금 더 세게 발을 쥐어당겨내면서 말할 수 있을 것이다.개를 고양이 집에 데려오는 것은 꽤 쉽다. 개들은 당신의 초기 소개를 위해 목줄에 묶어야 하고 절대 감독 없이 남겨져서는 안 된다.확실히 하자. 동물들은 보통 함께 있을 때 그들의 멋진 행동으로 칭찬받는다. 이전에 논의된 바와 같이, 개는 일단 침실에 남겨진 고양이와 함께 버려질 수 없게 되면, 그 개와 함께 화장될 수 있다.

tched 고양이는 종종 새로 태어난 개일 뿐만 아니라 자신의 영역을 사용하는 것에 익숙하다는 것을 고려한다면, 낭만적인 관계의 역학은 종종 고양이들에게 유리하게 변한다, 이것은 상대적으로 쉽게 변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이것은 널리 알려진 반대는 아니다. 대부분의 선호는 장기간의 효과가 계획되지 않았기 때문에 약이 위험하고, 희생자들은 종양과 다른 부작용으로 고통스러운 죽음을 당할 수 있기 때문에 나중에 죽을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고양이들에 대한 반대: 물론 고양이들의 태도는 정말 일관성이 없다거나 자의적인 것이다. 여기서 고양이에게 전화하는 것은 한 쪽 무릎 위나 네 옆에 대해서 친절한 애완동물이다. 그리고 고양이들은 분명히 그렇게 할 것이다. 내가 고양이에 관한 엄청난 실수를 표현하려고 하는 것은 충성스럽지 않거나 내가 말하려고 하는 것이다.개처럼 빨리 따르라고 명령하다.내생각에, 고양이들은 흥미로운 세상에서 가장 날카로운 이빨을 알아차린다. 내 고양이는 내가 마치 미세한 바늘에 의해 집단 공격을 받은것 같은 니트 고기목욕을 사용할때 나는 그녀가 내 혹은 팔뚝에서 플러그를 뽑고 싶어했는지 확신한다고 생각한다.

이사 일주일 전에, 당신이 이사하기 일주일 전에, 이삿짐 운반자들이 접근해야 하는 상자와 가구를 치워 고양이들이 이사하는 소동을 통해 매우 겁을 먹을 수 있고, 멀리 가기 위해 노력할 수 있으며, 또한 당신이 항상 바쁜 동안 머물 수 있는 일상적으로 안전한 공간이 필요할 수도 있다.

가능하면, 당신은 애완동물들을 다른 곳으로 옮기고 싶을지도 모른다.ffsite, 그러나 안전실과 같은 안전한 지역 내에 그들을 운송업자 안에 두는 것이 또 다른 최선의 장점이다.예를 들어, 조심해서 개는 자 고양이분양 신의 이름을 배우고, 여러분이 고양이라고 부를 때 주저 없이 지옥 같은 반응을 보이지만, 여러분이 부르는 소리를 듣든, 그가 듣든 아니면 완전히 사용자를 무시하든 그 고양이는 심지어 여러분을 향해 고개를 들고 여러분의 소리를 들었다는 것을 인정하고 눈을 감고 다수를 향해 돌아가요! 고양이들은 때때로 귀를 기울일 것이다; 만약 그들이 고양이를 위한 기후에 있다면: 개들과 달리, 고양이는 한 번의 경험을 할 것이다!